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가는 방법, 페리 티켓 예약 방법, 가격, 여행사 정보

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가는 방법, 페리 여행 정보 정리입니다. 코피피 섬은 드카프리오 “The beach”에 마야 베이가 소개 되면서 유명해 졌고, 해마다, 많은 유럽, 중동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전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남아 대표 과일 20종 종류, 몸에 좋은 과일, 과식하면 독이 되는 과일 정보

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가는 방법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스피트 개인 보트로 가는 방법이 있고, 대중적으로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페리로 가는 방법입니다. 처음에는 나는 아무 생각없이 페리에 승차했고, 도착하기까지 좀 지겨울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까지의 여정은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대부분의 페리 승객들이 시원하고 쾌적한 내부의 의자에 앉아 있기보다, 아름다운 바다와 섬을 즐기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호텔 픽업에서 도착까지의 전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영상으로, 코피피 여행에 좋은 참고가 될 거 같아, 공유합니다.

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가는 페리 티켓 예약 방법, 가격

끄라비 페리 터미널에 가서 티켓을 구매하거나, 예약을 해서 가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입니다. 그러나, 끄라비에서는 대부분 여행사를 통해 코피피 가는 페리 티켓을 예매를 합니다. 왜냐하면, 끄라비 대중 교통 체계가 잘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약 한 달 정도 있었는데, 버스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는 데 약 20일 정도 걸렸습니다. 버스 정류장 표시 찾기도 어렵습니다. 제가 끄라비 버스 이용을 포기한 이유는 운행 시간을 알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행자는 끄라비 여행사를 통해, 코피피 가는 페리를 하루 전에 예약합니다. 이 페리 티켓의 가격은 450밧에서 500밧입니다. 한국 돈으로 티켓 가격은 약 만 팔천원에서 이 만원 정도입니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픽업, 페리 터미널까지 안전하고, 순조롭게 이동시켜 줍니다. 이 서비스의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고, 안전하며, 편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행객은, 끄라비 여행사에서 코피피 가는 페리 티켓을 구매합니다.

끄라비 30일 여행 정보 (맛집, 야시장, 쇼핑, 전통 시장, 꼭 해야할 투어 등)

끄라비 차량
끄라비 모든 차량은 일제다

투어 여행사 정보

태국 남부의 유명 휴양지인 끄라비는 매년 700만의 여행객이 방문했었습니다. 해서, 시내에는 많은 여행사가 있습니다. 좋은 여행사를 이용하면 좋은 이유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사고 처리 방법이 매우 효율적이고 합리적입니다. 해서, 여행사의 서비스 가격에는 사고에 대한 사후 처리, 배상에 대한 보험 비용도 있다고 저는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아주 저가 투어는 지양하는 편입니다. 제가 30일 넘게 끄라비에 있으면서 3개의 투어, 페리 티켓 구매를 이 여행사에서 다 했습니다.

푸켓 14박 15일 100년, 60년 맛집, 여행 명소 정보 등

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가는 방법, 페리
코피피 페리 모습

처음 이곳을 방문 했을 때, 모르는 것이 많았는데, 좋은 정보를 많이 줘서 이곳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할인도 해 줬습니다. 무엇보다도, 한 달 정도 있으면서, 친해 졌습니다. 인간적으로 서로 약간 신뢰하는 사이가 된 거 같습니다. 이 여행사가 저에게 할인 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이 회사를 알려주고 있으며, 대신, 그녀는 한국 손님에게 10% 할인을 해 주기로 했습니다. 그녀는 호텔을 경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1달 살기를 하고 싶으시면, 저렴하게 방을 구할 수 있을 겁니다. 영상 자료 참고 하시고, 구글 주소를 남기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시내 번화가 거리에 있습니다.

https://maps.app.goo.gl/UpKWMg38rYsh2xv6A. 끄라비 여행사 위치 구글맵

끄라비 여행사 추천

코피피 여행 정보 팁

코피피에서 5박을 머물렀습니다. 저는 드카프리오가 출연한 영화 비치의 마야 베이가 유명해 이 투어를 했습니다. 오전 10시에 출발 저녁 7시 쯤에 돌아오는 하루 투어로 가격은 약 일인당 약 6만원합니다. 이 투어는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투어는 점심을 제공해 줍니다. 다만 주의 하실 부분은 날씨입니다. 투어 예약은 보통 하루 전에 해야합니다. 저는 투어를 할 때, 하루 전의 날씨를 확인합니다. 내일의 강수량이 높고, 비가 내릴 확률이 높으면, 다음 날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투어를 할 때, 날씨가 좋지 않아, 여러 투어 코스를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투어 자체는 재미있었습니다. 코피피 투어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곧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 투어는 코피피 대표 투어로 ” Koh phiphi one day tour”라고합니다.

동남아 8 개국 여행자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정보, 이심 설치 방법 등

코피피 투어
이 때 까지는 날씨가 괜찮았다.

코피피 가볼만 한 곳

여행객이 지내는 번화가는 면적이 너무 작습니다. 코피피 가볼만 한 곳으로 “View point” 라는 곳이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멋진 사진으로 많이 소개 되었습니다. 코피피 여행자는 무조건 가는 곳입니다. 저는 이곳을 두 번 갔었습니다. 2 번째 방문은, 코피피의 석양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이것도 실패했습니다. 우기 기간이라, 날씨가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아름다운 풍경에 만족 했었습니다.

코피피 가볼만 한 곳
코피피 여행 명소, 뷰 포인트

끄라비에서 코피피 섬 가는 방법, 페리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즐거운 끄라비, 코피피 여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