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기온, 건기 기간 비, 여행 옷, 항공, 호텔 가격,그랩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기온 특징은 기본적으로 여름 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간은 건기 기간으로, 비가 많이 내리지 않습니다. 이건 강수량을 통해 이해하겠습니다. 여행 정보도 함께 보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기온

이곳 여행을 위한 날씨를 확인하실 때, 내가 머무는 동안, 날씨가 정확하게 어떨까 알려기 보다, 내가 머무는 달의 기후가 어떤지 이해하는게 합리적입니다. 특히, 동남아의 비는 예측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변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먼저, 전반적인 이곳의 기후를 이해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후의 특성을 대략적으로 이해하고 있으면, 여행 중의 날씨 변동에 덜 스트레스 받고, 다음 일정을 계획하는 데, 유용한 거 같습니다.

코카키나발루 날씨, 습도, 강우일, 자외선, 여행 복장 등

2월의 기온, 기후 자료를 보시면, 이 달의 여행 준비가 수월하실 겁니다.

  • 쿠파 파트너스로 구매를 하시면,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저에게, 일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달의 기온 기록입니다. 작년 자료입니다. 최고, 최저 기온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기온

2월 기후 데이터입니다. 과거의 기상 자료를 분석해서 확률적으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 둘 자료를 통해, 이 달의 기후를 이해하고, 짐, 옷차림을 준비하면, 되겠습니다. 쉽게 여름기후다, 생각하고, 일반적인 준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에 대해서는 강수량 자료를 보겠습니다.

2시간 3만원 미만 가성비 최고 코타 마사지 2곳, 4년 동안 가격 동결

코타키나발루2월날씨기후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건기 기간 비

코타키나발루 우기와 건기의 차이는,  우기 때 스콜성의 비가 더 자주 내립니다. 우기 기간에는 전체적으로 시내, 바다, 밀림 등에 3번 이상 내릴 때도 있습니다. 시내에는 비가 안내리는데 도시와 떨어진 밀림 지역이나, 바다만 비가 내리는 등, 코타키나발루 전체가 아니라
국지성으로 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기 기간에는 비가 내리는 데, 잠깐 내렸다가, 그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강수량 자료를 보시면, 1년 중에 3월 다음으로 비의 양이 적습니다. 비에 대한 염두는 크게 두지 않아도 좋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대표 투어 7개, 이 중에 고르면 됨, 다 해봄

코타키나발루 우기기간

코타킨발루 2월 날씨 여행 옷

코타키나발루 여행 옷 준비 장점은 뭐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에 여름 기간 여행 간, 옷을 그대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바다투어가  있으시면  Aqua shoes를 준비하시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가벼운 운동화도 준비하시기를 권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동남아 길에는 돌뿌리, 구멍이 있을 수 있으니, 이틀 정도는 운동화를 주로 신다가, 어느 정도 거리가 익숙해지면, 슬리퍼를 신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저녁에 비가 내리거나, 흐리면, 좀 서늘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냉방이 잘되어 있는 호텔에 오래 계시면 쌀쌀할 수 있으니, 긴팔 하나 정도는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2월의 코타키나발루 대표 투어 반딧불 투어 영상과, 각기 다른 년도의 2월 여행자의 옷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2월옷차림

코타키나발루 2월 항공권, 호텔 가격

2월은 1년 중에, 가장 피크 시즌으로, 한국, 중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기입니다. 보시면 8일 가격이 상한가를 치고 있습니다. 이 때가 구정입니다. 이 시기에 가시는 분들은 최대한 미리 예약을 완료하는 것이, 경비를 절약하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최저 가격 기준이고, 티켓 판매 상황에 따라 가격은 실시간으로 변경됩니다. 대략적인 가격 흐름을 이해하는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꼭 가봐야 하는 코스, 최대 규모의 일요 시장, 다리가 부러져도 가는 필리피노 마켓

코카키나발루 2월 항공권 가격

공항의 구조를 미리 이해하고 가면, 도착, 귀국할 때, 수고를 줄일 수 있는거 같네요

코타키나발루 공항 시내 교통, 유심 등 완벽 정리

시내 중심의 호텔 거리의 가격입니다. 고급진 5성급 리조트는 외곽에 멋진 비치를 끼고 있습니다. 해서, 저는 보통 2-3일은 시내에 있으면서, 음식, 쇼핑, 투어를 즐기고 나머지 1-2일은 외곽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아래 가격에 삼백원을 곱하시면 하루 숙소의 가격입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 가격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습도, 자외선 지수 비일 수

이곳의 습도는 다른 동남아 지역보다 약간 낮습니다. 가장 높을 때는 80% 기록하지만, 보통 70-80% 사이입니다. 일반 동남아 국가보다 약간 낮은 데요, 한국 한 여름보다, 덜 덥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저녁, 아침이 그렇습니다. 공기가 맑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자외선 지수는 높습니다. 최고 12를 기록합니다. 이건, 쨍쨍한 날, 해변의 태양을 연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비 일수는 약 10일 정도인데, 이게 아침, 저녁, 점심, 새벽, 언제 내릴지 모릅니다. 보통, 오후, 저녁에 살짝 내리고 사라지는 경우도 있는 데,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각 기후에 대한 지수 자료는 영상을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럽, 화교, 한국, 일본 여행객이 많이 사는 코타키나발루 쇼핑 품목 정리 13개

코타키나발루 유심, esim 가격, 구매 정보

1층에 도착하면, 게이트 옆으로 2-3개의 판매소가 있습니다. 근데, 피크 시즌에는 줄 서고, 시간이 꽤 걸립니다. 그리고 설명 듣고, 갈아끼고 해야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인터넷을 통해, 더 싸고, 편하게 구매하고 오십니다. 가격 정보 공유합니다. 유심을 구입하실 때에는 해외 대응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지, esim을 구입하실 때에는 사용 일수가 설치부터인지, 도착하는 당일부터인지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을 권합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8개국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사용법

 

말레이시아-유심-심카드-esim-가격

코타키나발루 그랩

이곳은 대중 교통이 그리 발달하지 않아, 여행자들은 대부분 그랩을 타고 다닙니다. 택시도 있으나, 가격이 좀 비싸서, 타기 편한 그랩을 타고 다닙니다. 버스가 있는데, 다 차야 출발하고, 에어콘이 없습니다. 아래는 이곳에서 그랩을 탄 체험입니다. 그랩은 말레이시아 기업으로 동남아 어디를 가나, 타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주의 하실 부분은, 한국에서 앱을 미리 설치하고 오시면 더 편합니다. 아래는 현지 그랩 사용 후기 영상입니다. 사용 방법도 함께 설명되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여성 그랩, 부드럽고 cexy하다.

코타키나발루 2월 날씨 기온, 기후와 여행에 필요한 정보 공유였습니다. 행복한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