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뻬(코리페) 마사지 추천, 가격, 종류, 팁, 유심 정보, 가는 법

꼬리뻬 마사지 가격 차이가 가게마다 다르지 않습니다. 이 섬의 가게들은 동일한 가격을 적용합니다. 목이 좋은 곳이나, 약간 후미진 곳도 동일한 마사지 종류와 가격을 적용합니다. 그중 잘하는 곳 정보를 공유합니다.

꼬리뻬 가는 방법, 비용 상세 2가지 정리

꼬리뻬 마사지 추천

여행 정보로, 이곳의 특징을 말씀드리면, Walking street라는 곳의 번화가 길따라 샵들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재미있는 곳은 맨 목 좋은 곳도, 뒤쪽에 목이 약간 밀리는 곳도, 다 같은 가격을 정하고, 나중에 많이 보다보니 알게 된 것인데, 종류도 통일되어 있습니다. 2018년 처음 방문할 때는, 안마받지 않았습니다. 2023년 4월 이곳에 도착하기 전에, 한 현지 친구가 바다가 보이는 좀 색다는 샵을 소개해 줘서 마지막 날, 저녁에 방문했는 데, 분위기도 좋고, 기술도 좋아, 저는 대만족을 해서, 정보를 공유합니다. 영상 정보입니다.

꼬리뻬(코리페) 마사지 정보

마사지 종료, 가격

다른 휴양지에 비해, 이곳의 마사지 종류는 약간 한정적이로, 가격은 좀 높습니다. 물론 한국보다는 저렴하고, massage quality는 높습닏. 그 이유는, 이곳은 우기 기간인 6월부터 거의 12월까지는 우기로 장사를 하지 못하는 곳이 많고, 우기 기간에는 여행객도 방문이 뜸합니다. 즉 1년에 얼마되지 않은 기간에 서로 심하게 경쟁하지 말고, 서로에게 피해주지 말고 하지는 어떤 암묵적인 계약이 정해진 거 같습니다 투어 가격도, 20개 넘는 투어 에이전시가 있지만, 가격은 다 같습니다. 그리고 섣불리 싸게 해주면, 주변 회사로부터 욕을 먹기 때문에, 몇 번 이상 거래를 하지 않으셨다면, 가격 흥정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시간을 기준으로 300~500BH입니다. 1Bh= 40원으로 보통 생각하고 돈을 씁니다. 마사지 종류는 일반 타이식, 등, 허리, 목, 머리를 하는 400BH, 그리고 발 정도가 있습니다. 돌은 없습니다.

동남아 대표 과일 종류 20종, 약 효용, 과식하면 생기는 부작용 정보

꼬리뻬 마사지 가격

마사지 팁

한국, 중국 사람들이 많은 지역과 유럽, 중동 사람들에 의해 유명한 동남아 유명 여행, 휴양지의 차이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한국, 중국분은 현지 여행사 종사자들에게 물어보면, 팁을 잘 안주는 아시아 국가 중에서 1,2위를 차지합니다. 말레이시아 화교, 말레이 가이드 친구가 알려 주더군요. 오히려,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대만 손님을 속으로는 더 좋아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의 팁 문화가 잘 발달한 곳은 밤 문화 말고는 없어 그런거 같습니다. 밤 문화 팁은 유럽 애들이 배우기도 합니다. 팁을 주고, 안주고가 문화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랜 만에 휴양을 왔는데, 투어와 안내를 통해, 더 좋은 결과, 의미, 재미있게 보냈다면, 거기에 대한 고마움, 혹은 메뉴얼적으로 일하기 보다, 뭔가 신경을 더 쓴듯한 느낌이 들면, 저는 팁을 드립니다. 아주 일반적이면, 안줍니다. 저는 이번에 400BH 안마를 받고, 너무 만족해서, 100BH, 한국 돈으로 4천원 정도를 드렸습니다. 받으면서 숙련된 베테랑이시고, 순서대로 매뉴얼적으로 하기보다 매우 신경을 써서 한다는 것이 느껴져서, 팁을 드렸습니다. 그게 느껴지지 않았다면, 아마 50BH 정도 드렸을 거 같습니다. 절대 의무가 아니라서, 본인의 즐거우시면 주시고, 아니면, 안줘도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꼬리뻬 마사지 팁

꼬리뻬 유심 정보

4박 5일 정도의 단기이시면,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고 7일 이상이면, 편의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8년도에는 신호가 잘 잡히지 않았는데, 이번에 오니, 기지국이 많이 생기고 신호도 괜찮고, 속도도 유튜브 정도 시청에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전에는 유심, 이번에는 esim을 사용했습니다. 유심, esim, 신호 성능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심카드는 통신이 아니라, 고객의 정보를 확인 개통하는 역활을 합니다. 신호는 폰의 안테나, 통신칩, 기지국의 성능이 결정합니다. 도착하자 마자, 통신이 되면, 마음이 참 편한거 같습니다. 최근 태국 통신칩 가격입니다. 개인적으로 eism을 적극 추천하는데요, 만약 문제가 생겨도, 문자로 코드만 받으면 교환이 되서 정말 좋습니다.
Potal site에 다양한 업체가 있으니, 가격 보시고, 2개 정도 더 보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유심, esim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

태국-유심-esim-심카드

꼬리뻬 가는 방법

말레이시아에서 가는 방법과, 태국에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럽 배낭족들은 꼬리뻬를 이용해, 태국을 입국하거나, 말레이시아를 넘어갑니다. 페리가 있는데, 약 1시간 30분이서 빠르고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2가지 방법을 공유합니다.

태국 방콕 > 핫야이 (Hat Yai) > 팍바라 (Pak bara) > 섬도착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 랑카위 페리 > 섬 도착입니다.

꼬리뻬(코리페) 마사지 추천, 가격 및 여행 정보 정리였습니다. 궁금한 것은, 유튜브에 댓글을 남기시면, 답변을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