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타오 타투 샵 방문, 가격, 시술 종류 방법, 추천 정보, 주의 점, 여행 팁

태국 코타오 타투 샵 방문을 하게 되어 정보를 공유합니다. 태국 타투는 제가 알리고는 대나무 방식, 기계를 이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각 각, 장단점이 있는 데요, 그 정보를 공유합니다.

코타오 가볼 만한 곳, 음악과 춤을 좋아한다면, 산위의 코타오 정글 파티를 알아보세요

태국 코타오 타투 샵 방문

저는 이곳에 약 15일을 지냈습니다. 코타오는 유럽 여행객들이 약 95% 이상입니다. 이곳에 많이 오는 이유는 저럼하게 스쿠바 다이비 자격증을 딸 수 있고, 그것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태국에서 제일 쌀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다이빙을 할 수 있는 바다가 섬 근처에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유럽 여행객이 많이 모이는 곳에 많이 생기는 가게 중에 하나가 타투 샵입니다. 코리페, 피피섬, 끄라비, 코타오 등 유럽인이 많이 오는 곳의 번화가에는 타타 샵이 많았고, 개인적으로 가격은 어떤지, 어떻게 받는지 궁금했는 데, 대부분의 타투 삽 분위기가 저한테 좀 위압적으로 느껴져 들어가 물어 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태국 타투의 종유, 가격 등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그 후기 영상입니다.

태국 코타오 문신, 타투샵 정보. 가격, 종류

태국 타투 가격

태국 타투에 가장 궁금했던 것이 가격이었습니다. 과거에는 저도, 타투를 새겨볼 까 한 적이 있었습니다. 태국 타투 전문가가 말하기를, 많은 사람들이 어떤 타투를 해야할 지 몰라, 타투 시술을 망성인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 번 두 달, 태국 남부 여행을 하면서, 유럽 사람들의 문신을 매우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나는 개인적으로 타투에 대한 호기심, 흥미가 없어 졌습니다. 태국 타투 가격은 크게 4가지에 의해 결정 되는 거 같습니다. 크기, 섬세함 정도, 면적, 색깔 갯 수입니다. 타투 디자인이 단순하고, 단색이며, 크기가 작으면, 가격이 내려갑니다. 아래는 이곳에서 저렴한 가격의 타투 문양입니다.

동남아 대표 과일 종류 20종, 몸에 좋은 효용, 과식 부작용 정보

태국 문신, 타투 가격

태국 코타오 타투 시술 종류 방법

아래는 대나무 방식의 타투 도구입니다. 하는 것을 보니, 보통 쇠로 된 것을 주로 사용합니다. 시술자가 하나 하나 찍어서 디자인을 완성하기 때문에, 기계식보다 시간이 더 많이 들고, 더 힘듭니다. 하지만, 힘 조절을 순간 순간 하기 때문에, 피부에 대한 해가 더 적습니다. 그래서, 기계식 타투는 하고 나면, 최소 3일 정도는 쉬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바다를 그 동안 들어가지 않습니다. 물론 샤워는 문제가 없습니다. 대나무 식 타투는 시술 후, 몇 시간 후에 바다를 들어가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가격은 대나무 방식이 더 높습니다. 다만, 무엇이 좋고, 나쁘고는 특별히 정의 내리기 쉽지 않습니다. 여러 명에서 물어보니. 어떤 사람은 기계식을, 어떤 사람은 대나무 방식을 선호합니다. 그건 각자의 선호도, 취향 때문입니다.

23년 전 디카프리오 더 비치 영화 촬영지, 피피섬 여행 4박 5일 정보

태국 타투 시술 종류

태국 코타오 타투 샵 추천

이 태국 코타오 타투 샵을 추천하는 이유는 제가 방문해 봤기 때문이며, 다른 큰 이유는 없습니다. 사진 분위기를 보시면, 밝습니다. 다른 타투 샵은 좀 침침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사장 분이 아주 친절하십니다. 하지 않으셔도, 그냥 문의하러 가셔도 잘해 주실겁니다. 그리고 제가 이곳 안내 영상을 만들어 준, 댓가로, 제 영상을 보고 오시는 손님에게 10% 할인도 해 주기로 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연간 700만이 방문했던, 유럽인의 태국 휴양지 끄라비 30박 자유여행 정보 정리(명소, 맛집, 투어 등)

태국 코타오 타투 샵

주의점

휴양지는 대 도시의 타투 샵에 비해 좀 영세한 곳이 많습니다. 동남아 휴양지는 보통 5개월 이상의 비수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서, 아주 전문 타투 시술인이 있다고 보기는 어려운 거 같습니다. 중급정도라 생각합니다. 부담없는 작은 크기의 타투는 괜찮지만, 큰 크기의 것을 할 때는 좀더, 자세히 알아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깍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을 통해, 최종 견적을 받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번 왔지만, 높은 월세, 유지 비용으로 가격이 높은 경우는 있어도 바가지 경우는 거의 없었던 거 같습니다.

태국 코타오 대나무 타투

태국 코타오 여행 팁

태국의 각 휴양지마다, 유명하게 된 이유 중에는 걸출한 대표 투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코타오를 대표하는 투어는 One day hopping tour입니다. 오전 10시 30분 쯤에 출발, 오후 5시 쯤에 돌아오는 여정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스노클링 자유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다른 지역은 정해진 구역에서 수영을 즐겨야 합니다. 코타오 스노클링은 거북이, 상어 찾으러 각자 다이버를 쫓아 다녀야 합니다. 이곳은 유럽 여행객이 주로 오기 때문에, 참여자 대부분이 수영을 잘합니다. 이들은 어릴 때부터 여행을 많이 다녔습니다. 저도 이 투어를 즐기다, 배까지 돌아가는 데 체력이 부족해 고생을 좀 했습니다. 태국에서 거북이와 상어가 섬 근처에 사는 곳은 정말 많지 않습니다. 태국의 마지막 파라다이스라고 하는 코리페 호핑 투어도 배로 20분을 나갑니다. 코타오의 아름다운 자연이 제발 오래 유지 되기를 다시 기원해 봅니다. 호핑 투어 정보 공유합니다. 이 투어를 꼭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2만 2천원 정도입니다.

태국 코타오 여행 투어 정보

태국 코타오 유심, 심카드, 이심

이곳은 섬 지역이기 때문에 모든 것들이, 육지에서 배로 전달됩니다. 대부분 야채, 과일, 쌀 등이 그러하기 때문에, 이곳의 물가는 육지보다 작게는 10%에서 20% 정도 차이가 납니다. 특히, 환전소 환율은 수수료가 매우 높습니다. 유심, 이심, 심카드도, 만약 단기 5박 이하시면,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 오는 것을 권합니다. 특히, 심카드 교환할 필요 없고, 문제가 생기면, 코드 번호로 교체가 되는 이심을 권합니다. 아래 가격 정보 공유 하오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시즌별로 변동하오니, 참고 수준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동남아 8개국 유심, 이심 최신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설치법 등

태국-유심-esim-심카드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태국 코타오 타투 샵 정보였습니다. 이곳에서 약 15박을 보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 경치, 음식보다, 사람과의 이별이 좀 아쉽네요. 역시, 여행의 선물은 멋진 경치와 풍경보다, 멋진 사람과의 대화, 좋은 인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