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 비치, 해변 4곳 위치, 지도, 가볼만 한 2곳 추천

랑카위 여행 방문자 중에서는 이곳의 아름다운 해변, 비치를 즐기고자 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원하는 곳보다는 많이 알려진 곳만 보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명한 곳 2곳, 가볼만한 2곳을 추천합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일본 등 아시아 13개국 입국 절차, 여행 비자 정보

랑카위 비치, 해변 4곳

이곳 해변, 비치의 특징은 랑카위의 지질학적 특성을 알면, 감상의 폭과 깊이가 달라집니다. 이곳은 유네스코 지질 공원으로 5억 년의 생성 역사를 가진 곳입니다. 즉 이곳의 나이가 5억년 이라는 뜻입니다. 이건, 지구에 초기 생명들이 발생하는 고생대의 시작 캄부리아기 시대와 같이 합니다. 즉 다니면서 보이시는 작은 섬들이 최소 4억 년 정도 된 것들입니다. 이곳에서 여행자들이 많이 가는 곳부터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말레이시아 대표 과일 종류 20종, 한방에서 말하는 보약, 독이 되는 과일

랑카위 해변, 비치 위치, 지도

소개해 드리는 4개 비치, 해변의 위치입니다. 제가 “판타이” 만 적혀 있는데, 실수입니다. Pantai Koh이라는 곳으로 추천 비치 해변입니다. 4곳의 영어 한글 명 공유합니다. 구글이나, 그랩으로 갈 때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순서대로 추가 정보를 적겠습니다.

1 판타이 체낭: Pantai cenang 대중적으로 제일 유명한 곳

2 탄중루 : Tanjung Rhu: 유럽, 등 외국 여행객이 주로 가는 곳. 사람이 적다. 교통이 약간 불편

3, 판타이 코: Pantai Koh: 유명한 여행 코스 케이블 카 가는 길에 있음. 해변 카페 형식

4 해골 비치 : Sandy Skull beach : 내가 가장 추천한 곳

랑카위 비치, 해변, 지도

랑카위 판타이 체낭 비치 -1

해변 비치로 제일 유명한 곳입니다. 그 이유는 가장 아름답기 보다, 번화가에 있기 때문에,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숙소를 정하는 곳이 이곳입니다. 유명한 번화가로 여행에 필요한 식당, 통신, 환전, 투어 예약, 다양한 가격의 숙소, 쇼핑, 모든 게 다 있고, 무엇보다 이곳이 이렇게 유명한 번화가가 된 이유는, 석양이 잘 보이는 서쪽에 있기 때문에, 유명한 다른 나라의 휴양지도 서쪽에 포진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는 이곳에 있는 5성급 유명 호텔, 펠랑기 리조트의 판타이 체낭 비치 부분 모습입니다.

랑카위 리조트, 호텔 21곳, 가보고 느낀 정보, 5성부터 1성 까지, 추천 숙소

말레이시아-랑카위-여행
판타이 체낭 비치

이곳에서는 편하게 괜찮은 비치 바에서 석양을 보면서, 술이나, 음료수 하기 좋습니다. 보통 저녁 6시경이 일몰입니다. 이곳의 정보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미리 알고 가면, 여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랑카위 탄중루 비치, 해변

독특한, 이곳 랑카위의 5억년 생성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해변으로, 뭔가 때가 따지 않은, 원시적인 느낌을 가지게 해 줍니다. 해서, 여행을 좀 아는 여행자들은 옵니다. 아무 생각없이, 블로그 대충 찾는 분들은 오기 힘든 곳이기도 합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8개국, 유심, 이심 가격, 할인 정보 (10~15%)

랑카위 비치 탄중루

이곳은 2월마다, 모세의 기적을 보여줘, 또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도 합니다. 몇 년 동안, 봐 오기만 한 섬을 걸어서 가본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혹시 2월에 오시면, 랑카위 탄중루 비치의 모세의 기적을 체험해 보기를 바랍니다. 매년 최소 한달 전에, 일자와 시간을 예보해 줍니다. langkawi sand bar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탄중루 비치, 해변 영상입니다.

랑카위 갈만한 곳 2곳

갈만한 비치, 해변으로 소개하는 것은, 일단 일반적인 여행자들이 몰라, 덜 상업적이고, 조용한 분위기 가운데 차분한 힐링을 즐기기 좋은 덜 상업적인 곳입니다. 이곳에 대한 조사를 꽤 깊게 해야 올까 말까 한 곳이고, 한국 여행 블로그에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여행객은 일정이 짧아, 잘 알려진 곳 다니기도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2곳 정보 공유합니다.

랑카위 비치 해변, Pantai Koh

판타이는 해변이라는 똣이고, 코는 공유 명사입니다. 저는 이곳을 많이 보았고, 지나가기도 했지만, 그렇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보통 어떤 일을 하기위해 가는 중에 지나쳤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현지 친구랑 여기서 간단한 점심과 음료를 마셨는데, 생각보다 시원하고,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아 소개합니다.

랑카위 비치 해변 판타이 코

영상 링크 정보 공유합니다. 이곳에 푸드 트럭 들이 있는데, 음식이 맛있고 저렴합니다. 지역의 음식을 체험하기도 좋습니다. 음료는 커피, 야자수, 이곳 전통 음료를 팔고 있습니다. 어른과 아이가 같이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좋기도 합니다.

https://blog.naver.com/cbchin/223201059498

랑카위 해골 비치

개인적으로 이곳을 제일 추천합니다. 대신 도착하는 시간이 가장 많이 걸립니다. 시내에서 약 30-40분 정도 걸리는 거 같습니다. 이곳이 Sandy Skull beach 해골 해변이라고 불리게 된 이유는, 과거 이곳에 해적이 많았는데, 그들이 버렸던, 시체의 해골이 과거에 많이 발견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5억년의 지질 환경이 잘 보존된, 유네스코 지질 공원이라, 주변 산은 정글을 이루고 있어, 공기도 좋고, 정말 휴양지같은 느낌을 줍니다. 몇 년, 이곳에 있는 저도, 처음 와 봤습니다. 그래서, 오는 사람이 끊이지는 않지만, 많지 않습니다.

랑카위 해골 비치

영상 정보입니다. 이곳은 유네스코 지역이라, 식당 이런 것이 없지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작은 건물이 있어, 좋습니다. 또한, 5억년 지질 유적과 자연을 즐길 수 있으나, 자연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그냥, 풍경만 즐기셔도 괜찮은 곳입니다. 바로 앞이 태국입니다.

https://blog.naver.com/cbchin/223201059498

랑카위 지도

저도 여행을 하면서, 제일 어려운게, 처음 방문하는 곳을 지리적으로 익숙해 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되면,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명 여행지 중심으로 된, 한글 랑카위 지도입니다. 일단, 이 정도만 아셔도, 돌아다니는 데, 덜 답답할 거 같네요. 참고로, 동쪽에서 서쪽까지 차로는 약 30-40분 정도 걸리는 크기의 섬입니다. 제주도의 반 정도 크기라고 이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랑카위 지도 한글 맵

랑카위, 꼬리뻬 자유여행 정보 카페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랑카위 해변, 비치 위치, 지도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