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analiest*/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반딧불투어,래프팅,호핑투어 추천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래프팅, 호핑, 반딧불 투어 상세 알아보기

코타키나발루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정보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투어  선택에 있어, 고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있어
정보를 공유 하고자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가족, 커플, 불륜 모두에게
정당한 것으로,  6 months 있으면서, 약 7 종류의 코타키나발루 투어
(반딧불,호핑,스쿠버다이빙,래프팅,시내관광,
등, ) 을 해보고 안내해 보면서,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으로 괜찮은 투어를
약 3가지로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제 개인적인 체험과 감성이 강하니, 참조용으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투어,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휴양지로 오랫동안 유명해진, 이 곳은 한국과 중국에 직항이 생기면서
베트남의 다낭처럼, 관광지화한 면이 있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생각 합니다.
요즘은 많은 사람이 방문해서시내 근처의 바다에는 멋진 산호 지대는 찾기 힘들어 진거 같습니다
. 참고로 말레이시아에유명한 스쿠버 다이버지는 진주로 유명한 산포르나 입니다.
코타키나발루는 동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로 지금은
한국분과 중국분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로 되어 있습니다.
보르네오 섬의 한 부분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바다, 그리고 인간의 예술을 조롱하는 듯한, 황홀한 석양은 정말 환상적이라고 여러 번
보고도 놀라게 한 적이 있습니다.
3대 석양이라고 칭송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근거를 찾아보니
찾지 못했습니다. ^^ 어쨋든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코스로
선셋은 필수 입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핑투어

코타키나발루 현지인도 모르는 휴양지

현지인도 잘 모르는 코타키나발루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섬이 있습니다.
Maliangin(마리앙인) 이라고 하는데
코타키나발루에서 한적하게 나만의, 우리만의 휴양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Private 한 코타키나발루 여행 휴양지 입니다.
작은 섬으로 숙박 시설이 딱 10개 정도의 샬레(Chalet)이 있어,
항상 많은 사람으로, 다른 이 곳의 유명 관광지와 틀리게북적거리는
코타키나발루와 다른 분위기의 장소 입니다.
약 5년 전에 개발 된 곳으로, 이 곳의 사장은 한 20년 여행업을
했는데,  쇼핑 투어 등 상업적인 여행에 질려서, 제대로 된,
평화스럽고 휴양와 힐링이 되는
여행업을 하고 싶어서, 이 곳을 약 5년 전에 시작 운영하고 있습니다.
딱 10채의 샤롯으로 되어 있고
워낙 알려지지 않아서, 평소에 1~2팀 밖에 없는 곳입니다.
조용한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선택에 좋은 곳 같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이 곳의 숙소이 샤롯

코타키나발루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장소 위치

해외 여행이나, 국내 여행이나 공통점이, 경치가 좋고, 사람이 좋은 반드시
교통이 불편하다는 것 같습니다. 경치가 좋은데 교통이 편하고, 가까우면
금방 파괴되는 것이 자연인거 같습니다. . 2018년 8월에는 오지만
다니는 정글 탐험 팀이 와서 이 곳과 주변을 찰영하고 갈 정도로, 오지이며, 아름답습니다.
시내에서  약 4시간 떨어진 곳입니다. 여행을 해보시면 아시겠습니다.
마찬가지 입니다만, 시내에서 멀면 멀수록 아름다운 경치와 물이 있는 거 같습니다. 교통이 불편 할 수록
자연이 잘 보존되서 그런거 같습니다.  새벽 5시에 출발 밴을 타고, 페피를 타고, 보트를 타면, 섬에
약 10시~11시 쯤에 도착 합니다. 나머지는 자유 시간 입니다. 아래는 여기 샤롯입니다. 보통 2명 분인데
Extra bed를 추가하면 3명 까지 잘 수 있습니다.
약간의 고생을 통해, 색다른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즐길 수
있는 분들게 적당한 곳이라고 사려 됨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휴양지 가는 방법

