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가족여행 코스, 몽키힐 추천, 위치, 가는 방법, 시간, 입장료, 주의 사항

푸켓 가족여행 코스 중에 몽키힐 명소를 추천합니다. 위치적으로 시내와 가까워서 걸어 갈 수 있고, 무엇보다도,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원숭이가 떼로 환영을 해주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개도 있습니다.

푸켓 여행을 위한 날씨, 기후, 우기, 건기 기간, 옷차림 참고 정보 등

푸켓 가족여행 코스

푸켓 가족여해 코스로 주로 유명한 것은 제임스 본드 섬으로 가는 투어가 있는 데, 이것만 할 수 없기 때문에, 다 같이,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푸켓 몽키힐( Phuket Monkey hill)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약 십 오박을 지냈는데요, 여러 곳을 다녀 봤는 데, 이곳이 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름과 같이 낮은 낮으로 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고, 무엇보다, 그리 높지도, 아주 낮지도 않아, 가족용으로 좋은 거 같습니다. 여기 현지 친구와 같이 갔었기 때문에, 일반 여행객이 모르는 정보도 있습니다. 여행에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푸켓 몽키힐 후기

푸켓 몽키힐 추천 이유

제목은 가족 여행인데, 연인, 친지, 아이들과 다 좋은 거 같습니다. 원숭이는 누구에게나 친근함과 재미를 주는 동물같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시내와 떨어진 산이라, 조용하고, 공기가 매우 맑습니다. 차, 오토바이도 입구부터는 통제를 하기 때문에, 조용하게 걸을 수 있어 좋습니다. 올라가면, 원숭이 형님들이, 떼로 지나갑니다. 야생 동물들에게 음식을 주지 않는 것이 잘 지켜져서 그런지, 원숭이들도 귀찮게 하지 않습니다. 의식이 부족한 여행객은 아래에서 원숭이한테 줄, 음식을 사기도 하는데, 장기적으로 보면, 이들의 야생 성격을 없애버리고, 인간에 점점 의존족으로 변하게 하여, 스스로 생존하지 못하는 지경에 이릅니다. 특히, 아기 원숭이들이 자연속에서 생존하는 법을 제대로 배울 수 없게 됩니다. 걷다보면, 엄마, 아빠, 총각, 처녀 원숭이가 보이고, 가끔 개들도 한 자리 차지하고 있습니다. 둘 동물이 평화롭게 지내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동물을 좋아한다면, 좁은 곳에 갇혀, 평생 스트레스 받고 사는 동물을 보는 동물원보다, 이곳이 훨씬 좋은 거 같습니다. 이것이 추천 이유입니다.

동남아 여행자 유심, 이심 나라별 가격, 활인 정보 (10~15%)

푸켓 가족여행 코스 몽키힐

푸켓 몽키힐 위치, 가는 방법

푸켓에 가면, 여행자들이 주로 숙소를 정하는 곳은 크게 2 가지로 나뉩니다. 한 곳은 해변이 있는 번화가 포통 (Potong), 또 하나는 구 번화가 푸켓 올드 타운입니다. 처음 푸켓을 오시는 분들은 포통에, 몇 번 와 보신 분들은 올드 타운 근처에 숙소를 정하십니다. 볼거리, 저렴하고 유명한 맛집은 올드 타운에 많이 모여 있습니다. 대신, 해변이 없습니다. 저는 이번에 10박 이상 푸켓에 있었는데, 원래 계획은 포통으로 넘어 갈려고 했는 데, 그냥 15박을 올드 타운에서 보냈습니다. 싸고, 저렴하며, 은근히 볼거리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동남아 여행을 위한 대표 과일 20종 정보, 약 효용, 과식하면 독이 되는 과일 등

푸켓 몽키힐 위치, 가는 방법

시간, 입장료

푸켓은 1년 날씨를 우기, 건기로 나뉠 수 있는데요, 거리가 그리 멀지 않으니, 흐린 날, 아침 일찍 다녀 오는 것도 좋습니다. 비가 살짝 내리면, 그냥 비 맛으면서, 가셔도 덜 더워 좋습니다. 만약 건기 기간이면, 햇볕에 엄청 더우니, 최대한 아침 일찍 도착해서 트레킹을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입장료를 받지 않고, 24시간 개방입니다. 다만, 정상 부분이 여러 방송사 및 라디오 기지국 사무실 등이 있어, 늦은 저녁, 이른 밤에는 출입이 위에서 통제 될 수도 있습니다. 전체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잡으시고, 다음 코스로 푸켓 올드 타운을 돌아 다니며 식사를 하는 코스를 추천합니다.

푸켓 100년, 70년 맛집이 붙어서 사이좋게 장사하는 곳, 가격도 매우 저렴

푸켓 몽키힐 전망대

푸켓 카족여행 몽키힐 주의 사항

이곳을 방문하다보면, 동물들에게 음식을 주지 말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음식은 중동성이 강하고, 화학성분도 엄청 많고, 야생 동물의 습성을 훼손시키기 때문입니다. 원숭이가 많기 때문에, 이들을 자극할 수 있는 가방, 비닐 봉투 휴대를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면, 여러분들은 원숭이들에게 줄 음식을 팝니다. 원숭이들이, 최대한 야생의 습성 속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구매를 자제하는 것을 권합니다.

푸켓 가족여행 코스
푸켓 몽키힐 정상

푸켓 재미있는 역사

이곳은 16세기부터, 국제 무역항 역활을 하다, 19세기, 주석 광산 개발 붐이 나면서, 말레이시아 페낭을 통해, 중국인 노동자들이 대거 유입됩니다. 대부분, 중국 남부 복건 지역입니다. 그래서, 푸켓 맛집 음식 중에는 중국 복건 지역 영향을 받은 음식이 많습니다. 그리고 푸켓 올드 타운의 100년 넘은 건물을 보면, 말레이시아 페낭 조지 타운의 건물 양식과 비슷합니다.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포르투갈 등, 다양한 인종, 문화 그리고 파생한 음식을 푸켓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걸 페라나칸 문화라고 합니다. 푸켓 페라나칸 박물관도 방문하면, 여러분은 새로롭, 재미있는 역사를 발견하게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