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뻬 투어 종류, 호핑투어 2번째 후기, 주의점, 가격, 예약, 유심 구매

꼬리뻬 투어 종류는 다른 유명 휴양지보다 적습니다. 왜냐하면, 크기가 작기 때문입니다. 동쪽에서 서쪽 끝까지, 걸어서 약 30분 정도 걸리는 거 같습니다. 두 번째 방문 후기 및 또 즐겼던, 호핑투어 정보 공유합니다.

꼬리뻬 (코리페) 가는 방법 2가지: 태국 방콕에서 , 말레이시아 랑카위에서

꼬리뻬 투어 종류

제일 유명한 것은 호핑 투어이고, 스쿠버 다이빙, 낚시, 카약 등이 유명합니다.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투어 중에, 왕복 약 1시간 정도 걸리는 트레킹 코스도 있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많이 즐기는 것은 호핑투어 이고, 다음이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낚시 투어도 정말 괜찮으나,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이것 때문에 와서 즐기는 사람도 있습니다. 카약은, 카약을 임대해, 섬 주위를 도는 것인데, 최소 반나절 5시간 이상은 해야합니다. 체력이 상당히 소모되고, 특히, 맑은 날씨, 태양이 강렬한 경우, 쉽게 지칩니다. 유럽 분들은 많이 하는데, 태양에 쉽게 타는 동북 아시아 분들에게는 좀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특히, 지형을 몰라, 반대 급 물살을 만나면, 떠내려 가는 경우가 있어, 좀 신중히 운전해야 합니다.

꼬리뻬 투어 종류

꼬리뻬 (코리페) 호핑투어 2번째 후기, 가격

이곳에는 3 종류가 있습니다. 약 3년 전에 했을 때, 너무 좋았던 기억 때문에, 망성임 없이, 이 번에 또 했습니다. 지금 보니, 가격이 3가지 이네요. 제가 예약 할 때는 2가지였는데, 아마 잘 팔리지 않으니깐, 관리 비용 차원 절감에서 2가지로 줄인 거 같기도 하네요. 저는 이 번에 2번째를 했습니다. 다음에 또 갈 생각인데, 만약 850 짜리가 있다면, 이걸 할 생각입니다. 이곳에는 음식, 투어 말고 돈 쓸 때가 없습니다. 이곳의 호핑투어는 가격에 비해, 내용이 아주 좋습니다. 매매 기준율로, 숫자에 37원 곱하시면 됩니다.

꼬리뻬 (코리페) 마사지 잘하곳, 좋은 곳 정보, 현지 친구가 추천한 곳

꼬리뻬 호핑투어 가격

최근 영상입니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먼저 보시고 참고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꼬리뻬 투어 소개: 호핑투어

꼬리뻬 호핑 투어 주의점

약 6코스를 돕니다. 점심 시간 1시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코스가 30분입니다. 내가 늦으면, 배 출발이 늦어지고, 다른 코스에서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이 번에 유럽인 8명과 함께 했는 데, 아무도 늦은 적이 없었습니다.

스누쿨링 하실 때, 체력 안배를 잘하는 것이 좋습니다. 4번의 스노쿨링을 하는데, 저는 처음에는 간단히 약 10분 정도만 했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체력적으로 피곤했습니다. 모두, 마지막 스노쿨링 지역을 놓고, 배에서 졸기도 했습니다.

마지막 코스는 물살이 아주 셉니다. 멋 모르고, 멀리 갔다가, 자력으로 배 까지 돌아오기가 매우 힘듭니다. 몇 년 전에, 그거 모르고, 물살이 빨라 좋다고, 배에서 좀 멀리 갔다가, 다시 되돌아 온다고, 생 고생을 한 적이 있습니다. 물살을 살피시키 바랍니다.