과거에는 여행하면, 다니고, 보고, 먹고 먼가 자극적인,
새로운 것을 여행에서 추구했었던 거 같습니다.
여기서 여유롭게. 2박을 즐기면서, 처음으로 진정한 여행의 힐링의
개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호핑투어 하고, 스쿠버다이빙 하고,
그리고 멍 때리고, 저녁에는 노을을
감사하고, 밤에는 아름다운 별 빛을 감상하면서, 조용히 지냈습니다.
이 곳의 매력은, 완전한 자유스로운 나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여기서 즐길 수 있는 건,
낚시와 호핑투어와 스쿠버다이빙 입니다.
아침,점심, 그리고 저녁 밤 스쿠버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30명이 모여서 하는 개인 투어가 아니라, 가족 끼리,
혹은 우리 만의 자유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이면, 아름다운, 석양과 그리고 늦은 밤, 아름다운 별로 전혀 심심하지 않더군요.
그리고 맥주와 함께
나누는 대화도 정말 좋았습니다. 시원한 바다 바람과 맑은 공기는
저를 매우 편하게 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을 위한,  이곳 마리앙인을 소개하는 카페가 있어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호핑투어와 스쿠버다이빙을 지대로 즐기시고 싶은 분은 문의해 보면,
친절히 알려 주는 거 같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휴양지 섬 영상

코타키나발루 신호여행 허니문을 이 곳에서 2박 보낸 분들의 영상이 있어 공유 합니다.
힐링과 휴식 그리고 바다 스포츠를 잘 즐기셨던 분들 입니다. 이 분들은 마지막 돌아갈 때
개인 코타키나발루 반딧불 투어와 맛사지를 잘 받고,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참. 아래 동영상을 구독 하시면, 아시아 자유여행 관련( 공항정보,유심, 그랩, 숙소, 맛집, 음식 등)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코타키나발루 투어 래프팅 핵 강추!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투어 중에 이렇게 좋은데, 많이 유명하지 않은 게 래프팅이 아닌가
저는 생각 합니다.  보통 위험하다는 편견이 있어 잘 선택하지 않는데, 어느 투어보다
핵 안전 합니다. 간단한 안전 수칙을 잘 따르시기만 하면 되요.
자연의 장활함과 아름다움, 힐링, 그리고  유명한 래프팅 장소는 “ 키유루,
있습니다. 키유루,카마디안, 파라르, 파다스. 4곳이 있습니다.
제일 늦게 개발 된 곳은 카다미안으로 , 저는 이곳을 지인에게 권합니다.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설명

길이는 약 10km고 폭은 약 30~40m
정도로 폭이 넓기 때문에 내려 갈 때마다
급한 곳과 완만한 곳을 선택해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보통 젊은 여자분이 많으면, 급하고 센데, 나이드신
분, 어르신, 아이들이 있으면, 약한 곳을 선택해서 코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투어는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입니다. 중간에 2-3번 정도 쉬면서,
주변의 자연을 감상 할 수도 있고,  평평한
곳에서 구명조끼를 입고, 수영을 즐깁니다.
그냥 투어가 아니라, 자연과 공감하고 호흡하는 것이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투어인거 같습니다. 체력적으로 상쾌한 피로감을 느낄 수 있어 또한 좋았습니다.
위험하고, 체력적으로
많이 필요한 투어라고 생각하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사진과 아래 영상에 보시면, 강의 폭이 넓기 때문에
연령, 체력에 맞게 알맞은 곳으로 리더가 방향을 틀기 때문에, 매우 안전 합니다.
예를 들어 아가씨가 많으면, 젊은이
위주면 약간 터푸한 곳을 택해 가고, 어린 아이들의 가족이 타면,
옆에 물살이 약한 원만한 곳으로 갑니다.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투어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투어 에약 방법

