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류 할증료 국제선 인상, 상승 9월부터, 이유, 가격표 참조 자료

유류할증료가 40% 인상될 것라고 여러 뉴스 매체에서 전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국제 유가 상승세가 가장 큰 원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편도 기준 2만3300원 ~13만4천원의 유류할증료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동남아 9개국 이심, 유심 할인 사이트 정보 (10~15%)

유류 할증료 인상 40%

유류 할증료 인상 의미

항공사 뿐만 아니라 선박 운송 회사도 유류 할증료를 받는데요, 국제 유가의 상승에 따른 비용을 운항비 상승에 더하는 것을 말합니다. 기사를 보면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사 얘기만 하는데요, 한국에서 출발하는 외국 항공사의 경우는 어떤지 궁금했습니다. 한분이 아래와 같이 답변을 합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에 취항하는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국토교통부에 싱가폴 항공유 대비 할증료 부과표를 승인 받고 항공유 변동에 따라 할증료도 변경하고 있습니다. ( 일부 국가에 취항하는 항공사는 승인 대상이 아니고 신고 대상이므로 앞서 표에 구애 받지 않습니다 ) 한국은 싱가폴 항공유를 기준으로 하고 어떤 나라의 항공사들은 자체 기준표를 만듭니다 ( 세계 3대지수를 기준으로 하는 경우가 많죠 – 서부택사스유 북해산브랜트유 등 ). 하여 , 한국에 취항하는 항공사와 한국에 취항하지 않는 항공사간에는 할증료 폭의 차이나 적용 개시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 한국 출/도착을 이야기 하므로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9월에 발권하면 인상된 할증료 적용을 받게 되는거죠.”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유심, 이삼 할인 정보 (10~15%)

유가할증료 상승 기사

유가 할증료 가격 상승 이유

가장 큰 이유는 중동 국가들이 감산할 것이라는 예측 때문입니다. 즉, 중국이 경제 제재로 원유 수출을 못하는 러시아 원유를 저렴하게 구입하여, 중동의 원유를 구입하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면서, 중동이 감산할 것이라는 예측이 가격을 올리고 있습니다. 근데, 참 희한하네요. 중국은 경기가 좋아 지지 않아, 원유 수입량이 줄고 있고, 원유 소비 증가로 인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석유를 감산할 것으로 예상하고 거기에 맞춰, 항공사들이 유류 할증료를 올린다는 건데, 뭔가 이상하네요. 이거 또, 한국 매체가 항공사와 뭔가 뒷 거래를 한 것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감산 안하면, 다시 내려 줄지 의문이네요

유가 할증료 가격

석유 소비량이 줄기 때문이라는 의견

유류 할증료 상승 이유

석유 소비가 늘어 유류 할증료가 인상되었다는 의견입니다.

유류 할증료 상승 이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