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 리조트 호텔 숙소 특징은 호스텔부터 5성 고급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조건의 숙박 업체가 있다는 것입니다. 선택이 힘들수도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다녀 본 경험 공유합니다. 여행 일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랑카위 대표투어, 맹그로브 단독 투어 정보 (랑카위에만 있는 귀한 투어)
랑카위 리조트 호텔 숙소 -1
먼저 최근 2023년 최근 4월의 정보 공유합니다. 약 5년 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새로운 5성급 리조트 호텔이 새로 생겼습니다. 판타이 체낭이라는 번화가 근처에 기존에 펠랑기(Pelangi)라는 5성급 리조트가 한 곳 뿐이었는데, 이제 2곳이 되었습니다. 제가 3 번정도 방문하고 느낀 점은, 현대적인 감각에, 해변과 조식이 좋고, 무었보다, 시내하고 걸어서 10분이라, 쇼핑, 음식, 환전, 투어 구매등 다양한 부분이 편합니다. 최근 이곳의 영상입니다.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랑카위 5성급 리조트 호텔 펠랑기 -2
교통적으로 편해, 많은 한국 분과 중국 여행객 분들이 선택하는 5성급 랑카위 리조트 호텔 숙소 입니다. 공항과 가깝고, 번화가와도 근거리 입니다. 판타이체낭 이라는 외국인의 거리가 번화가로 이곳에서 유명 합니다. 관광객을 위한 많은 식당과 쇼핑 센터가 있어, 초행자 분들께서는 이 근처에 지내기를 원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투어 일정 계획적으로 잘 짜여지고, 조용하게 보내고자 하시는 분은 외곽 혹은 이쪽이 아닌 동쪽 지역의 5성급 숙소를 정하십니다. 풀장은 따로 큰게 2개가 있으며, 어린이용 풀장이 있어, 어린애를 동반한 가족 분들에게도 좋은거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아, 특히, 성수기에 북적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랑카위 맛집 6곳 정보 (여행자가 아닌, 현지 시민에게 사랑받는)
고급스러운 5성을 곳을 원한다면 웨스틴 -3
서쪽 번화가의 대표적인 5성급 랑카위 리조트 호텔 숙소가 판타이체낭의 메리터스 펠랑기 이라면, 동쪽은 웨스틴 이라고 일반적으로 칭합니다. 개인적으로나 객관적으로 랑카위 리조트 호텔 웨스틴은 펠랑기 보다 수준 높은 5성급 입니다. 그 만큼 가격이 비쌉니다. 번화가 근처에서 품격 높은 5성급 랑카위 숙소에 묶고 싶다면, 웨스틴의 선택은 나쁘지 않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풀장, 아름다운 해변, 차분한 분위기, 편안한 휴양을 하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펠랑기 보다 비싸지만 그 만한 가치와 이유가 있는 5성급 랑카위 리조트 호텔 숙소라고 생각 합니다. 바뻐서 5성 호텔을 대강 알아보고 오시는 분은 펠랑기를 많이 가시고, 좀 자료를 많이 찾았거나, 조용한 곳을 원하시는 분은 이곳을 선택하십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 9개국 유심, esim 최근 가격, 할인 10% 정보

태고적 해변이 있는 곳 탄중루- 4
랑카위 여행을 하시면서 많이 놓치는 부분인데, 랑카위의 진정한 매력은 5억년의 지질 역사를 가진 섬으로, 전 세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곳으로, 유네스코 지질 공원이 3 군데나 있습니다. 호핑투어, 스누쿨링은 어디서나 할 수 있지만, 이 5억년 지질의 신비와 지구의 역사를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투어가 없는 것이 아쉽기도 합니다. 약 4억년의 원시적인 바다의 느낌을 주는 탄중루 바다를 끼고 있는 고급 5성급 랑카위 숙소 입니다. 구석에 있어 교통은 조금 불편한 면이 있지만, 조용하고, 차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친 자연적인 인테리어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게 공통점인거 같습니다. 랑카위의 번화가는동쪽과 서쪽에 몰려 있고, 고급 5성 리조트 들은 북쪽, 동쪽 구석에 있습니다. 아름다운바다와 환상적인 풀장을 기본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한국의 5성을 가 봤지만(조선호텔,롯데호텔) 비교 상대가아닌거 같습니다. 진정한 5성은 자연 친화적이며, 넉넉하게 공간을 활용하는 동남아 리조트 호텔 숙소들의 큰 장점 같습니다. 물런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5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데, 그런 분들이 선택하고 만족하는 곳입니다.

