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섬 명소, 가볼만 한 뷰 포인트, 위치, 입장료, 지도, 비치, 선셋 바

피피섬 명소, 가볼만 한 곳 중에서 걸어서 갈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섬에 붙어 있는 해변, 비치와 가장 유명한 명소로 뷰 포이트(View point)가 있습니다. 상세 정보 알아 보겠습니다.

피피섬 5박 6일 여행 꿀팁 정리(투어, 물가, 오는 방법, 번화가 정보 등)

피피섬 여행 명소

피피섬 명소, 가볼만 한 뷰 포인트

이곳이 전망대는 도시의 전망대처럼, 아주 높지는 않지만, 더 걸출하고, 아름다운 조망을 선사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감탄하고 갑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본 전만대 풍경 중에, 가장 아름답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저는 이곳을 두 번 방문합니다. 아주 맑은 날씨 때와 흐린 날 이렇게 방문했습니다. 첫날 방문하고, 여기서 선셋을 보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에 다시오게 됩니다. 먼저, 명소 뷰 포인트 후기 영상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가면, 더 힘든 거 같습니다. 내가 2 번째 방문할 때는, 어느 정도 길을 알고 가서 덜 힘들었고, 휴식 타이밍을 잡을 수 있어 좋았던 거 같습니다. 저의 후기 영상입니다. 가는 과정과 이곳의 풍경입니다.

피피섬 가볼만 한 명소, 뷰 포인트 (View Point)

피피섬 뷰 포인트 위치 입장료 정보

피피섬은 섬 자체는 좀 규모가 있는 데, 사람이 살아가는 면적이 매우 좁습니다. 그 이유는 섬 자체가 화강암 돌섬입니다. 숲을 파괴하고, 땅을 만들 수가 없습니다. 영상에 보시면, 경사가 높은데, 거기에 평평한 땅을 만드는 일은 매우 많은 비용이 들고, 섬 자체의 경관을 해치는 일이기 때문에, 낮은 평지가 있는 곳에 번화가와 숙소들이 밀집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제가 5박 좀 있으니, 약간의 답답함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아래 위치 지도입니다. 노란색으로 표시한 곳이, 여행자들이 주로 숙소를 정하고, 생활을 하는 곳으로, 이곳에 번화가가 있습니다. 번화가에서 약 1.5KM 도착하는 곳에서 반대편으로 걸어사 약 10분 정도면 입구에 도착하고, 입구에서 천천히 쉬면서 가면 약 40분 정도 걸리는 거 같습니다. 노란색 맥도날드는 섬 도착하는 곳입니다. 거리상으로는 아주 가깝습니다.

30박 31일 끄라비 여행 정보 (투어, 맛집 추천, 야시장, 재래 시장, 꼭 가봐야 하는 3곳 정보 등)

피피섬 뷰 포인트 위치

아래 입장료입니다. 50BTH입니다. 한국돈으로 이천원의 가격입니다. 개인적으로 설비를 투자해 운영을 하는 거 같습니다. 참고로 이곳에 술을 들고 입장할 수 없습니다.

피피섬 뷰 포인트 입장료

피피섬 지도, 지형 정보

섬 전체의 모습입니다. 제가 끄라비, 피피섬, 푸켓을 다 합쳐 약 한 달 반정도 있었는데, 코피피에서 가장 짧게 5박을 했었습니다. 푸켓, 끄라비는 장기적으로 머무는 여행자가 꽤 되는데, 코피피는 거의 없습니다. 이곳에서 알바를 하는 외국인들이 좀 오래 있곤합니다. 지도의 노란색이 여행자들이 머무는 곳이고, 반대쪽이 현지 시민이 사는 곳입니다.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섬이 돌이고, 경사가 서로 연결하는 길을 만들지 못하고, 배로 다닙니다. 여행자들이 배를 빌려 돌아 다니려면 가격이 좀 높기 때문에, 배를 거의 이용하지 않고 주로 번화가 근처의 식당, 해변, 그리고 투어를 즐깁니다. 지도의 노란색이 번화가 지역입니다. 번화가 해변이 남쪽이고, 반대 해변이 북쪽인데, 양옆으로 큰 산이 있어, 석양과, 일출이 보이지 않는 지형입니다.

태국 및 동남 아시아 8개국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설치 방법 등

피피섬 지도

피피섬 선셋 바

전망대에서 보면, 이곳은 참 아름다운 지형입니다. 근데, 일출과 선셋을 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도에서 보면, 여행객이 주로 있는 번화가가 양쪽으로 큰 산이 있는데, 이게 동쪽, 서쪽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뷰 포인트에 올라가서 선셋을 볼려고 해도, 산에 막혀, 제대로 다 보기가 힘듧니다. 저는 일출을 좋아하는데, 배를 빌려 나가지 않으면, 볼 수가 없습니다. 일출과 석양을 제대로 보기 힘들다는 것이, 이 섬의 단점 중에 하나인 거 같습니다. 뷰 포인트 바로 아래에 BOB Bar라는 곳이 있는 데, 섬 서쪽 바깥 쪽에 있습니다. 단점은 선셋을 제대로 볼려면, 입장료를 내고, 올라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2번 방문을 했는 데, 처음에는 콜라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침판을 돌려보면서, 이곳에서 선셋을 제대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인도 선셋을 볼 수 있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떠나기 전날, 6시쯤에 왔는 데, 날씨가 흐려 제대로 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피피섬 선셋 바는 석양 없이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알면 도움이 되는 동남아 대표 과일 종류 20종, 몸에 좋은 보약인 이유, 과식하면 안되는 과일 들

피피섬 비치, 해변 정보

피피섬 지도를 보시고 이미 이해하셨겠지만, 걸어서 즐길 수 있는 비치, 해변은 도착할 때의 앞 해변과, 반대쪽 뒤 해변 두 곳입니다. 앞 해변은, 뷰 포인트에서 보면 왼쪽 해변은 섬을 오가는 페리, 고기 배, 투어 보트로 오전부터 오후까지는 좀 바쁜 모습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오른쪽, 반대쪽 비치는 한산합니다. 거기서 사람들이 수영을 즐깁니다. 어느 쪽이던, 물은 배우 맑습니다. 앞쪽 해변은 레스토랑이 많이 있어, 낮에, 저녁에 가서 맥주 한잔과 시원한 바닷 바람을 즐기면 좋고, 뒤쪽은 바가 있습니다. 번화가 거리를 빼면, 조용한 편입니다. 섬 다른 편의 해변, 비치를 갈려면 보트를 타야합니다. 가격이 좀 높습니다. 혼자는 부담이 됩니다.

피피섬 비치, 해변

랑카위, 꼬리페 자유여행 정보. 개인적으로 코리페가 피피섬보다 나은 거 같네요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피피섬 명소 가볼만한 곳으로 뷰 포인트(View point)를 소개했습니다. 오늘까지 해서, 태국 남부는 꼬리뻬, 핫야이, 끄라비, 피피섬, 푸켓, 카오속, 수랏타니, 코타우를 다녀 봈습니다. 이곳은 디카프리오가 영화 촬영을 위해 올 만큼, 매력이 있다고 봅니다. 3박 4일 기간으로 피피섬을 여행한다면, 적당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