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피 투어 추천, 가격, 일정, 여행사 정보, 디카프리오 마야 비치 후기

코피피 투어 추천 정보를 저의 후기와 함께 공유합니다. 저는 이곳에 5박 6일을 보냈습니다. 피피섬 여행을 하는 데 가장 필요한 정보 중에 하나가 투어 정보 같습니다. 투어가 없으면 매우 심심할 수 있습니다.

끄라비에서 페리타고 코피피 여행 가는 방법, 비용 정리

코피피 투어 추천

저는 사일 째에 투어를 예약 오일 째에 참여하고, 다음 날 푸켓으로 떠났습니다. 원래 나는 3박 정도 이곳에 머물 예정이었습니다. 제가 2박을 더 하게 된 이유는, 이곳의 아름다운 석양을 보기 위함이었습니다. 하지만, 우기 기간이라, 제대로 보지 못했습니다. 맑은 날에는, 움직이기 귀찮아서 보지 못했고, 석양을 보려고 한 날은, 날이 흐려 제대로 볼 수 없었습니다. 우기 기간 동남아 여행을 할 때는 날씨에 일정을 맞추는 것이 현명한 거 같습니다. 나는 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여행을 결정했습니다. 원래, 끄라비 섬을 올 생각이 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곳이 23년 전, 디카프리오 영화 더 비치의 찰영지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도대체, 코피피 비치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걸 보고 싶다는 나의 호기심이 크게 발동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코피피 여행을 결정 했습니다. 코피피 섬 투어 후기 영상입니다. 이곳 여행에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코피피 섬 원데이 투어, 디카프리오 마야 베이 비치 가보기

코피피 투어 가격

코피피 섬 투어 종류는 다양합니다. 섬이 도시에 떨어져 있어, 물이 맑고 아름답기 때문에, 특이하게 밤에 스노쿨링 하는 투어도 있습니다. 섬 전체를 제대로 보고자, 카약을 빌려 투어를 하기도 합니다. 제가 피피섬 투어 정식 명칭은 Phi Phi island one day tour입니다. 보통 동남아 투어는 반 나절 정도인데, 이건 한 나절입니다. 가격은 약 1500BTH입니다. 협상을 잘하면 1000BTH로 되기도 하는데, 성수기 때는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이 가격에는 400BTH 국립공원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장료가 비싼데요, 아름다운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리조트 및 개발을 많이 억제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기부금 개념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연을 파괴해서 부자가 되는 나라보다, 자연을 잘 보호해도 부유해지는 세상이 인류에게 더 도움이 된다고 최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끄라비 30박 여행 정보 정리 (맛집, 투어 선택 장애 해결, 명소, 야시장, 전통 시장 위치, 가는법)

코피피 번화가
코피피 투어 픽업 장소 맥도날드

코피피 투어 일정

가장 유명 투어가 코피피 원데이 투어입니다. 보통 동남아 호핑 투어는 4곳 정도를 가는 데, 이 투어는 약 8군데를 방문합니다. 아침 약 9시 30분 정도에 출발, 저녁 7시쯤에 도착을 합니다. 아래는 같이 참여했던 여행객들입니다. 복장 참조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쿠아 슈즈가 있으면 좀 편한 거 같습니다. 저는 끈 달린 슬리퍼를 신고 같습니다.

동남아 여행자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공유(10~15%), 이심 장,단점, 설치법

코피피 투어 추천
코피피 원데이 투어

왼쪽 노란색 상자 내용이 투어 일정, 오른쪽은 보충 설명입니다. 비와 높은 파도 때문에, 모기 섬, 멍키 섬 방문을 나는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이 투어의 주인공은 마야 베이 해변이고, 나머지는 조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끄라비에서 호핑 투어를 2개나 했기 때문입니다.

코피피 투어 일정

코피피 여행사 정보

코피피 섬은 아주 작은 번화가로 이뤄져 있고, 그 번화가에 수 많은 여행사, 환전, 식당들이 있습니다. 저는 3일 정도 코피피 번화가를 관찰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코피피 여행사에서 투어와 푸켓 가는 페리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저에게 저렴하게 해줬기 때문입니다. 대신, 제가 이 여행사를 알려 주기로 했습니다. 이 여행사 사장은 저의 영상, 블로그 정보를 보고 오는 여행자에게 10% 할인을 여행자들에게 해주기로 했습니다. 이 여행사는 위 사진의 맥도날드에서 걸어서 약 3분 거리입니다. 영상을 참조 하시면 찾기 쉬우실겁니다. 이 여행사의 영업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동남아 여행을 위한 과일 정보 대표 열대 과일 20종, 과식하면 해로운 과일 등

코피피 여행사 추천

디카프리오 마야 비치 후기

마야 베이라고 하는 곳 안에, 마야 비치가 있습니다. 섬 자체가 아름답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나는 끄라비 홍섬 투어의 비치가 더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23년 전, 디카프리오가 영화를 찰영한 곳을 방문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흥미로운 방문이었습니다. 이곳을 방문 할 때 주의 하실 부분은, 여행객들은 마야 해변의 바다 안으로 들어 갈 수 없습니다. 아마, 해변을 잘 보존해서, 후손들에게 그대로 남기기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마야 비치와 23년 전의 마야 비치를 비교해 보면, 거의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약 1시간 30분 정도의 방문이 끝나면, 여행자들은 바로 근처 앞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끄라비에 약 한달 정도 있으면서, 4개의 투어를 했습니다. 이것은 다 섯 번째 투어였습니다.

푸켓 15박 16일 여행 명소, 100년, 60년 싸고 맛있는 맛집 정보

디카프리오 마야 비치 후기
디카프리오 마야비치

코피피 여행 명소

이 섬 자체는 규모가 좀 있지만, 사람이 살 수 있는 평지가 매우 협소합니다. 코피피는 작은 섬이기 때문에, 여행 명소는 많지 않습니다. 가장 유명한 여행 명소는 View point라는 곳입니다. 번화가에서 약 30분 정도 걸으면, 올라갈 수 있는 산 위에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곳의 전망이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여행자들이 반드시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 대한 정보를 드리면, 오후에 이곳을 방문하는 것보다, 오후 5시 30분 쯤에 도착하면, 덜 덥고, 석양의 영향으로 더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집니다. 맑은 날씨의 이곳 정경도 일품이기도 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중간 부분이 이곳의 번화가입니다.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코피피 가볼만 한 곳
코피피 여행 명소, 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