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공항 교통, 시내 호텔까지 가는 방법, 택시, 밴, 버스 비용, 위치

끄라비 공항 교통 자체는 그렇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도착을 하면, 택시, 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치는 도착해서 나오시면, 왼쪽, 오른쪽 끝에 있습니다. 관련 상세 정보, 사진과 영상으로 보겠습니다.

태국 끄라비 날씨 정보, 우기, 건기 기간 비 강수량, 여행 옷, 호텔, 가격 및 여행 명소

끄라비 공항 교통

이 지역에 배낭 여행으로 약 30일을 머물렀습니다. 볼것도 많고, 음식도 다양해 좋았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대중 교통이 크게 발달하지 않았습니다. 버스가 있는 데, 여행자들이 이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좀 있습니다. 정확한 표시도 없고, 언제 도착하는지 알기도 쉽지 않습니다. 끄라비 공항 교통은 대부분 벤과 택시라고 하는 4인승 차량을 이용합니다. 3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도착, 3층은 출발이며, 국내, 국제선이 함께 이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교통, 이용 방법에 대한 영상 정보입니다. 이걸 참고 하시면, 도착할 때, 막막한 느낌이 별로 들지 않으실 겁니다.

끄라비 공항 교통, 시내 호텔 가는 방법

끄라비 공항에서 시내 호텔까지 가는 방법

영상에서 보면, 양쪽으로 시내까지 가는 차량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1층 공항 안에는 태국 남부의 유명 여행지를 갈 수 있는 교통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공항에서 교통편을 확인하면서 놀란 것이, 셔틀 버스 안내가 있었다는 겁니다. 근데, 공항 근처에 셔틀 버스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동남아 지역은 약 6개월 정도의 비수기가 있기 때문에, 그 기간은 이용자가 매우 적습니다. 해서, 어떤 서비스를 제대로 운영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은 비수기 때입니다. 여행객이 별로 안보였습니다. 도착하시면, 벤, 택시를 주로 이용하시고, 셔틀 버스가 있는지 문의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호텔 이름을 알려 주시면, 공항에서 호텔까지 데려다 줍니다.

반드시 가야할 여행 명소 파란 물 웅둥이, 정글 온천 정보 (가격, 후기)

끄라비 공항 교통 가격

끄라비 공항 벤, 택시, 버스 비용

위 사진을 보면, 여성분이 끄라비 타운 100밧, 아오낭 150밧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건 4인승이 아니라, 10인승 이상의 벤 차량입니다. 환율로 40을 곱하면 4천원, 6천원입니다. 만약 3명 이상이면, 그랩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1-2명 정도면 위의 벤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2명에 짐이 많으면, 4인승 차량을 이용해야 합니다. 아래 노란색을 보면 4인승은 350밧, 10인승 벤은 600밧입니다. 즉 한화로 14000원, 24000원입니다. 그 때는 막연히 비싸다고 봤는 데, 그렇게 높은 가격이 아니네요. 위는 밴, 4인승이고, 아래는 셔틀 버스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운행을 하지 않는 거 같았습니다. 아마 손님이 많이 오는 성수기 12월 말부터 3월까지는 운행을 할 거 같기도 하네요.

태국 서민 음식의 천국 끄라비 전통 시장,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의 향연

끄라비 공항 셔틀 버스

끄라비 맛집 3곳, 저렴하면서 맛있는 곳

끄라비 공항 위치

끄라비에는 크게 2개의 번화가가 있습니다. 현지 시민들의 번화가인 Krabi town이 있고, 여행객들에 의해 형성된, 여행자들의 번화가인 아옹 낭”Ao Nang’이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여행지 푸켓을 예로 들어 설명하면, 여행자들이 많이 모여 있는 파통 비치와 현지 주민들의 중심지인 푸켓 올드 타운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큰 여행지의 경우, 구 도시와 신 도시 지역 둘이 있습니다. 공항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시면 맨 오른쪽 빨간 색 원입니다. 끄라비 타운까지는 15Km, 아오낭까지는 약 30Km로 차로 각각 약 20분, 40분 정도입니다. 러쉬 아워 시간에는 막히는 시간도 있습니다. 비행장이 약간 외곽에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동남아 여행을 위해, 꼭 알아야 할 대표 과일 20종 정보

끄라비 비행장 위치

끄라비 공항 유심

저는 어느 지역의 공항을 조사할 때 가장 많이 보는 것이, 환전, 유심, 무게 재는 저울, 그리고 환급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1층부터 3층의 구조로, 2층은 사무실들이 있습니다. 유심, 환급하는 곳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유심의 경우, 여행자의 방문이 적으면, 장사를 안하는 비행장이 가끔 있습니다. 베트남 푸꾸옥 비행장도 그렇습니다. 명품 백 처럼, 하나만 팔아도 크게 남아야 하는데, 유심은 박리다매인데, 비수기 때, 오는 사람이 적고 구매가 적으면, 높은 월세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없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래는 태국 유심, esim 가격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가격은 참고 가격이고, 가격이 자주 바뀝니다.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공유(10~15%), 이심 설치법

태국 esim, 이심, 유심 가격

끄라비 비행장 환전

1층 양 끝으로 환전소가 하나씩 있습니다. 이곳 여행지는 큰 마트를 빼면, 신용 카드를 받지 않는 곳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카드기도 사양하고 부가가치세로 최소 10% 손해를 보기 때문입니다. 해서, 저는 중소 업체, 영세한 곳에서 투어를 예약할 때는 최대한 현금을 준비합니다. 이곳은 환전 수수료가 다른 지역에 비해 낮습니다. 아마, 외국 여행객이 많이 와서 그런거 같습니다. 한국도 금싸라기 땅이라고 불리는 종로 환전소의 환율 수수료가 가장 낮습니다. 해서, 도착하시면, 비행장 1층에서 50불 정도 하시고, 시내에 가서, 환전을 하는 것을 권합니다. 시내에 차고 넘치는게 환전소입니다.

끄라비 최고의 호핑투어 홍성 투어 상세 정보 (가격, 코스, 준비물, 여행사 추천 등)

끄라비 차량
끄라비 모든 차량은 일제다

끄라비 공항 교통 정보 공유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의 여행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투어도 좋았고, 유명한 유행 코스도 독특함이 있었습니다. 주변에 꼬리뻬, 2억년 정글 카오속, 유럽인들의 다이빙 천국 코타오도 여기서 갈수가 있습니다. 여행 정보를 링크해 두니,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