시내 근처에 있으나 조용한 5성 카사델마 -5
위에서 소개한 유명한 5성 펠랑기 바로 옆에 있습니다. 5성이라고 하는데, 아담한 크기입니다. 주로 유럽인들이 많이 머무릅니다. 아마, 유럽 여행 관련 사이트에 평가가 좋은 거 같습니다. 최대 번화가 판타이 체낭과 가깝고 상당히 조용하고, 규모가 적어, 크게 북적거리는 분위기가 아니라 차분한 분위기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5성을 원하신다면, 교통편이 좋은 이곳도 좋습니다.
내가 본 최고의 랑카위 5성 안다만 -6
랑카위에는 유명한 고급 5성급 리조트 호텔이 있는데, 제가 다녀 본 곳중에 가장 이상적인 곳입니다. 아시아에서 최고 5성급 호텔은 아마 마카오 카지노가 있는 5성급 호텔이 아닌가 싶은데요, 전 그곳보다 이곳이 훨씬 훌용하다고 봅니다. 보통 좋다고 소문난 5성들은 좋은 비치를 가지고 있거나, 혹은 주변의 아름다운 숲에 들어 있는데, 이 호텔은 중간에 있습니다. 천연의 정글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도 대부분 유럽분들이 오십니다. 가격이 이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1박에 약 30-40만원합니다. 동남아 5성의 확고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혹은 아주 소중한 사람과 차별스러운 호텔 경험을 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4성 랑카위 리조트 -7
호텔 이 곳의 위치는 동쪽 번화가 쿠아타운에서 서쪽으로 향해 좀 벗어나 있습니다. 서쪽 랑카위 판타이체낭에 비해, 차분한 분위기의 다운타운 입니다. 풀장은 괜찮으며 해변도 보입니다. 하지만 뻘이라서 바다 수영은 못합니다만, 풀장이 좋아 분위기는 괜찮습니다. 몇 분 묵으신 가족분들을 만나 봤는데, 불만을 표시하는 분은 없었고, 가성비가 좋은 4성이라고 보시면 되고, 가족용으로도 좋습니다. 지내시는 분들은 대부분 만족을 하시는 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거 같네요
유럽 여행객이 많이 찾는 랑카위 4성 홀리데인 빌라 – 8
유명한 서쪽 번화가 판타이체낭에서 약로 약 5분정도 떨어져 있는 거리입니다. 풀장이 좋고, 조용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괜찮아 그런지 유럽분들에게 가성비 좋은 숙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선텐하기도 좋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랩이 금방오기 때문에 교통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의 4성입니다.

바다 위에서 자는 랑카위 호텔 두곳 – 9
옹박이라는 곳인데, 바다위에 숙소가 있어, 특별한 호텔 경험을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십니다. 랑카위는 자연 재해가 없습니다. 특히 태풍이 직접 오지 않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약간 단점이 있다면, 사장이 무슬림 회교분이라, 술을 팔지 않고, 돼지 고기 반찬도 없습니다. 그것 말고는 좋은 호텔이라고 봅니다.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조용하면서 투어하기 좋은 곳 버지야 – 10
이 곳도 바다위에 숙소가 있는 4성급 호텔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정글과 바다 사이에 있습니다. 정글은 유네스코 지질 공원으로 비교적 엄격히 관리되고 있어, 산에서 나오는 공가가 장난이 아닙니다. 특히, 그 산에 사는 귀여운 dusky leaf 원숭이가 출몰하기도합니다. 제가 본 원생이 중에 가장 귀여운 원숭이 입니다. 정글 투어하기도 좋고, 걸어서 약 10분에 최고 관광코스인 5억년 형성의 산과 랑카위 전망을 볼 수 있는 케이블가가 근처에 있습니다. 시내와는 좀 멀어, 조용히 보내기에 좋습니다. 시내에 갈려면 그랩을 부르면 되고 금방옵니다. 비용은 편도에 약 7천원 정도 될거 같네요.
가장 최근에 생긴 랑카위 4성 호텔 알로프트 -11
2018년도에 개장했습니다. 위의 홀리데이빌라 바로 앞에 있습니다. 해변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풀장이 좋고 현대식이고 거의 새거 이기 때문에 손님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가격은 위의 홀리데이빌라 보다 좀 높습니다. 조식 먹는 곳도 좀 높은 곳에 있는데, 경치가 좋습니다. 고급 4성급 느낌이 납니다.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을 선호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은데, 4성 중에서는 가격이 가장 높습니다. 수영장은 좋지만, 비치는 없습니다. 좀만 걸으시면 나옵니다.
멋진 풀장이 있는 곳 카마르 – 12
이곳도 2018년도에 생겼습니다. 그리고 1년 후에 쯤에 코로나가 생겼으니, 거의 새것 느낌이 위의 알로프트처럼 납니다. 비치도 좋고, 특히 풀장이 넓고 멋있습니다. 1층에 방이 있으신문은 창문 열고 바로 풀장으로 직행하게 되어 있어, 풀장이 있는 1층에서 지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한국분들이 꽤 선택하는 곳으로, 역시 나쁜 평은 별로 없습니다. 아래 사진과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4성 -13
판타이체낭 약간 떨어진 곳에 있어 조용하면서, 교통이 좋으면서 조용한 곳 입니다. 이곳은 규모가 조금 작고 아담합니다. 이 지역은 주로 유럽인들이 많이 묶습니다. 조용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거 같습니다. 한국 부부가 묵어서 방문을 해 봤습니다. 평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풀장이 아담한 랑카위 리조트 호텔 입니다. 아래 사진과동영상을 공유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로 승부한다 3성 랑카위 호텔 -14
한국분들이 자주 머무르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시내 중심에 있고, 가격도 일박에 조식포함 약 3-4만원 정도합니다. 풀장도 있습니다. 호텔에 대해 크게 신경쓰는 거 보다, 차라리 투어, 먹는 것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 같네요. 만나본 한국분 중에, 불만을 애기하시는 분을 본적이 없네요. 시내 중간에 있어, 쇼핑, 저녁에 돌아다니기 좋습니다. 대신, 한적한 느낌은 없습니다. 공항하고도 가까워, 1박 정도를 싸게 머무는 곳으로도 좋습니다.
은근히 괜찮은 3성 벨라 비스타 – 15
약간 모자른 부분을 채우면, 4성급인데, 3성급 랑카위 리조트 호텔 숙소로 가성비가 제일 좋은 곳입니다. 위치는 동쪽 번화가인 쿠아타운 쪽입니다. 저는 처음에 4성인줄 알았는데 3성이라고 해서, 의아해 했는데, 몇번 가 보니 호텔이 좀 오래됐고, Gym이 없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저는 지인들이 가성비 좋은 랑카위 숙소를 문의하면 이 곳을 제일 먼저 추천 합니다. 일박에 조식 포함 약 5~6만원 정도 합니다. 위에 언급한데로, 가성비 좋은 호텔에서 투어 일정이 있는 날들은 이 곳에 보내시고, 1,2박 정도를 5성급 고급 랑카위 리조트에서 푹 쉬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3성 중에, 조식이 가장 훌륭한 곳이기도 합니다.

