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명소, 박물관 추천 이유, 역사, 푸푸탄 비극, 입장료, 시간

발리 여행 명소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섬 자체만 돌아 다녀도 열가지가 넘고, 바다 투어도 다양합니다. 여러 명소 중에, 발리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박물관 추천 정보입니다.

발리 여행 명소

아래 사진은 일반적으로 추천되는 여행 명소입니다. 이거 말고, 더 많은 곳이 있습니다. 선셋, 트레킹 코스, 맛집, 미술관 갤러기 등. 발리 여행 명소의 특징은 크게 자연과 종교입니다. 잘 보존된 자연 그리고, 이슬람 국가에 속하면서도 독특하게 힌두교 전통을 잘 간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남아 국가들이 인도의 영향으로 힌두교를 받아 들이나, 이슬람 세력의 영향으로 이슬람 국가가 되거나, 불교로 전환을 합니다. 앙코르 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도 힌두교 였다가 불교로 전화되었으며,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는 이슬람으로 바꿘 예입니다. 힌두교 사원들이 이 지역의 독특한 문화와 역사와 어울려 독창적인 많은 여행자들에게 영감을 전달하기도 합니다.

발리 여행을 위한 날씨, 여행 옷차림, 우기, 건기 비 강수량 정보

발리 여행 명소 종류

발리 박물관 추천 이유

이곳의 기원을 보면, 최소 서기 2천 년 전에 사람이 살아 생활을 했다는 흔적이 발견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4천 년이 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이것을 배경으로 한 깊은 문화의 뿌리를 가지고 있고, 이곳의 음식, 문화를 이해할려면, 역사적인 어느 정도의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냥 겉 모습만 보고 지나가게 됩니다. 이곳에는 많은 박물관이 있어,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어느 박물관을 가야할 지, 헷갈리기도 합니다. 저는 여러 현지인을 통해,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고, 발리에서 가장 규모가 큰 박물관이며, 4개의 섹션으로 이곳의 매장, 탄생, 경제, 역사, 문화를 이해하는데, 많은 자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발리를 더 깊고,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싶다면, 이곳의 방문을 권합니다. 후기 영상 정보 공유합니다.

발리 여행 명소, 발리 박물관

발리 역사

이곳이 견실한 문명과 왕국을 건설 유구한 역사를 가졌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근거 중에 하나는 위의 영상에서 소개된 거 처럼, 7세기에 중국의 황제가 공주를 보내, 여기의 왕과 결혼을 시킵니다. 이건, 발리에 그 만한 가치의 국가가 있었다는 걸 의미합니다. 발리는 단순한 섬이 아니라, 오래 전부터 중국, 인도와 교류를 합니다. 그게 3가지 단계로 보고 있는데, 9세기부터 14세기는 인도의 영향을 받은 왕국, 인도네시아가 무슬림화 되면서, 자바에 있던 왕조와 많은 힌두교인들이 건너 오면서 융성한 역사 14세기부터 19세기, 그리고 네덜란드와의 항쟁을 하는 근대 역사로 보통 보고 있습니다. 근대 역사에는 인도네시아의 저항 정신을 보여주는 비극의 푸푸탄(Puputan) 항쟁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입국 비자, e 비자 정보

발리 힌두 사원

발리 우붓 여행 명소 12곳

발리 푸푸탄 비극

1906년 네덜란드는 여러개로 나눠진 발리 왕국을 하나의 행정지역으로 통합 통치 하려고 했고, 이에 발리 왕족과 귀족들은 전쟁을 합니다. 크게 1906년과 1908년 두 번에 이뤄집니다. 가이드 분의 설명으로는 약 2천명의 왕족, 귀족, 시민들이 자살을 하는데, 저는 왜 자살을 선택했는지 처음에는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 번의 전투로, 최신 무기를 가진 네덜란드 군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지막 전투에서, 잔인한 그들에게 죽게 될 것을 뻔히 알기 때문에 오히려, 그들을 조롱하며 차라리 스스로 장렬하게 죽을 것을 결심, 실행합니다. 과거의 왕궁이며, 지금 박물관인 이곳에서 푸푸탄이 일어났습니다. 푸푸탄을 기념하는 광장 방문도 권합니다.

동남아 여행 필수 정보, 대표 열대 과일 20종 (18종 약 효용, 2종 희귀종)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발리 역사 푸푸탄 비극

발리 여행 명소, 박물관 입장료, 시간

입장료는 성인 만 루피입니다. 약 9천원 미만입니다. 가격이 좀 센데, 동남아 괜찮은 박물관은 가격이 다 이것보다 더 높았습니다. 하지만, 높은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다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양이 마을로 유명한 말레이시아 쿠칭 보르네오 박물관은 약 만 오천 원 이었는데, 훌룡했습니다. 앙코르와트 국립 박물관도 약 10불 정도 했는데, 볼게 너무 많았구요. 아이는 5천원 미만입니다. 휴일은 없고,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입니다. 발리 대부분의 사원, 박물관이 이때까지 하는 거 같습니다. 최근 매매 기준율 환율은 1만 루피에 약 850원 정도입니다.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 8개국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정보(10~15%)
말톡, 유심사, 에어알로 3사 비교

발리 여행명소 박물관 입장료

발리 박물관 가이드

박물관은 볼게 많고, 역사가 유구하고 유명할 수록 혼자 소화하는 것은 매우 힘들고, 엄청난 에너지가 소요됩니다. 다른 나라의 글을 일일이 읽고 이해하면 1시간이 지나도 금방 피곤함을 저는 느낍니다. 오디오 가이드는 일일이 다 들어야 하기 때문에, 또한 쉽지 않습니다. 해서, 가이드를 동반하면 좋은데, 여행사를 통해 하면, 꽤 비쌉니다. 만약에 현장에 로컬 가이드가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하게 핵심적이며, 중요한 요소를 정리해서 듣고, 궁금한 부분은 즉석에서 답을 해주기 때문에, 몇 배 이상의 수고와 가치, 유익한 시간을 갖게 해줍니다. 혹시 방문시 지역 가이드가 있다면 꼭 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없이 관람하신다면, 아마 박물관이 보여주고자 하는 내용의 1/10일도 제대로 소화를 못할 것입니다.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발리 박물관 가이드
투어 후, 함께 담소를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