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맛집 세 곳, 닭 다리 국수, 코코넛 슈거 케이크, 똠양꿍 면, 위치

끄라비 맛집 세곳 특징은 서민적이며, 여행객이 많이 모이는 목 좋은 곳의 해산물 위주의 음식이 아니라, 이 지역 사람들이 주로 먹는 가게와 제가 먹었을 때, 맛있게 먹은 가성비 좋은 식당, 가게입니다. 음식도 여행이라고 생각하시면 고고!

끄라비 날씨, 우기, 건기 기간 강수량, 옷, 숙소 가격 정보 등

끄라비 맛집 세 곳

푸켓, 랑카위, 치앙마이, 시엠립, 프놈펜, 푸꾸옥, 호치민 등, 여행객들이 많이 모이는 번화가 거기의 음식은 비슷한 거 같습니다. 그 지역의 음식은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그 지역의 역사, 문화, 삶 그리고 지혜를 반영한다고 보고, 여행을 하면, 지역 음식을 찾아 먹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외지인이 지역 시민에게 사랑받는 맛집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4박,5박 정도의 짧은 기간이라면 더욱 그런거 같습니다. 약 10일 정도 있으며, 지역적인 특성이 강한, 끄라비 맛집 세 곳 영상으로, 모두 3번 이상 가보고 정보를 공유합니다.

닭 다리 국수, 부처를 만나다.

태국하면, 보통 돼지 고기 요리를 저른 막연히 생각하는 데, 이곳 끄라비에는 닭 식재를 사용하는 음식들이 많고, 닭으로 식재를 많이 대체합니다.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으나, 그 중에 하나가, 태국 남부는 북부와 다르게 회교도 분들이 많습니다. 이슬람 국가인 말레이시아에서도 많이 넘어 갔고, 정치적인 요소도 있습니다. 남부 대표 상업 도시인 핫야이를 가보시면, 회교 도시 분위기가 매우 강합니다. 이 집은 한국 블로그에도 적지 않게 소개되어 가 봤는데, 가성비가 정말 장난아니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주인분의 넉넉한 인심도 느껴집니다. 재미있는 것이, 메뉴표에 보면, 가격이 2개 있는데, 보통, 그냥 시키면, 적은 금액의 메뉴를 줍니다. 가격은 50밧에서 60밧입니다. 한화 약 2천원에서 아무리 비싸도 3천원 미만입니다. Dry noodl에, 고추 가루를 살짝 넣으면 맛있다. 아래 그림은 건면, 가격 50밧

동남아 여행 대표 과일 종류 20종, 약 효용, 과식하면 위험한 과일은?

끄라비 맛집 닭다리 국수

끄라비 맛집 코코넛 슈거 게이크

약 20일 전에, 말레이시아 친구를 통해, 동남아에는 일반 설탕 말고, 코코넛 슈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밀크도, 일반 가공된 우유 밀크 말고, 코코넛 밀크라는 것이 있어, 음료수에, 코코넛 밀크와 코코넛 슈거를 는 음료,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일반 유 제품보다, 음식, 음료의 맛이 더 부드럽고, 깊은 맛이 납니다. 우연히 걷다가, 발견했는데, 세번 째, 사먹을 때, 정말 대단한 유기농 제품을 참 저렴하게 판다고 판단되어, 처음에는 하나 맞만 보다가, 가벼운 점심 대용으로 3번 먹었습니다. 2번 갔다가, 문을 열지 않아 헛걸음 한 적이 있었는데, 오늘 가다가 있으면 또 사먹을 예정입니다. 케이크인데, 떡을 먹는 느낌이 납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인 거 같습니다. 가격은 2개, 50밧, 4개 100밧 약 4천원입니다.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등, 최근 입국 절차, 여행 무비자 조건, 기간 등

끄라비 코코넛 슈거 케이크

코코넛 케이크 CEO

코코넛 유기농 케이크를 고안해 낸, 이슬람 여성. 포장도 종이로 마련하고, 세련 된, 아이디어라고 느꼈습니다.