알면 더 맛있는 동남아 열대 과일 종류 20종, 독이되는, 약이 되는 과일

꼬리뻬 호핑 투어

코리페 호핑투어 준비물, 장비

핀과 물 안경을 주는 데, 상태가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굳이 따로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섬으로 이동할 때, 간혹 미끄러울 수 있으니 아쿠아 슈즈 정도 준비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만약 비가 내리는 날이 있을 수도 있는 데, 그 때는 은근히 체온이 내려갈 수 있으니, 그 때를 대비해, 젖지 않는 가벼운 잠바를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술을 좋아하시면, 영상에서 처럼, 한 캔 정도 준비하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점심 도시락과 과일을 먹으면, 그리 배고프지 않아, 따로 먹을 것은 준비할 필요가 없는 거 같습니다. 바다 물고기, 원숭이에 먹을 걸 준비하는 경우가 있는 데, 자연 생태계에 해로운 경우로, 금지되고 있습니다. 태국 어느 곳은, 자외선 차단제 화학 해로운 성분이 산호초를 파괴한다고 해서, 썬크림을 바르고 수영을 하지 못하게 하고 있기도 합니다.

코리페 호핑투어 장비

꼬리뻬 투어 예약

예약은 보통, 이곳 여행사에서 합니다. 여행사는 워킹 스트리트라는 한 줄로 이뤄진 번화가에서 합니다. 처음에는 잔머리 쓴다고, 처음부터, 끝까지 여행사들의 가격을 확인했습니다. 결과는 가격이 다 동일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단체 투어는 사람들이 많이 하는 곳으로, 너무 싼 것을 하면 위험합니다. 즉, 가격에는 만약 사고가 발생 했을 때의 처리, 그것을 방지하기 위한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것은 문제없이 끝났을 때는 좋은 데, 만약 문제가 생기면, 나 몰라라 하는 경우가 많아, 여행 중에, 큰 낭패를 입기도 합니다. 해서 저는 번화가 목이 제일 좋고, 많은 사람이 예약하는 곳에서 했습니다. 꼬리뻬 여행을 하시면, 이 walking street라는 번화가를 많이 이용합니다. 이곳에 무엇을 파는지 미리 알고 가면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꼬리뻬 호핑 투어 예약 하는 곳, 환전, 배편 등

제가 꼬리뻬 호핑투어 예약 했던 곳입니다. 주로 환전을 몇 번 하다가 친해지기도 했는 데, 환전, 투어 예약, 배 교통편 예약 등 여행에 필요한 대부분의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여성 분이, 중국인 화교인데, 일 처리가 아주 깔끔합니다. 여러 곳에서 몇 푼 아낄려고 하는 거 보다, 한곳을 믿고 하는 게, 나중에 혹시 모를 어려움이 있을 때, 조언 혹은 생각지 못한 도움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서 방콕가는 버스표도 구매할 수 있는 데, 여기서는 더 비싸게 파는 줄 알고, 육지에서 구매했는데, 가격이 동일했습니다. 잠시, 의심했던 저의 잔머리를 탓하기도 함. 방콕 버스표가 없어, 하루 숙박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할 수 있으면 한번에 해결하는 것이 좋았었던 같습니다.

꼬리뻬 투어 예약 여행사

꼬리뻬 유심, 심카드 구매

위 영상을 보면, 워킹 스트리트에 유심 판매소가 보일 겁니다. 거기서 구매하면 되는데, 섬이다 보니, 육지보다 비쌉니다. 도착하자마자, 데이터를 켜고 호텔을 찾아 가야 하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서 오면 좋습니다. 특히, 이심을 권합니다. 코드 번호만 입력하면 개통이 되어, 심카드를 이용하는 것보다 오작율도 낮고, 개통도 편합니다. 데이터 용량은 일별 500Mb면 검색, 지도 이용, 문자 교환은 충분합니다. 하지만, 영상을 좀 볼 일이 있으면 하루 1G가 적당합니다. 4일 기준으로 약 만원 미만입니다. 이심은 더 저렴합니다. 구매는 쿠팡, 지 마켓 이런 사이트보다, 전문 해외 유심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사후 처리 서비스를 제대로 받는 데 유리합니다. 태국 가격 정보 공유합니다.

태국, 동남아 8개국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공유(10~15%)

태국-유심-esim-심카드

랑카위, 코리페 여행 정보 교류 카페 (그림 클릭)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꼬리뻬 투어 종류 및 여행에 필요한 정보 공유였습니다. 코리페는 유럽인들이 주로 가다가, 중국에서도 조금씩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 파괴로 인한 바닷물 기온 상승으로, 산호들이 점점 멸종하고 있습니다. 빨리가서 구경하시는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