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 필터 물병 추천, 카타딘 비프리 , 장점, 단점, 가격

여행 정수 물병 종류를 5개 정도 보고, 고민하다, 카타딘 비프리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여행, 캠핑 중에 사용하기 좋고, 무엇보다, 환경에도 이로운 정수 물병 사용 후기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대표 과일 종류 20종, 과식 부작용, 몸에 좋은 효용 정보

정수 필터 물병 추천

브리타 필앤고, 정수 텀블러 그리고 카타딘 비프리를 놓고 고민을 했습니다. 그냥 생활 속에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행, 캠핑 중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을 고민했고, 브리타 필앤고, 텀블러는 물병이 딱딱한 플라스틱이라, 정수 된 물이 좀 천천히 내려올 거 같았습니다. 카타딘 정수 필터 물병의 경우, 연한 플라스틱으로 내구성이 좋은 hydrapak이라는 여행, 캠핑용으로 접어서 집어 넣어서 다릴 수 있어, 여행, 캠핑용으로 최적이라고 생각해서 이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왼쪽으로부터 브리타 필앤고 액티브, 브리타 정수 텀블러, 카타딘 비프리

정수 필터 물병

카타딘 비프리 특징

이것은 크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크기에 따라 0.6ml, 1ml, 3ml입니다. 저는 이걸 단순히 물병의 하나로 생각했는데, 사서 받아보니, 정수기 개념에 더 가깝다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들고 다니면서, 정수해서, 받을 먹을 수 있다라는 개념이기에, 딱딱한 물병이 아니라, 접을 수 있는 물병으로 한 거 같습니다. 해서, 최소 1ml로 사는 것을 권합니다. 그래야 물을 받아, 정수하고, 저장하기 편한 거 같습니다. 그냥 여행, 캠핑하면서 마시기에는 0.6이 적당한 거 같습니다. 가장 특징은 브리타 제품은 생활 중에 마시는 즉 유럽에 물의 가격이 비싸, 특히 유학생 중에, 브리타 필앤고, 정수 텀블러를 사용하고, 여행, 캠핑을 하는 분들은 카타딘을 많이 추천하는 거 같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접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남아 해외 여행 유심, esim 가격, 10% 할인 정보

카타딘 비프리 물병 장점

카타딘 비프리 장점, 단점

장점: 필터 성능이 브리타 물병, 정수기 물통보다 2배로 좋습니다. 브리타는 필터 기능이 0.2 미크론이고, 이 제품은 0.1 미크론입니다. 무엇보다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정수 물량이 월등히 높은 1000l입니다. 브리타 가정용 물통 정수는 300l이고 위 그림의 필앤고 액티브, 필앤고, 정수 텀블러의 정수량은 150ml이고 사용 기간은 2개월입니다. 카타딘 제품은 섬유로 되어서 그런지, 물병의 보증 기간이 2년입니다. 훨씬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필터 능력은 2배, 정수물의 약은 대략 6배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프리를 선택했습니다. 환경을 생각한다면, 덜 교환하는 것이 좋다고 느꼈습니다.

물통 재질은: Hydrapack이라고 해서, 내구성이 좋은 접을 수 있는 재질로, BPA Free 즉 환경 호르몬에 자유롭습니다.

카타딘 필터 성능

단점: 물통 가격은 2배, 필터 가격은 3배 정도입니다. 그리고, 일반 물통처럼 세워서 사용하기 힘들어, 생활 속에서 이용하기에는 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정수 필터 물병 가격

쿠팡, 네이버 쇼핑 등에 카타딘 물병, 카타딘 필터를 치시면 판매처가 나옵니다. 저는 해외 직구로 구매하려고 했으나, 보통 2주 이상 걸려, 그냥 현지 업체에서 구매했고, 물병은(필터 포함) 약 5만 8천9백 원, 필터 약 4만 6천550원 해서, 약 10만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지금 쿠팡, 네이버 쇼핑에 보면, 제가 좀 싸게 구매한 거 같네요. 업체마다 가격 차이가 큽니다. 아래는 브리타 필터의 용량입니다. 필터 성능이 0.2미크로인건,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브리타는 가정용으로 보통 수돗물을 먹기 때문에, 덜 엄격하게 한 거 같습니다. 카타딘의 경우는 야외의 다양한 환경을 고려해서 좀 더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거 같습니다.

일본, 대만, 마카오, 홍콩 해외 여행자용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정보 (10%)

브리타 필터 성능

카다딘 회사 소개

스위스가 본사에 있는 기업으로 물 정수관련 약 100년이 되는 기업입니다. 본사 홈페이지를 가면 한 10개 정도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카타딘 그룹이라고 하는데, 품질을 신뢰할 만한 업체입니다. 제가 구매를 해 보니, 물병 박스는 made in China가로 되어 있고, 필터를 하나 따로 구매했는데, 필터 포장 박스에는 메이드인 스위스로 되어 있습니다. 물병의 필터도 중국제인지, 물병만 중국제인지는 문의한 상태입니다. 한국에서는 가정집, 산업용 판매 회사가 있습니다.

카타딘의 역사

정수 필터 물병 선택 팁

(전체 확대를 해서 보면 보기 편합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요, 캠핑, 배낭여행 이런 것에는 제가 추천한 제품의 1L짜리가 좋은 거 같습니다. 그냥 깨끗한 물을 마시고자 한다면, 브리타의 필앤고, 필앤고 액티브, 아니면 텀블러가 괜찮은 거 같습니다. 이 제품 말고, 여러 업체의 것이 있습니다. 제가 가격, 품질, 필터 성능과 함께 본 것이, 필터를 따로 살 수 있는지, 어느 정도 대중화가 되어있어, 제품의 성능이 많이 검증되었고, 회사가 망하지 않을지를 검토했었습니다. 한국 업체의 정수 물병도 있습니다. 최대한 국산을 쓰려고 했는데, 필터를 따로 팔지 않는 경우가 있고, 또 어떤 업체는 홈페이지를 보니, 필터를 파는데, 몇 년 동안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느낌이 너무 강해, Katadyn Befree를 선택했습니다. 위는 관련 영상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