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 여행 코스 가볼만 한 비치, 해변 네 곳, 공항 교통 정보

랑카위 여행 코스 가볼만 한 비치 네 곳은 제가 이 곳에 약 4년 정도 있으면서 정리한 내용입니다. 이곳은 대중 교통이 없기 때문에, 이동은 보통 그랩을 많이 이용합니다. 랑카위 공항 교통 정보도 보겠습니다.

말레이시아 입국 정보 MDAC, 자동입국심사 정말 편해 졌네요, 상세 정보

랑카위 여행코스

이곳은 5억 년의 지질, 자연 환경을 잘 보존한 곳으로,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입니다. 대중적으로 유명한 곳은 번화가 판타이 체낭 거리가 있고, 파리의 에펠탑처럼 많은 사람들이 기념, 인증샷을 찍기 위해 독수리 광장을 가기도 합니다. 이곳은 방금 언급한 대로, 5억 년의 지질이 고스란이 보존되어 있어 그걸 즐기기 위한 트레킹도 일품입니다. 주로 유럽 여행자들이 즐깁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급한 경사를 가진 케이블이 있고, 5억 년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오리엔탈 빌리지 케이블카도 유명하며, 악어들의 다양한 생태를 볼 수 있는, 최근 친 자연적으로 개선한 악어 농장도 유명합니다. 더 많은 여행 코스가 있는 데, 이건 제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곳을 찾기를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 심카드, ESIM 3개회사 할인 사이트 (10~20%)

랑카위 원숭이
검은 잎새 원숭이(Dusky leaf monky)

랑카위 가볼만 한 비치 비치, 해변 네 곳

먼저 위치를 보시겠습니다. 아래서 부터 가장 유명한 비치 판타이 체낭이 있고, 그 왼쪽 위로, 조용하고 아이들이 수영하기 좋은 판타이 콕, 그 위로 일반 여행자는 잘 모르고, 현지분들이 피크닉으로 오는 해골 비치, 그리고, 두 번째로 유명한 5억 년 지질 지역으로 원시 해변의 느낌을 주는 탄중루 해변이 있습니다.

약 40군데의 랑카위 호텔(1성에서 5성까지) 방문해 보고, 정리한 22군데의 랑카위 숙소 추천
그대의 입맛대로

랑카위 자유여행 코스
랑카위 해변, 비치 위치 지도

랑카위 판타이 체낭 비치, 해변 ( Pantai Cenang)

Pantai는 해변, Cenang은 이름입니다.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모이고, 숙소를 정하는 곳으로, 가장 유명한 번화가 판탕이 체낭, 여행자의 거리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숙소가 다양한 가격대로 있고, 호텔 뿐만 아니라, 환전, 투어 예약, 쇼핑, 음식 모든 것이 여행자를 위해 잘 되어 있습니다. 푸켓의 파통 비치, 발리의 코타, 끄라비의 아오낭 비치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곳을 여행 온다면, 먼저 이곳의 번화가에 무엇이 있고, 어떤지 이해하면, 여행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곳의 설명 영상이 있어 먼저 공유합니다.

랑카위 여행 코스 번화가 판타이 체낭

판타이 체낭 비치

위 영상에 바로 안쪽이 해변입니다. 동남아의 휴양지는 서쪽 해변을 끼고 호텔, 숙소가 깔리고 그리고 상점들이 길 가로 늘어서는 모습이 대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말레이시아는 무슬림 국가입니다. 유일하게 술을 즐길 수 있는 비치바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여러 물 놀이 투어를 즐길 수 있고, 일몰은 물론, 저녁에는 비치바에서 하는 불꽃 놀이 쇼도 재미있습니다. 최근 이곳의 분위기입니다. 7월초라 여행객이 좀 적어,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랑카위 대표 해변 비치, 판타이 체낭

랑카위 탄중루 해변 (Tanjung Rhu beach)

이곳은 1년에 한 번, 2월에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곳으로도 유명하며, 이 때에 이걸 즐기기 위해 ” Langkawi sandbar walking” 많은 말레이, 해외 여행객들이 모이기도 합니다.

랑카위 여행 명소 6군데 정리 (박물관, 과일 농장, 케이블카, 독수리 광장, 야시장 등)

랑카위 여행 코스 탄중루 비치
랑카위 탄중루 비치

구글에 langkawi Sandbar walking을 12월 중순 이후 혹은 1월부터 검색하면, 홍해의 기적이 발생하는 일자를 알려줍니다. 그 때를 맞춰서 오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시내에서는 차로 약 30분 정도 걸리고, 그랩을 이용해도 그리 불편하지 않습니다. 탄중루 모세의 기적 참고 영상이 있으니 참조 하시고, 이곳은 5억 년, 태고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해변이라고 저는 생각하고, 이게 매력이라고 봅니다.

랑카위 탄중루 비치 홍해의 기적 1년에 1번

판타이 콕 (Pantai Kok beach)

4박 정도의 짧은 일정이면 보통, 해변을 한 군데 정도 즐기고 옯니다. 시간이 여유가 되는 여행객들이 많이 오는 해변입니다. 역시 일몰을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이곳이 좀 유명해지다 보니, 식당 트럭이 3개 정도 있어, 지역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번화가가 아니라서, 월세도 낮아, 저렴합니다. 나무들이 그늘을 마련해 주고 산과 바다 중간에 있어 바람도 시원합니다. 어린 아이를 동행하셨다면, 아이들이 수영할 수 있는 낮은 해면이 있어, 아이들에게도 좋습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대표 투어, 맹그로브 투어 상세 설명, 이곳에 오면 꼭 해야하는 투어로 추천

랑카위 비치 판타이 콕

랑카위 해골 해변

이곳은 옛날에 해적들의 소굴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곳에서 해골이 가끔 발견되었다고 해서, 이름이 Sandy Skull beach입니다. 이곳은 장기간의 여행 매니아, 지역분들이 조용하게 수영과 비치를 즐기고자 옵니다. 다만 조용하고, 사람이 적어서 좋은데, 가게가 없습니다. 해서 현지분들은 가족끼리 먹을 걸 싸오기도 합니다.

랑카위 여행 코스 가볼만한 곳 해골 해변
랑카위 해골 비치

해골 해변 근처에는 4-5억년의 지질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트레킹 투어 코스가 있습니다. 그 영상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이 영상 10분 30초 이후에 판타이 콕, 이곳의 영상이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5억 년의 자연과 만나는 랑카위 지질 투어 트레킹

랑카위 공항 교통 정보

처음 도착하면 어떻게 시내까지 가야할 지, 잠깐 막막한데요, 공항에 택시를 잡아 주는 곳이 있습니다. 시내까지 약 1만2천원 정도합니다. 아까 말씀드렸다 시피, 대중 교통은 없습니다. 그랩을 타면 약 6천원에서 8천원 정도입니다. 어디를 가나, 도착 공항의 모습을 미리 익히고 가면, 덜 막막하고, 헤매는 시간과 수고가 절약되는 거 같습니다. 이곳 공항 영상 정보 공유합니다 .

랑카위 공항 교통 정보 등

랑카위 여행 코스 가볼만 한 비치, 해변 및 공항 교통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유튜브 영상의 댓글에 문의 하셔도 되겠습니다. 즐거운 여정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