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나이 야시장 명소, 가동 나이트 마켓, 음식 종류, 가격, 위치, 버스 교통

브르나이 야시장 명소 중에 가장 유명한 곳은 가동 나이트 마켓( Brunei Gadong Night Market)입니다. 이곳의 규모가 가장 크며,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동남아 여행 꿀팁 대표 과일 종류 20종 (18종 효능 부작용, 희귀 2종)

브루나이 야시장 명소

저는 야시장을 크게, 관광객 위주로 하는 곳과 현지 주민이 주로 이용하는 곳으로 큭 나눕니다. 왜냐하면, 가격에서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객이 주요 고객인 야시장은 별로 가지 않습니다. 현지 주민이 주로 가는 곳이 현지의 다양한 음식을 체험하기에도 좋습니다. 저는 브루나이를 2번 방문했습니다. 이곳의 야시장은 다른 동남아 야시장과 다른 독특함이 좀 있네요. 후기 설명 영상 공유합니다.

브루나이 야시장 가동 나이트 마켓, 음식, 가격, 교통 정보

브루나이 야시장 가동 나이트 마켓

이 나라의 수도 이름은 반다르스리브가완(Bandar Seri Begawan)으로, 이곳의 약간 외곽에 위치해 있어, 시내에서 가기도 쉽습니다. 이곳의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며 일반적인 영업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저녁 11시까지입니다. 야시장으로 유명하지만, 바로 옆에 재래 시장과 함께 있기 때문에, 과일, 채소 등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음식 말고, 공산품을 파는 곳도 있으나, 그리 많지 않습니다.

브루나이 여행을 위한 날씨 정보, 여행 옷, 우기, 건기 기간 비, 습도, 자외선 지수, 비 일수 등

브루나이 야시장
브루나이 야시장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다.

브루나이 가동 나이트 마켓 음식, 가격

이곳이 현지 시민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에게도 명소로 인기가 높은 이유는 현지의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만날 수 있고, 또한, 가격이 저렴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영상에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정부가 이 야시장의 넓은 건물을 관리해 줌으로써, 상인들이 낮은 유지비만(월세, 관리비) 내기 때문에, 낮은 비용이 음식 가격에 전가되기 때문입니다. 마카오 재래 시장도 4층으로 되어 있는 곳이 있는 데, 한 층은 음식 푸드코트입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놀란 적이 있습니다. 마카오 친구가 말하길 이 건물은 정부의 것으로, 상인들이 아주 낮은 비용을 지불한다고 하네요. 한국도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시장들은 물가 유지와, 서민들의 안정된 생활에 큰 기여를 한다고 봅니다. 돼지 고기 음식, 돼지 고기 식재가 없습니다. 할라 음식이 어떤지 체험하기 좋습니다.

(단기의 경우, 현지 공항보다, 한국에서 미리 구입하는 것이 더 편하고, 저렴하면,
문제가 생길 때,, 문의와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 8개국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공유(10~20%)

브루나이 야시장 음식 가격
사진 1불, 한화 약 990원

브루나이 가동 나이트 마켓 위치, 버스 교통

공항에서는 차로 약 20분, 시내에서는 약 10분 정도입니다. 여행자들은 보통 그랩을 타고 갑니다. 참 이 나라에는 지역 그랩 “Dart”라는 것이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이걸 주로 이용합니다. 오시기 전에 미리 설치하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보다 반 혹은 30%이상 저렴합니다. . 가동 나이트 마켓은 워낙 유명해서, 여러 버스가 갑니다. 주의 하실것은 보통 저녁 6시에 운행을 멈춥니다. 호텔에 물어보면, 정류장과 가는 버스를 알려 줄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 브루나이 가는 3가지 방법 (페리는 최근 운영을 멈추고 있네요)

브루나이 버스
브루나이 버스, 정류장

가동 나이트 마켓 위치 지도

지도에 노란색 상자에 반다르세리 베가완이는 곳이 이곳 번화가 시내 중심지입니다. 대부분의 숙소는 이곳에 있습니다. 다만 큰 면적을 요구하는 5성급 고급 리조트들은 밖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갈 때, 이곳 구경을 할겸, 중국 여행자와 걸어 갔는데, 중간에 박물관, 여러 아름다운 사원 등, 이 도시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버스는 약 천원 그랩을 이용하면 약 7천원에서 만원 사이정도 합니다. 여러명이면, 이곳의 다트를 이용하는 것을 권합니다.

브루나이 야시장 위치

브루나이 시내 관광 팁

저는 2번 째 인데, 못가본 투어와 명소가 꽤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가보지 못한 도시, 자연을 만나면, 매우 어색하고 익숙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처음 왔을 때, 많이 못 봤기 때문에, 하루에 편하고 여러 곳을 많이 그리고, 충분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내관광을 추천합니다. 가격이 다른 동남아 보다 좀 높은데요, 저는 이곳의 프리랜서 가이드를 만나 ,숙소의 여행자와 함께 저렴하게 했습니다.

브루나이 시티투어 상세 정보(가격, 코스 지도 등)

프리랜서라 세금을 낼 필요가 없고, 사물, 차량 유지비 등,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13군데, 6시간을 소요했는데, 매우 유익했습니다. 참고 영상 공유하오니, 여행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 분한테, 다른 여행관련 부분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 연락처도 함께 정리했습니다.

브루나이 시내관공, 가격, 예약 방법, 현지 가이드 연락처

브루나이 야시장 가동 나이트 마켓 팁

이곳은 업무 시간이 보통 5시 쯤에 끝납니다. 보통 다른 동남아 여행자들이 많은 야시장은 7-8시 사이가 피크 타임인데, 이곳은 5시 30분시부터 -7시 사이인거 같습니다. 너무 늦게 가면, 음식이 다 팔려 가게들이 일찍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6시에서 7사이에 도착하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야시장 옆에 또 다른 푸드 코트가 있습니다. 음식 종류는 비슷한 데, 가격이 살짝 높지만, 한가히 앉아서 먹기 좋습니다. 이곳 말고, 야시장 비슷한 곳이 있는 데, 이곳이 가장 크고, 저렴한 거 같네요. 즐거운 여정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