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 악어 농장, 여행 코스로 추천 이유 , 입장료, 시간, 위치, 주의 점

랑카위 악어 농장 후기입니다. 약 3번 정도 간 적이 있는데, 약 3년 만에 최근에 갔었는데, 많이 바꼈는데, 꽤 재미 있었습니다. 쇼도 다양해지고, 무엇보다도, 악어들의 생활 환경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최근 정보 보겠습니다.

랑카위 대표 투어 정보

랑카위 악어 농장

이곳에는 약 70마리의 악어가 사유되고 있습니다. 전에는 약 3천 마리가 있었습니다. 제가 2번 정도 가보고 많은 분들에게 비추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 전만해도, 악어들의 생활 여건이 너무 처첨했었습니다. 사람도 힘든데, 수백 마리의 악어들이 땡볕에, 콘크리트 바닥에 있는 모습에 마음이 편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번에 갈 때도, 그렇게 내키지 않았는데, 많이 개선되어서 놀랐습니다. 저를 포함 12명이 갔었는데, 모두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최근 관련 영상입니다. 혹시 투어 코스로 고려하신다면, 많은 참고가 되실겁니다.

랑카위 악어 농장 후기 영상

랑카위 여행 코스 추천 이유

랑카위 여행 코스로 유명한 곳은 일단 3곳이 있습니다. 5억년 자연의 장엄함과 103개의 섬으로 이뤄진 랑카위를 전망할 수 있는 랑카위 케이블 카가 제일 유명합니다. 이건, 다리가 부러져도 보셔야 합니다. 나머지는 고만 고만합니다. 여행을 하시면 아시겠지만, 한 곳이라도 특별한 곳을 건진다면, 그것에 만족해야 합니다. 앙코르 와트에 가면, 다양한 여행 코스가 있지만,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앙코르 와뜨 이외에는 고만고만합니다. 그 다음으로, 랑카위 과일 농장, 악어 농장을 많이 가십니다.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갑니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아기자기하게 여러 쇼를 준비하고 잘 기획해 놓았기 때문입니다. 전에는 3천마리 쌓아놓고, 그냥 보여주기만 했었습니다. 정리하면 3가지입니다.

랑카위 여행을 위한 날씨 정보, 옷차림, 우기, 건기 기간 등

  1. 최소 2-3개 정도의 쇼를 감상할 수 있다. 아주 허접하지 않다
  2. 악어 먹이 주기도 재미있다
  3. 악어 새끼랑 사진 찍는데, 은근히 심장 쫄깃한 것이, 작은 추억이 된다.

랑카위 악어 농장 쇼

저희는 약 1시간 30분 정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쇼를 2개 정도 봤습니다. 하나는 좀 늦게 도착해서, 중간에 봤구요, 매인 쇼가 약 2시 40분에 열렸는데, 그것을 봤습니다. 주제는 손을 악어 입에다 넣는 것인데, 뜸을 꽤 들입니다. 쇼도 밥과 같은 거 같습니다. 준비하는 과정이 있는데, 이것도 은근히 사람을 긴장 시킵니다.

랑카위 악어 농장 악어

이 악어가 주인공인데요, 쇼 하기 전에는 저렇게 입을 밖으로 내밀고 쉬고 있다가, 쇼를 하기위해, 음악이 트니깐, 중앙 물속으로 들어갔었습니다. 그거 보면서, “이 악어는 이걸 하기 싫어하는 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이걸 아니깐, 쇼가 더 긴장되게 느껴 졌습니다.

랑카위 악어 사진 찍기

저는 동물원을 안가고, 동물 타는 거, 수족관 이런 거를 싫어합니다. 자연에 자유롭게 살아야 할, 생명을 가둬서, 그 생명들이 스트레스 받는 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입장 바꾸면,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근데, 일행 중에, 2팀이 악어 새끼랑 사진을 찍었는데, 생각보다, 긴장감 있고, 재미 있었습니다. 새끼라고 하는데, 겁이 좀 났습니다. 사진 찍는 과정도 재밌고, 찍고 나서도 사진이 좀 특별하고, 찍은 분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되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만약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 않는다면, 한번 저도 해볼 생각입니다.

여행객이 아닌, 랑카위 현지인 맛집 정보

랑카위 여행 코스 악어 농장

악어 먹이 주기 (feeding crocodile)

자료를 보면, 봉지와 대나무가 보입니다. 봉지에 있는 과자를 주고, 대나무에 생 닭을 연결해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곳입니다. 처음에는 잘 몰라 머뭇거리는데, 해보니, 재미 있어, 다른 사람 닭 연결해 또 하기도 합니다. 바로 옆에, 다음 순서로 악어에 대한 해부 자료가 있는데, 작은 공부가 되어 좋았습니다.

랑카위 악어 농장 먹이주기

악어쇼, 사진, 먹이 주기 말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한명의 안내사가 하나 하나 소개를 해 줘서, 지루하지 않게 구경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랑카위 악어 동굴 입장료, 시간

아래는 홈페이지에 있는 가격인데, 실제 매표소에 가니, 빨간색 박스의 표만 팔고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의 싼걸 요구할 수도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49링깃 표를 권합니다. 힘들게, 랑카위까지 왔는데, 몇 천원 아껴서, 즐길 수 있는 걸 못 즐기는 것이 손해라고 봅니다. 이건, 아이 가격이고, 어른은 약 3천원 더 추가된 59링깃입니다. 숫자에 290원 정도 곱하시면 됩니다. 이 가격 안에, 안내사, 위에 설명한 악어 먹이(닭고기, 과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우리도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보고나서, 돈 값을 한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국같으면 최하 3만원 이상 할 거 같네요. 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며, 오전 9시 30분 개장, 6시까지입니다.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 유심, 이심 할인 정보 (10~15%)

랑카위 악어 농장 입장료

랑카위 악어 농장 위치, 주의점

보통 여행객들은, 남쪽 번화가에 숙박을 정합니다. 이곳은 북, 서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쪽은 개발 지역이고, 북쪽은 보존 지역이 모여 있습니다. 빨간색이 이곳이고, 노란색은 가장 유명한 랑카위 케이블 카가 있는 곳입니다. 차로 약 10분 정도입니다. 두 곳을 하루에 다 보실 계획이라면, 먼저 이곳을 보시고, 다음 순서로 케이블 카를 하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주의점: 메인 쇼가 그래도 제일 재미있는데, 알기로는 11시, 2시 좀 넘어서 합니다. 오전에 가시는 분은 11시 전에, 오후에 가시는 분은 2시전에 도착하는 것을 권합니다.

랑카위 악어 농장 위치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랑카위 악어 농장, 여행 코스 추천 정보였습니다. 과일을 좋아하신다면, 과일 농장 ( Langkawi Farm fruit)도 많은 여행객이 가는 유명 코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