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에서 꼬리뻬 가는 방법, 여행 시기, 페리 터미널, 픽업 서비스, 주의점

랑카위에서 꼬리뻬 가는 여행 밥법은 페리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2019년, 2023년 두 번을 방문했는데, 변함없이 같은 방법입니다. 여행 루트는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픽업 서비스 정보도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국가 입국 절차, 도착 비자 정보

랑카위에서 꼬리뻬 가는 방법

보통 2-3일 전에, 랑카위에 도착, 투어나 여행을 즐기시면서, 꼬리뻬 가는 페리 투어의 표를 예약해서,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곳에는 태국 꼬리뻬를 가는 전문 페리 터미널이 있습니다. 털라가 페리 터미널 (Telaga ferry terminal or Habor)라고 합니다. 보통 호텔에서 이곳 까지는 약 30~40분 정도 걸립니다. 사진의 윗 부분은 안쪽을 배에서 찍은 것이고, 아래는 바깥쪽의 모습니다. 여행객들이 페리를 다 탔기 때문에 한산해 보입니다.

말레이시아, 태국, 동남아 유심, 이심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 (10~15%)

랑카위에서 꼬리뻬 가는 방법

페리 터미널 도착부터, 목적지 까지의 여정을 담은 영상입니다. 미리 보고 가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랑카위 꼬리뻬 여행 시기

매년 조금씩 틀리데요, 보통 10월 중순 이후에 페리가 운영을 시작, 5월 말까지 운행을 합니다. 6월부터 10월까지는 우기로 파도가 거칠어져 위험하기 때문에 운행을 중지합니다. 태국에서 팍바라 (Pak bara)에서 오는 것은 랑카위처럼 큰 페리가 아니라, 스피드 보트로 우기 기간에도 운행을 합니다. 하지만, 날씨의 영향으로 취소되는 경우가 종종 있고, 위험합니다. 10월 중순 이후로 일정을 잡는 것을 권하며, 제일 좋은 것은 11월 이후입니다. 두 곳다 문제가 없습니다. 최근 운행 시간 정보와 가격입니다. 여행 시기, 운행 시간이 비수기, 성수기로 나눠져 있습니다. 오전 출발은 아침 10시, 10시 30분 두 종류입니다. 11월 성수기부터 2개로 운영되는 데, 혹시 모르니, 오전 것을 권합니다.

랑카위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 대표 투어 맹그로브 투어 정보

랑카위 꼬리뻬 여행 시기

꼬리뻬 페리 가격

가격이 약 10% 정도 오른 거 같습니다. 어른은 160링깃, 아이는 140링깃, 유아는 무료입니다. 아이는 2살 이상부터, 만으로 12살 미만이어야 합니다. 유아는 2살 미만을 뜻합니다. 한화로 어른은 약 4만8천 원, 아이는 4만 2천 원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침 일찍 도착해서 당일 날, 구매해도 되는 데, 성수기 때는 유럽에서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태국 루트로 이곳을 많이 이용, 매진 될 수도 있으니, 최소한 이틀 전에, 예매하는 것을 권합니다. 예매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랑카위 리조트 호텔 추천 소개 21곳

랑카위 꼬리뻬 페리 터미널 픽업 서비스

제가 잘 아는 여행사 친구 사장이, 픽업 서비를 해주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사람인데, 저를 많이 도와줘서, 저도 이 서비스 홍보를 돕기로 했습니다. 안전하고, 편하게, 혹시 모르는 예상 밖의 이변을 최대한 회피하는 보험일 수도 있겠네요.

가격: 100링깃 (한화 약 3만원)

차량: 4인승

이용 방법: 아래 연락처를 통해, 원하는 날짜, 시간, 인원 수, 호텔 명 (check in 영어 이름)

차량 정보 아래 사진 참조: 짐 넣는 곳이 넓은 편입니다.

공항 픽업: 상기와 동일 가격. 통보한 도착 예상 시간에서 1시간 오버 시, 시간 당 약 30링깃 추가 요금 발생

회사 홈페이지: www.langkawiexplorer.com

컨택 방법: 현지 전화, 혹은 Whatsup ( 60 12 979 9142) , email: langkawiexplorer7@gmail.com
저의 카톡 아이디: a5719, 픽업 정보를 주시면, 전달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페리 티켓 에약 사이트: https://telaga-terminal.com/

  • E ticket을 전달해 주시면, 표 수속이 빨리 끝날 수 있도록, 이 분이 도와 주십니다.

랑카위 꼬리뻬 픽업 서비스 차량

주의점

랑카위 꼬리뻬 터미널 특징이, 출국을 도와주는 이민국이 같이 있다는 겁니다. 즉 해외로 나가는 수속이 있기 때문에, 티켓 확인과 이민 수속등 시간이 은근히 걸립니다. 쓸 서류도 2개 정도 되고, 제대로 써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해서, 이곳에 도착할 때, 최소 2시간 이전에 도착하는 것을 권합니다. 10시 출발이면 8시 전에, 10시 30분이면, 8시 30분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비수기를 골라서 2번의 여행을 갔는 데, 성수기 때는 더 붐비고, 시간이 걸릴 거 같네요. 그리고 서류를 작성해야 하니, 볼펜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서류를 작성하는 모습과, 작성한 서류 들.

꼬리뻬 투어 종류, 대표 투어 소개, 가격 등

랑카위 꼬리뻬 페리 터널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사이트

랑카위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로 유네스코 자연 등재물이 3곳이 있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특히, 5억년 지질의 역사를 잘 보존하고 있어, 유네스코 지질 공원으로 전 세계의 지질 학자들이 방문을 합니다.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대표 투어로, 아름답고, 신비한 자연과 바다를 느낄 수 있는 맹그로브 투어, 5억년 산들을 전망할 수 있는 케이블카가 유명합니다. 꼬리뻬의 경우는 스쿠버 다이빙, 그리고 호핑 투어가 정말 좋습니다. 관련 정보 링크를 공유할테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좀더 상세한 다양한 내용은 위 카페 정보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