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랑카위 골프장, 황제 골프 싼 곳, 클럽 가격

말레이시아 랑카위 골프장 숫자는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황제 골프가 가능한 랑카위 구능라야 (Gunung Raya) 골프 클럽 정보입니다. 가격은 9홀에 약 40불, 18홀에 90불 정도입니다. 이곳의 특징과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골프장 구능라야 기본 정보

이곳의 위치는 섬, 동쪽 변두리에 있습니다. 서울을 상징적으로 한강을 기점으로, 북과, 남으로 나뉘듯, 이곳은 동서로 나뉩니다. 공항과 가장 번화가는 서쪽에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동쪽 변두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차로 공항에서 약 32분 정도입니다. 이곳 어느 곳에서 출발해도 이 정도 시간 안에 도착합니다. 가장 높은 산의 이름이 구능라야인데 (2번 째 일 수도 있음) 그 옆에 있어서, 이름을 그렇게 지은 거 같습니다. 그랩으로 가셔도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나와봤자 1만 원 이하 정도일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유심, esim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 (여행자용)

랑카위 골프장 구능라야 위치
골프장 구능라야 위치

이곳 최근 영상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오랫동안 힘들었을텐데, 유지가 잘 된거 같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고 자료를 보시면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골프장, 저렴한 곳)

말레이시아 골프장 가격 정보

황제 골프이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황제 환경이, 인위적으로 된 것이 아니라, 섬에 골프 치는 사람이 없어, 어쩔 수 없이 만들어진 환경이기 때문입니다. 아래가 이곳 웹 사이트에 있는 가격정보입니다. 18홀에 318 RM. 구 홀에 159 RM입니다. 환율로 간단하게 약 300원을 곱하시면 됩니다. 18홀의 경우 약 9만 6천 원 나옵니다. 그리고 쾌적하게 사람들 없이, 자유롭게 치면 됩니다. 보통 아침 7시 30분에 치십니다. 말레이시아 분들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지만, 한국 분들이 땡볕에 치면, 금방 지칩니다. 위의 영상에는 없는데, 드라이브 치는 곳이 위에 있습니다. 공 50개에 약 1500원, 공 100개에 3천 원 정도입니다. 이곳이 골프 배우기에는 정말 좋은 곳 같네요. 한국 동네 스크린보다는 훨씬 좋다고 봅니다. 공기도 좋고, 경관도 좋고요.

말레이시아 과일 대표 20종 종류, 몸에 좋은 효용, 많이 먹으면 생기는 부작용 정리

말레이시아 랑카위 골프 가격 참조
랑카위 골프 가격 참조

랑카위 골프 렌트 비용, 클럽 하우스 부대 시설

골프채와 가방을 빌릴 수 있습니다. 4명이면, 2개의 가방이 있어야 합니다. 가방이 1개인 경우, 하나의 가방을 빌려야 하며, 렌트 비용은 10RM 약 3천 원 정도입니다. 대개 저렴한데, 그만큼 구릴 것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클럽 하우스에서 golf stick을 임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가장 저가가 80RM, 중간 120 RM, 가장 좋은 게 180RM입니다. 300원을 대입하면 약 54000원 정도입니다. 사진에서 보면, 리셉션이 있고, 그 안으로 들어가시면 대여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이 비용도 함께 지불하면 됩니다.

말레이시아 왕도 골프치러 오는, 랑카위 고급 황제 골프장 정보

말레이시아 랑카위 클럽 하우스
말레이시아 랑카위 클럽 하우스

식사, 락커룸, 화장실 등 시설 부분

제가 마지막으로 이곳을 들러본 것은 2019년입니다. 코로나 이후의 모습은 어떨까 생각했는데, covid19 이전의 모습 그대로 잘 유지되고 있는 것에 제가 좀 놀랬습니다. 이곳은 VIP 용 고급 클럽은 아닙니다. 하지만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이 가격에 이런 조건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몇 군데나 될까 합니다. 영상 보시면, 제가

그때, 11시쯤 갔었는데, 2팀 있었습니다. 이렇게 큰 필드를 어떻게 관리하고 유지하는지 솔직히 소개하는 저는 신기합니다.

랑카위 클럽하우스 시설
클럽하우스 시설

점심. 음료, 교통비

만약 4인용 일반 그랩을 타시면, 아무리 많이 들어도 1만 원 이상 들지 않습니다. 만약 장비 가방들 부피가 많으면, 좀 큰 차를 부르시거나, 밴을 부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휴양지라 놀고 있는 Van들도 많습니다. 아니면, 4인용 그랩을 두 대 불러서 가도 됩니다. 큰 섬이 아니기 때문에, 보통 10 분 내로, 차들이 옵니다. 점심 메뉴는 간단합니다. 그냥 출출한 배를 채울 정도의 식사만 가능합니다. 나시고랭들 간단한 볶음밥, 샌드위치, 계란 음식 등입니다. 아래 메뉴판이며, 가격은 미화 1불에서 약 5불 사이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클럽이라고 비싸게 받지 않네요. 음료수도 일반 식당에서 받는 가격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맥주 한 캔 작은 게 약 1500원 정도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타고 온 그랩, 약 3천 원 비용.

말레이시아 그랩
말레이시아 그랩

랑카위 골프장 음식

빨간 색 숫자는 뭘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검은색이 음식이 양이 더 많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가볍게 먹을 수 음식 위주이며, 대부분 가능하다, 메뉴 중에 보통 2-3개는 안될 때가 있습니다. 먹을 걸 싸가도 크게 뭐라고 하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무난하게 Fried rice 류를 드실 수 있으면 크게 문제는 없을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골프장 음식 가격
말레이시아 골프장 음식 가격

말레이시아 골프장 랑카위 골프 황제 플레이 정보에 대해서는 위의 영상 내용과, 글 내용을 보시면, 필요한 내용은 다 정리된 거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랑카위 자유여행 정보 네이버 카페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