풀장은 있으나 규모가 작은 호텔 -16
있을 건 있는데, 규모가 작은 더 빌라 랑카위 (The Villa Langkawi) 이 곳도 가성비가 좋은 곳 중에 하나라고 생각 합니다. 한국 가족분이 투어 일정이 있는 기간동안 묵었던 곳입니다. 이 랑카위 리조트 호텔은 작지만 풀장도 있고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 입니다. 가성비 좋은 랑카위 숙소를 찾으신다면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여행자의 거리인 판타이체낭에서 차로 약 10분 정도의 거리로 교통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아래 랑카위 숙소 사진과 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몇 성급인지 알 수 없으나, 괜찮은 곳 -17
얼핏 처음 보면, 와 이거뭐냐 싶은데, 조금만 자세히 보면 괜찮은 촛불형 랑카위 숙소 입니다. 방도 깨끗하고, 전체 분위기도 조용하고 평화스럽습니다. 랑카위 여행으로 투어 기간을 보내고, 편안하게 쉬는 것을 경제적으로 하기에 좋은 랑카위 숙소 같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가게, 편의 시설이 별로 없어,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이걸 커버할 만 합니다. 비치가 가격에 비해 좋습니다.

개성이 강한 랑카위 호텔, 리조트를 원한다면 – 18
2번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좀 안에 있는 데, 이걸 한국 분이 어떻게 알아서 묵게 되었는지가 희한합니다. 이곳은 100년 이상된, 랑카위 전통 집들을 잘 보존해서, 리조트화 한 것입니다. 여행 중에 이국적 문화를 좀 체험하고 싶다면 좋습니다. 몸체와 기본은 나무로 전통 가옥이지만 냉방, 샤워 이런것은 현대식으로 잘 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 개성이 가장 강한 숙소가 아닐까 싶네요
좀 애매모호한 숙소, 나쁘지는 않음 – 19
번화가를 중심으로 동쪽, 서쪽으로 나누는데, 서쪽은 여행자들에게 유명한 번화가 판타이 체낭이 있고, 동쪽은 현지 시민들의 번화가 쿠아타운이 있는데, 중간 부분에 있어, 그리 유명하지 않습니다. 만약 가격이 착해 가고 싶다면,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주변에 식사하기가 좀 쉽지 않습니다.
랑카위 유일한 이슬람 식 호텔 – 20
4성입니다. 이슬람식 호텔로, 술, 돼지고기 음식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이슬람식이라 그런지, 차분한 분위기 이니다. 음식도 좋습니다. 이슬람 문화, 분위기를 좀 느끼고 싶다면 괜찮습니다. 이곳도 3번 가봤는데, 한국분 모두, 이런 호텔인지 모르고 숙소를 정했고, 제가 설명을 해 드리면, 어쩐 지, 좀 틀리다고 말합니다. 우선, 풀장이 남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하고, 조용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랑카위 리조트, 호텔, 숙소 위치 지도
위에 있는 호텔, 리조트들을 지도로 정리해 봤습니다. 2018년도에 만들었고, 지금 2023년 다시 정리를 하는데, 맨 위의 파크로얄은 지도의 서쪽 아래쪽입니다. 최종 위치는 구글에 위의 영어명, 한글명을 치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