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카페, 식당 추천, 뷰 지리는 곳, 음식 가격, 위치, 오토바이 렌탈 방법

발리 카페, 식당 추천 정보입니다. 제가 11일을 머물면서, 가장 좋았던 곳, 아니 감히 제 인생에서 가장 멋진 곳 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필수 정보인 발리 오토바이 렌탈 방법도 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제대로 된 찾기 쉽지 않았던 발리 야시장, 음식 추천 정보

발리 카페 추천
발라 카페

인도네시아 도착 비자 비용 및 아시아, 동남아 여행 비자 수속 정보

발리 카페, 식당 추천

십 여일을 있으면서, 저는발리의 3가지에 놀랐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일반적인 자연 풍광이 좋은 유명한 휴양지 정도로 왔었습니다. 첫 째 이곳은 최소 4천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 문화를 보존하고 있다 둘 째, 제주도 크기 약 3배로 지역 마다 특색과 독특한 문호가 있다. 정말 컸다 세째: 아름다운 해변과 산을 둘다 소유한 곳. 해외 여행을 다녀보시면 잘 아시겠지만, 섬들 중에, 아름다운 해변은 많아도, 높은 산까지 보유한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10일 동안, 한 10%만 보고 온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 우연히 들린 곳이, 제 빈약한 여행 경험에 있어 가장 멋진 카페, 식당을 만나 행복 했었습니다. 그 후기를 공유합니다.

발리 카페, 식당 추천, 뷰가 예술인 곳

뷰 지리는 곳

영상에서 보시면 처음 방문한 곳은 루왁 커피 전문점이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루왁 커피가 유명한데요, 발리 마트나 공항에 가면 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자카르타에도 있습니다. 근데, 막상 시내, 번화가를 돌아다보면, 많은 커피점은 있으나, 루왁 커피를 파는 곳은 별로 없습니다. 많은 유럽 사람들이 동물 학대때문에, 기피하는 현상이 강해서 그런지, 잘 보이지 않고, 구글 맵을 치면 몇 군데가 나옵니다. 제가 몇 군데 본 곳은, 외곽에 여행 명소와 연계해서 루왁 커피와 이곳 아라비카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발리 카페 커피 뷰도 훌룡했지만, 커피 맛도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탁 트인 아름다운 정글을 조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두 번째 식당은 음식은 보통 이었습니다. 하지만 뷰가 첫 번째 보다, 더 훌룡했습니다. 특히, 화산지대에 형성된 칼데라 호수와 주변 마을의 모습은 그림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발리 여행 명소, 많은 박물관 중, 가장 괜찮은 발리 박물관, 문화, 역사를 알고 여행하면
유익함이 배가 되는 듯

발리 식당 추천
발리 유네스코 지질 공원

발리 카페, 식당 음식 가격

발리 지역은 유명한 여행지라 시내에서의 가격은 대략 태국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휴양지, 섬 지역이 되면, 많은 것들이 배를 통해 바다로 오기 때문에, 운송비 때문에 가격이 다른 지역에 비해 높습니다. 제가 방문한 발리 카페 루왁 커피의 가격은 생각보다는 높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위치가 시내에 있지 않고 좀 먼 거리에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영상에 보시면 가격 자료가 있는 데, 5만 루피입니다. 10000 RP = 850원 (매매 기준율), 저는 그냥 구 백원으로 계산을 했었습니다. 약 4천 5백 원 가격에 9 종류의 신선한 지역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어, 저는 오히려 저렴하다고 느꼈습니다. 두 번째 음식점은 시내 번화가 중급 이상의 가게 메뉴 가격이었습니다. 음료수 함쳐 제대로 식사를 할려면 약 만원 정도 필요합니다. 아래 식당의 가격입니다.

인도네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 국가 여행자 esim, 심카드 할인 사이트 정보(10~15%)
말톡, 유심사, 에어알로 3사 비교

발리 식당 움식 가격
음료는 3천원에서 약 4천원 사이

발리 카페, 식당 추천 위치

발리 면적은 제주도의 약 3배 정도입니다. 저는 조그만 한 섬으로 왔다가, 생각보다 너무 넓고 커서, 일단 놀랬습니다. 저는 10일 동안 있으면서, 아래 지도 부근의 지역도 제대로 다 보지 못했습니다. 일단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지내는 두 번화가는 Kota 해변 지역과 UBUD이라는 예술의 지역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코타가 가장 무난하고 유명합니다. 해변에서 석양을 보기 좋고, 제일 많은 호텔, 숙소가 있습니다. 아래 노란색입니다. 갈색은 우붓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우붓이라는 곳에서 출발했고, 카페까지는 오토바이로 약 50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차로 가면 약 40분 정도로 예상합니다. 거기서 식당까지는 약 15분 정도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위치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발리 카페 구글 맵 지도

발리 식당 구글 맵 지도

발리 카페, 식당 추천 위치
발리 지도

발리 오토바이 렌탈 방법

발리는 워낙 넓고, 대중 교통을 여행자들이 사용하기 힘들기 띠문에, 많은 여행자들은 오토바이를 렌탈해서 다닙니다. 하루보다 3일 이상이면 가격이 더 내려갑니다. 보통 가격은 새 오토바이는 만원 초반, 약간 낡은 것은 만원 이하입니다. 저는 하루에 8만루피 약 7천 2백원에 렌탈을 했습니다. 2일 빌리는 조건이었습니다. 주의 점을 드리면, 저는 새 오토바이는 타지 않습니다. 혹시 기스가 나면, 배상을 해줘야 합니다. 해서, 적당히 낡은 것을 탑니다. 약간 오랜 된 것으로 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국제 자동차 면허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증금도 없고, 여권도 보관하지 않습니다. 기름의 경우, 빌릴 때 만큼 채워서 줘야 했는데, 제가 빌린 곳은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발리 사람들이 다른 여행지에 비해, 덜 상업적인거 같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친구는 5일 빌리는데, 하루에 5천 4백 원 정도 줬습니다. 아마, 자국 사람이라 저렴하게 한 거 같습니다. 아래 사진의 오토바이 수준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동남아 여행 필수 정보, 대표 열대 과일 종류 20종 (효용, 부작용, 희귀 과일 등)

발리 오토바이 렌탈 방법

발리 카페, 식당 추천 가볼만한 곳 두 개의 정보였습니다.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더 좋은 곳이 있다면, 정보 공유도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