끄라비 코코넛 케이크

끄라비 똠양꿍 면

끄라비 여행자의 번화가인 아오 낭 음식점을 보면, 은근히 면을 파는 가게가 생각보다 적었습니다. 그리고 음식이 상업화 된, 퓨전 느낌이 듭니다. 지대로 된, 태국 국수를 찾다가, 외곽에서 발견한, 음식입니다. 제가 똥양꿍 스팀 보트라는 음식을 좋아하는 데, 먹으면서, 어떻게 쉰 맛, 매콤한 맛이 한꺼 번에 나는 것에 신기해 하며, 똥양꿈 음식을 좋아하는 데, 똥양꿈 면을 파는 곳을 발견, 일단 시켰습니다. 주면에 똠양꿍 면을 파는 곳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새우, 닭, 소고기가 있고, 저는 소고기를 시켰습니다. 닭은 주변에 너무 많아, 잘 안먹고, 새우는 맹그로브 숲의 주요 파괴 원인이 된다는 것을 안 이후부터, 안 먹게 되었습니다. 안에, 소고기, 계란, 어묵, 야채, 쌀 면이 있습니다. 가격은 80밧, 약 3200 원입니다.

끄라비 맛집 똠양꿍 면

끄라비 맛집 세곳 위치

이곳은 번화가가 2곳입니다. 제가 처음 이곳에 약 10일 전에 방문 했을 때, 이곳이 이렇게 넓은 곳인 줄 예상을 못했습니다. 여행객들이 주로 머무는 곳은 아오낭이라는 해변을 끼는 번화가고, 여기 원해 현지 주민들이 있는 곳은 구글맵으로 Krabi downtown이라고 합니다. 제가 소개한 곳의 특징은 가성비가 높고, 저렴합니다. 그 이유는 아오낭 시내 목좋은, 여행객이 많이 지내나는 그런 거리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해변을 기준으로하면, 약 400-500미터 떨어진 곳입니다. 아오낭 시내의 외곽 숙소를 잡으셨다면, 100-200미터 이내일 것입니다. 자료를 정리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이 3가게가 거의 모여 있습니다.

끄라비 맛집 위치

첫 번째 면집, 구글 주소, 이 근처에 나머지 두 곳도 있습니다.

https://maps.app.goo.gl/vKVaRz6MyQD1pNvt9

끄라비 심가드 정보

여행 정보인데요, 끄라비 공항에 도착하시면, 유심칩을 파는 곳이 보이지 않습니다. 자동차 렌탈, 버스, 택시, 그리고 푸켓 등 여러 지역을 갈 수 있는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데, 희한하게 심카드 파는 곳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환전도 있고, ATm도 있습니다 .공항이 시내에서 너무 멀기 때문에, 그랩을 타기보다, 보통 공항 버스, 택시, 밴을 이용합니다. 가격은 6천원에서 3만원 미만입니다. 그랩의 경우, 너무 시외이기 때문에, 왕복 가격이 들 것입니다. 해서, 4-5박 단기이시면, 한국에서 미리 구입해서 오는 것을 권하며, 특히, 이심을 권합니다. 저는 작년부터 쓰고 있는 데, 가격도 더 좋고, 개통도 편하며, 무엇보다, 문제가 생기면, 코드로 교환이 되기 때문에 참 편리합니다. 또한 환경에도 좋구요. 요즘 가격입니다.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시내에서 구입하셔도 되는 데, 처음 도착해서, 제대로 구입하는 데, 시간과 수고가 좀 걸릴 거 같네요.

태국, 베트남, 싱가폴 등 최근 유심, 이심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 (10~15%)

태국-유심-esim-심카드

끄라비 맛집, 촛불, 서민형 가게들의 소개였습니다. 여기 좀 더 있을 거 같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