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전통시장 가는 방법, 위치, 꼭 가보세요, 음식, 가격,야시장 비교

끄라비 전통 시장 위치는 이곳 여행자의 번화가인 아오 낭(Ao Nang)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여행객들은 가까운 야시장을 많이 가는데요. 맛있고, 다양하며 저렴한 현지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끄라비 여행을 위한 날씨 정보, 우기, 건기 기간, 강수량, 호텔 가격, 옷차림 등

끄라비 전통시장

이곳은 넓기 때문에 몇 곳이 있는데요, 가장 가까이 있고, 여행자들이 가기 편한 곳이 아오 낭에 있는 로컬 마켓입니다. 한국 시골의 전통 재래 시장이 그러하 듯, 이곳도 한곳에서 계속하는 것이 아니라, 요일마다, 돌아가면서 합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의 나이트 마켓은 요일마다 자리를 바꿉니다. 저는 끄라비에 약 30일 있으면서, 이곳을 약 10번 정도 방문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먹고 싶은 음식을 다 먹지 못했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이 있고, 가격이 정말 쌉니다. 후기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여행 계획이 있으시면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끄라비 전통 시장 방문 후기

끄라비 전통시장 가는 방법, 위치

해변이 있는 번화가에서 약 2Km 떨어져 있어, 그리 멀지 않습니다. 아래 이곳의 번화가인 끄라비 지도를 보시면, 아래 빨간쪽이 해변입니다. 해변 아래쪽에 큰 길이 있고, 그 큰 길을 따라 가기만 하면됩니다. 해변 쪽은 상점들이 대부분 있고, 빨간 색, 박스 지역에 많이 숙소를 정하십니다. 해서, 약 1Km 정도로, 걸어서 약 이, 삼십 분 정도 걸립니다. 저는 약간 외곽쪽에 있어 가는 데, 약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외곽에 있으면, 싸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많아 좋기도 합니다. 거리가 좀 멀으시면, 이곳의 택시나 그랩 혹은 오토바이 개조 교통 수단이 툭툭(Tuk Tuk)을 이용하시면 될 거 같네요. 보통 100바트 약 4천원 정도 드는 거 같습니다. 여행지역이라, 교통 수단의 가격이 높습니다. 아래 구글 지도를 공유하오니 위치 참조 하셔도 되겠습니다.

끄라비 재래 시장 구글 지도 주소

끄라비 전통시장 지도

끄라비 전통시장 음식, 가격

처음에 이곳을 방문 했을 때, 겉 모습에 큰 기대를 안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넓고, 많은 음식 종류가 있어 좀 놀랬습니다. 남쪽 지역이라, 아름다운 바다와 산에서 나오는 풍부한 물산이 많아, 그것이 그대로 반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다, 산, 하늘의 식재들이 다양하게 음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시내 번화가의 약 50% 혹은 30%정도입니다. 재미있는 것이, 가게에는 냉장고가 없습니다. 그 날 만들어, 그날에 파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미 있는 것은 반은 음식을 팔고, 나머지 반은 고기, 생선, 야채를 판매합니다. 고기, 생선, 야채가 무척 저렴한데요, 이 사장에서 파는 저렴한 식재를 가지고 음식을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에 선순환의 구조가 재미있기도 했습니다. 수시가 정말 저렴합니다. 숫자가 한개의 가격. 환율 1바트 약 40원. 미화 1달러에 환전소에서 약 35바트를 줍니다.

끄라비 30일 여행, 투어, 명소, 음식, 유용한 정보 정리

끄라비 전통시장

끄라비 야시장 비교

끄라비 야시장은 번화가에서 차로 약 5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같은 비치에 있는 데, 막혀서, 차를 타고 갑니다. 야시장은 철저하게 여행객을 위해 운영되는 곳이라, 고급진 해산물 음식이 많고, 식재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랍스타도 요리해 팝니다. 전통시장에는 고급지고 비싼 제품은 없습니다. 우리 동네 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민의 시장은 가게끼리 가격 경쟁도 심하고, 소비자의 심리가, 가격이 조금만 높아도 꺼리게 됩니다. 싸고, 다양한, 맛있는 음식을 체험하고 싶다면, 전통시장이 좋구요, 고급지게 잘 먹고 싶다면, 야시장이 좋습니다. 야시장도 시내 번화가 가게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이 찾는 명소입니다. 저는 전통시장을 권합니다. 다양한 지역 음식을 만날 수 있어, 여행의 참맛을 느끼게 합니다.

끄라비 및 동남아 여행자 유심, 이심 가격, 10~15% 할인 사이트 공유, 이심 단점 등

끄라비 전통시장 음식, 가격

끄라비 전통시장 운영시간, 요일 정리

한국도 시골의 전통 재래 시장을 보면, 5일장이라고 해서, 이 마음, 저 마을 돌아다니면서 열렸듯이, 이 관습이 남아서, 요일마다 위치를 바꿔가며 열립니다. 지금은 차로 타고 가면 되는데 말입니다. 영상에 나오는 Ao Nang local 마켓은 월, 화, 금요일 3번 열립니다. 나머지 요일은 다른 곳에서 열리는 데, 시내에서 좀 멉니다. 만약 시간이 되지 않으면 호텔에 문의하면, 다른 곳의 로컬 시장을 알려줄 거 같네요. 운영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보통 7시 30분까지입니다. 7시에 가면, 아마 음식이 별로 남지 않았을 겁니다. 6시에 가면, 줄서서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섯 시 쯤에 가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가격 흥정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슬림분들이 많아, 돼지고기 식재와 음식이 없는 것도 특징입니다. 야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끄라비 해산물 가격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끄라비 여행 유용한 정보

이곳은 코로나 전에 매 년, 700만이 방문했던 곳입니다. 주요 여행객은 유럽, 중도, 요즘은 인도에서 많이 옵니다. 한국, 중국인이 적습니다. 보통 방콕, 치앙마이를 많이 갑니다. 한국은 1년에 약 천 만명의 해외 방문객을 기록합니다. 그 만큼, 이곳에는 걸출한 투어, 여행코스가 많습니다. 유명하고 추천할 만한 투어, 여행 코스, 맛집, 정보를 공유하오니 위의 여행 정보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끄라비는 아름다운 바다와 정글이 있으며, 주변에 코피피, 푸켓, 카오속 등이 있어, 많은 유럽 여행자들이 중간 지점으로도 많이 방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