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뻬 맛집, 선셋 식당 추천 이유, 지도 위치, 음식 가격, 3번 방문

꼬리뻬 맛집 중에, 제가 이곳을 2번 방문하고, 최고라고 여기는 선셋 식당의 정보입니다. 기준은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 가격 또 포함됩니다. 단기 여행자들이 정보 없이 찾기는 쉽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꼬리뻬 맛집 선셋 식당

꼬리뻬 맛집

여기의 특징은 아주 작은 섬이기 때문에, Walking street이라는 메인 거리에 대부분의 식당이 모여 있습니다. 섬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이곳저곳 아무 곳에나 건물을 짓지 못하게 관리도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이곳 번화가에서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2번째, 방문에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괜찮아서, 최대한 자주 갈려고 한 곳입니다. 아주 괜찮은 곳인데, 크게 소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마, 찾기 힘들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주인분도, 많이 알 릴려고 크게 애도 쓰지 않는 거 같습니다. 이곳의 3번 방문 후기 영상입니다.

동남아 여행 필수 정보, 대표 과일 20종 종류, 많이 먹으면 위험한 과일 등

꼬리뻬 맛집, 선셋 식당 추천

꼬리뻬 선셋 맛집 선셋 식당 추천 이유

제가 88일 동남아 배낭여행을 할 때, 이곳에서 10일 정도 보냈습니다. 장기 여정이라, 경비 사용에 신경을 많이 썼었습니다. 제가 이곳을 좋아하고 추천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2번 방분 총 24박 45일 이곳 여행 정보 총 정리 (투어, 쇼핑, 물가, 음식, 교통 정보 등)

  1. 가격이 크게 높지 않습니다. 보통 선셋이 보이는 목 좋은 곳은 높은 가격은 받는 데, 이곳은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식당의 가격을 받습니다.
  2. 이곳은 그리 유명하지 않아, 크게 사람이 붐비는 곳이 아니어서, 조용해서, 아름다운 자연과 음식 그리고 맥주 한 잔을 차분하게 즐기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시내에서 오는 데 걸어서 약 15-20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랍스터, 킹새우 같이 비싼 음식은 다루지 않습니다

지도 위치

구글, 네이버 블로그 정보에 소개되는 대부분의 식당은 이곳의 번화가인 워킹 스트리트(Walking street)에 있습니다. 꼬리뻬 지도를 보시면 빨간 색 부분이 이곳의 유일한 번화가 워킹 스트리트입니다. 대부분의 꼬리뻬 맛집 가게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곳은 작은 섬이기 때문에, 맨 끝에서, 끝가지 걷는 데, 40-50분 정도 걸립니다. 주요 교통 수단이 오토바이입니다. 메인 거리에서 걸어서 약 20분 정도, 익숙해 지면 약 15분 정도 걸리는 거 같습니다. 거리는 가까운 데, 처음 방문하는 사람은 약간 헷갈릴 수 있으니, 구글 위치 정보 아래에 함께 공유합니다.

꼬리뻬 맛집 선셋 식당 구글 지도 위치

꼬리뻬 지도 맛집 위치

코리페 여행을 위해서는 미리 이곳의 번화가 어떠한지 미리 알고 가면 좋습니다. 맛사지, 약국, 식당, 전반적으로 필요한 것이 이곳에 다 있습니다. 거리 정보 영상입니다.

꼬리뻬 배낭 여행, 번화가 위킹 스트리트 (Walking Street)

꼬리뻬 음식 가격

이곳은 휴양지 섬으로 육지와 대략 보트로 1시간 정도의 거리입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에서 페리로는 약 1시간 3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섬이 작아 어떠한 경작지도 없고, 그렇게 되면, 자연 경관이 파괴되기 때문에 논, 밭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 섬에 사용되는 모든 것이 배로 운송됩니다. 그래서 가격이 육지보다 평균 약 20% 정도 높습니다. 또 하나의 이유는 이곳은 우기 기간에는 배의 운항이 정지합니다. 높은 파도와 비로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해서, 1년에 최소 약 5개월 동안, 여기의 영업 활동이 거의 정지됩니다. 크게 2가지로 인해, 가격이 낮을 수가 없습니다. 음식 가격은 대략 한국 음식의 60-70% 정도인거 같습니다. 아래는 선셋 식당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더 비싼 메뉴도 한 10개 됩니다. 가격은 약 3천원에서 만 오천원 정도 보시면 되겠습니다.

꼬리뻬 식당 음식 가격, 종류

꼬리뻬 여행 정보

이곳 여행의 매력을 꼽으라면,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유명한 여행지는 배로 보통 40분 이상 나가야 이런 것을 보는 경우가 많은 데, 이곳은 그냥 섬 주위가 투명한 바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핑 투어와 바다가 보이는 마사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호핑 투어는 크게 세가지입니다. 코스의 수에 따라 가격이 좀 다릅니다. 가장 비싼 것, 혹은 두 번째로 비싼 것을 권합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비싸지 않고, 자주오기 힘든 곳이기 때문입니다. 영상 후기 정보를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꼬리뻬 투어, 호핑투어 가성비 갑

이곳의 마사지 가격은 거의 같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해변 마사지입니다. 해주시는 분들의 실력도 좋습니다. 팁은 한 4천원 드린거 같습니다.

꼬리뻬 마사지 샵, 바다가 보이는 편안한 곳

꼬리뻬 유심, esim

이곳에서 심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이 많이 다니는 곳은 신호가 좋습니다. 단기의 경우는 여기서 구입하는 것보다, 한국에서 해외 여행사 유심, esim을 미리 구입하고 가시는 것이 더 저렴하고, 구매를 위해서, 현지에서 소비하는 시간,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아래 가격 참고 하시 구요, 태국 심카드, 이심 등 검색어 치시면 많은 업체가 있습니다. 가격은 비슷한 데, 시기별로 가격이 자주 바뀝니다.

동남아 유심,esim 8개국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10~15%) , 이심 사용, 설치법 등

태국 esim, 이심, 유심 가격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꼬리뻬 맛집 식당 정보와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이곳의 성수기는 12월부터 3월까지입니다. 건기 기간으로 비도 적고, 바다 물도 깨끗합니다.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