피피섬 여행, 물가, 해산물 식당, 마사지 가격, 쇼핑, 병원, 지도, 여행사 추천

피피섬 여행 물가 관련 정보 정리입니다. 저는 이곳에 5박을 지냈습니다. 개인적으로 3박 정도면 투어와 2일의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적당할 거 같습니다. 피피섬 물가, 해산물 식당, 마사지 가격, 쇼핑, 병원, 지도 정보등을 알아 보겠습니다.

끄라비에서 피피섬 가는 여정, 마치 영화, 투어같네요. 비용, 과정, 폐리 예약 방법

피피섬 여행 물가

저는 끄라비에서 한달정도 보내고 나서, 피피섬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계획에 없던 일정이었습니다. 주변 지역 자료를 검사하다가, 이곳이 Dicapro가 출연한 영화 “The beach” 촬영지였다라는 것을 알게 되어 3박 일정을 잡았으나, 우기 기간으로 비 때문에 투어와 선셋을 보고싶어, 2박을 더 연장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둘다 실패였습니다. 피피섬은 주거 공간이 매우 협소합니다 그리셔, 메인 번화가 거리도 다른 여행지 번화가 거리보다 작습니다. 하지만, 사각형 형태로 골목이 여러 방향으로 있는 형태라 처음 방문자들은 길을 찾는 데, 좀 애를 먹기도합니다. 여행자의 식사, 쇼핑, 예약 투어, 환전 등 여행에 필요한 것은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피피섬 번화가 참고 영상 보시겠습니다.

피피섬 여행, 번화가 물가

피피섬 해산물 식당 가격

피피섬 물가는 끄라비와 비교해 봤을 때, 식사의 경우는 약 20%정도 더 높은 거 같습니다. 섬이 좁아 면적이 작아, 가게들이 밀집해 있어, 딱 봐도 월세가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동남아 지역은, 1년에 보통 5개월-6개월의 비수기 기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긴 비수기와 높은 월세 때문에, 번화가의 식당, 가게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힘든 환경입니다. 피피섬 해산물 식당의 물고기 가격의 경우 끄라비 아오낭보다 30%정도 비싼 거 같습니다. 피피섬 유명한 해산물 식당 생산 가격입니다. 생선을 고르면, 고객의 요구에 따라 찜, 숫불에 구원줍니다. 그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밥은 따로 시켜야 합니다. 끄라비의 경우 생선의 가격은 보통 250~300정도합니다.

피피섬 투어 정보, 가장 인기 있는 투어 원데이 투어, 강추, 디카프리오 마야 비치 방문

피피섬 해산물 식당 가격

피피섬 마사지 가격

영상의 피피섬 번화가 거리를 보면, 제일 많아 보이는 것이 식당, 여행사, 환전, 그리고 마사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번화가 면적 때문인지, 다른 휴양지 번화가 보다는 마사지 가게가 적은 거 같습니다. 규모가 좀 되고, 수준이 좀 좋은 마사지 가겍의 가격입니다. 마사지 종류, 1시간, 30분 별로 가격입니다. 규모가 작고 외곽인 마사지 가게의 가격은 50밧 정도 낮습니다. 끄라비 마사지 가격의 경우 1시간에 300~400밧 정도입니다. 피피섬 마사지 가격은 보통 이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환율은 USD $ 1= 34밧 정도입니다. 이곳 마사지 서비스는 적당한 수준이라고 봅니다.

끄라비 30박 31일 여행 정보 정리 (투어 종류, 추천, 명소 3곳, 맛집 3곳, 야시장, 재래 시장 정보)

피피섬 마사지 가격

피피섬 쇼핑

이곳은 대부분 외지의 사람들이 일하는 곳이라 피피섬 전톨 공에품은 없고, 태국 핸드메이드 혹은 여행에 필요한 방수팩, 면 종류의 옷 그리고 작은 기념품 등이 주요 쇼핑 품목입니다. 이곳에서는 거의 쇼핑을 하지 않고, 먹고, 마시고, 투어를 즐기고 돌아가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저처럼, 끄라비 > 코피피 > 푸켓의 여행 일정을 잡거나, 반대로 푸켓> 코피피 > 끄라비 일정으로 많이 오십니다. 필리핀,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 여행지 쇼핑 품목은 몇 개를 제외하고는 비슷한 거 같습니다. 가장 많이 사는 것이 코피피 문양이 있는 여름 티를 기념으로 많이 구매하는 거 같습니다.

피피섬 쇼핑
따분한 옷을 입기에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남아 대표 과일 종류 20종, 약 효용, 과식하면 안되는 과일 등

피피섬 병원, 약국

영상에 보면 92년부터 시작한 해산물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이 여행지로 개발 된 역사는 약 30년 정도라고 합니다. 푸켓 다음에 코피피, 그 다음에 끄라비가 여행지로 개발 되었습니다. 꽤 오래 전부터, 해외 특히 유럽 여행자들이 방문했기 때문에, 전반적인 시설들이 잘 되어 있습니다. 제가 본 병원만 2군데고, 약국도 두 군데 이상으로 기억합니다. 병원의 경우, 숙소에서 환자를 운반할 수 있는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을 찾기 위해서는 구글 맵에 영어로 약국, 병원을 치거나, 숙소 직원에게 그 위치를 물어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동남아, 아시아 13개국 입국, 여행 비자 정보

코피피 병원 시설

피피섬 지도

이곳 번화가 지도만 이해하셔도, 여행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 이외에는 대부분 TAXI Boat를 빌려서 가야합니다. 이 곳 반대편에, 실제 주민들 거주지가 있습니다. 나는 지역 주민 거주지에 가보고 싶었지만, 택시 보트 비용이 비싸 그냥 포기했습니다. 번화가를 제외하고는 볼 거리가 앞, 뒤의 해변, 그리고 전망대인 “View Point”정도입니다. 그래서, 좀 답답함을 느낄 수 있어, 장기 투숙 여행객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호텔, 숙소 가격도 가격이 좀 높은 편입니다. 특히 12월 성수기 부터는 가격이 오릅니다. 이 때는, 투어 가격도 좀 오릅니다.

피피섬 지도
피피섬 번화가 지도

피피섬 여행사 추천

제가 투어를 예약하고, 푸켓가는 페리표를 예약한 곳입니다. 이 여행사는 다른 곳에 비해 10% 정도 저럼하게 판매했습니다. 나는 이곳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이 회사의 사장과 좀 가까워졌습니다.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제 영상, 글을 보고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10% 할인을 해 주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맥도날드 가게에서 약 3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영상에 가는 방법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투어는 피피섬 원데이 투어입니다. 여행자는 투어 구매 뿐만 아니라, 여행에 관련, 그리고 교통에 대해서도 문의하면,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피피섬 여행사

피피섬 여행 물가 정보 정리였습니다. 이곳의 투어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이곳을 직접 가셔도 되고, 아니며, 끄라비에서 코피피 투어를 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