한국 인터넷상에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치시면 상품이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나중에 개발된
카다미안 이라는 곳을 추천 합니다. 생짜 자연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상품 파는 곳을 찾아서 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만약 문제가 생겼을 때, 처리와 보상이
상당히 애매 합니다.
픽업을 바라는 장소 (보통 묶고 있는 호텔 로비) 를 알려 주시면,
원하는 날짜에. 보통 10시쯤 로비에서 만나 출발하게 됨니다.
. 도착하면, 간단한 교육을 받고 필요한 장비를 착용 합니다.
투어 진행을 위한, 의사 전달 사항 입니다.
전진. 멈춤, 뭐 그런 거 입니다.  투어를 하는데 필요한 기본 장비는 제공 됨니다.
안전모와 구명 조끼 그리고 노를 줍니다.
운동화를 신어도 좋지만, Aqua shoes를 신으면 걸어다니기 좋고,
배 위에서 움직이기도 좋습니다. 운동화를 신으면 보트에
발을 끼기가 좀 불편한 거 같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투어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는 안전한 코타키나발루 투어

이 곳에 체류하면서, 저에게 투어 추천을 부탁하셨던
여성 두분에게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투어를
소개해 주었고, 장소는 위에서 언급한 카다미안 입니다.
알려 주었을 때, 좀 무서워하며 머뭇거렸지만
너무 좋았다고, 메세지를 보내셨던 분 입니다..  위에 언급한 파다스
(Padas) 는 2-4레벨로 터브하지만,  다른 3개의 래프팅 코스는
레벨이 1~2이어서 건강에 크게 문제가
없다면, 남녀노소, 가족, 커플 모두에게 적당한 코스 입니다.
다른 유명 투어들은 많은 사람들의단체 투어 입니다.
이 투어도 단체투어 이지만,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어, 개인 투어의 기분이
나는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투어 입니다.
한 배에 6명 탐니다

코타키나발루 래프팅 투어

아래의 영상은 난도가 제일 높은 코타키나발루 투어 파다스 래프팅 영상 입니다. 나머지는 보통 낮습니다.
젊고, 액티브한 걸 좋아하는 유럽, 외국인 들이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참고로 가는데만 4시간 걸립니다.
구독을 눌러 주시면, 계속해서 아시아 여행관련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반딧불 투어

반딧불 투어는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투어 입니다.
2곳이 대중적으로 유명 한데, 코타키나발루 반딧불 투어와
쿠알라룸푸르 반딧불 투어 입니다. 두 반딧불 모두, 맹그로브 숲에서 이뤄 집니다.
두 투어의 차이는, 코타키니발루 투어는 반딧불을 자극하기 위해 후래쉬를 쓰고, 쿠알라룸푸르는
반딧불 개체수 보전을 위해, 후래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북쪽의 나나문과 남쪽의 웨스틴이라는 곳이
있었지만, 지금은 봉가완, 동막골 등 여러곳이 생겼지만,
하는 형식은 똑같습니다. 맹그로브 숲의 강을
돌아다니면서 자연을 감상하고(물고기, 긴꼬리원숭이, 코주부원숭이) >
약 6시 쯤에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고 > 저녁을 부페식으로
먹고(먹을 만함. 밥,면,과일, 닭고기류,야채,국 등이 있음) >
배를 타고 맹그로브 숲에 사는 반딧불을 구경하는  코타키나발루 반딧불 투어가 시작한다.
반딧불은 빛에매우 민감한 곤충으로, 후래쉬 사용이 철저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자연이 좋아도, 인공의 불빛이 있는
곳에 반딧불은 살지 않습니다. 쿠알라룸푸르 반딧불 투어는 후래쉬 사용을 하지 않습니다.
이 투어에 참여하시면반딧불의 화려함도 좋지만,
인간의 향락에 의해 파괴되는 자연의 현실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반딧불 투어는 환상과 현실을
모두 느끼게 하는게 진정 유익한 투어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코타키나발루 투어 와 동물

이 곳에 있는 야생의 동물은 원숭이가 유명 합니다. 더 난폭한 동물은 아주 깊은
곳에 사는 거 같습니다. 원숭이를 보려고 해도 차로 최소 1시간 정도는 나가야 합니다.

Prophosics Monkey (코주부 원숭이)

위에서 언급한, 반딧불과 코주부 원숭이는 맹그로브 나무를 기반으로 서식 합니다.
이 나무는 바다위에 땅을 만드는 신비한 나무로, 인간을 포함한 많은 자연의 생명에게
소중한 서식처를 제공하는 신비의 나무 입니다.
어떻게 보면, 반딧불, 유명한 코주부 원숭이 보다 더 중요한 게 맹그로브
나무가 아닐까 싶습니다. 관광객이 많이 가는 맹그로브 숲은 보트로 시끄러워 이 원숭이가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입장 바꿔 생각해 보면, 쉽게 이해가 되시리라 사려 됨니다.

코타키나발루 코주부 원숭이

가장 많이 보게 되는 동물 Long tail Monkey (긴꼬리 원숭이):  위의 프로보시스 원숭이를
보지 못하는 여행객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원숭이 이기도 합니다.  과거 맹그로브 나무의
남획으로 멸종 위기에 처했던 프로보시스 원숭이를 보시려면, 웨스틴 이라는 반딧불 투어를
가면 되지만, 그 곳에는 해변이 없어, 관광코스로 추천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투어로
종종 참여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중, 동물을 보시면
절대로 먹이를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재미로 주는 먹이로 인해
자연의 습성이 파괴 됨니다.

코타키나발루 원숭이

코타키나발루 반딧불 투어 예약 방법과 프로세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투어 대부분은 인터넷으로 가능 합니다. 간혹 좀 싸게 할려고
현지에 와서, 뜨거운 대낮에 돌아다니면서 하시는데, 가격 차이가 그리 크지 않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사고 나면, 대칙이 미약합니다. 투어 가격에는 보험의 의미도
있다는 걸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제가 말씀 드리는 설명은 단체 투어 쪽 입니다.
호텔과 원하는 날짜로 예약을 하면, 대략 호텔 위치에
따라 2시쯤에 출발을 합니다. 예약한 회사의 밴 기사가 로비에서 찾습니다. 그리고 밴을
타면, 코타키나발루 사원 > 약 1~2시간 차를 타고 각 여행사의 밴들이 모이는 곳에 도착 >
약 20~30명 정도 단체 손님이 됨니다. >  먼저 배를 타고 정글 구경 > 해변으로 가서 선셋구경
> 그리고 반딧불 투어 하고 호텔로 복귀하는 코스 입니다. 단체로 하는 저가의 경우 거의 설명은
없고 겉모습만 보고 옵니다. 그래도 많이 만족 하십니다. 맹그로브 나무의 신비, 반디불의 생태
신비 뭐 그런 설명은 없습니다.  그런걸 제대로 알고 즐기시려면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개인 투어를 하셔야 합니다.
2시에 출발, 호텔에는 8~9시 저녁에 도착합니다.

코타키나발루 교툥
코타키나발루에서 주로 이용데는 단체 투어 수송 차량

자연이 잘 보존 된 곳을 가기 때문에, 시내에서 보통 1시간~2시간 정도,
왕복 약 3~4시간 정도
걸리는 하루 일정으로잡으시면 되겠습니다.
좋은 베테랑 안내사와 한다면,
정말 재미, 힐링, 감동이 되는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투어 라고 생각 합니다
. 단체 투어는 가격을 저렴하게
하기 위해, 설명 보다는 안전에 주의하는 외국인 안내사가 동행 합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투어 관련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동남 아시아 여행, 날씨 정보

아시아 자유여행,날씨 정보 사이트
“여행보다소중한일상”

여행자 Che

인생 자체가 여행이며, 오늘의 일상도 결국 여행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고, 여행도 일상의 그저 한 부분이라 생각하게 됐습니다. I am in Langkawi as a freelancer. 本人在兰卡威,关于此地疑问,请问 私はランカウイにフリーランスとして住んで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