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대만 생활, 서희원, 서희제 가족 , 최근 활동 정보 정리

구준엽, 서희원 결혼 이후, 대만에서는 국민 형부로 불리며, 양국 국민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가 처음 대만 공항에 도착하는 3월 9 일부터, 한국 귀국 후, 6월 9일 최근 디제잉 소식과, 서희원 가족 및 대만 생활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정리입니다

대만 입국, 여행 정보, 코로나 현황

구준엽, 서희원, 서희제 가족, 대만, 활동 정보

구준엽 씨, 3월 9일 대만 도착부터, 최근 관련 중요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분을 이해하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주의하실 부분은 개인적인 정리로, 번역의 오역, 충분하지 않은 조사로 편견과 오해가 내재될 수 있으니, 여러 자료 중의 하나, 참고 자료로만 보시고, 판단의 근거로는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뿐만 아니라, 서희원, 서희제, 장모 황춘매 씨들 관련 사항의 정보입니다. 최근 시간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구준엽 서희원 결혼 사진

7월 구준엽 대만 활동

구준엽 씨는, 이번 7월 달에 약 20일 정도 대만에 머무면서, 약 4개의 큰 공식 행사에 참여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하고 있는 NFT에 대해서도 새로운 변화를 꾀합니다. 그의 겸손하고 배려심 높은 행동은 현지 매체에 큰 호평을 계속 불러 일으킵니다.

그림을 그리는 구주엽 NFT 완판, 전시회 정보

3월 9일 그가 처음 대만에 도착했을 때는, 그냥 클론의 한 멤버로만 생각했는데, 미술쪽에도 조예가 있는 줄 최근에 알았습니다. 4월에 그의 미술에 대한 정보를 조사하면서, 전공이 미술쪽임을 알았습니다. 그는 그의 창조의 원천은 춤가, 노래가 아니라, 그림을 그릴 수 아는 구준엽이라고 합니다. 올해 2번째 출품잘 완판입니다. 본업은 디제잉으로서, 전공 NFT 예술가들에게 미안해, 출품할 때, 특별히 알리지 않는 그의 심성이 느껴집니다.

모든 오해를 해결하기 위해 출연한 구준엽

3달 정도 보아온 느낌은, 이 분은 화려하고 그 인기를 이용해 돈을 벌겠다는 생각보다, 이미 연예계의 화려함과 그늘을 맛본 그는, 아내 서희원 씨와 평범하고 행복한 가정을 원하는 거 같습니다. 그러나 워낙 주목을 받고, 방송 노출을 꺼리다 보니, 사람들이 스스로 만들어 낸, 잘못된 소문, 오해를 바로잡고, 가장으로서 가정을 지키기 위해 이번 유키즈 방송에 출연한 거 같습니다. 다른 연예인처럼, 인기를 얻으려는 것과는 온도차가 있음을 발견하게 되네요.

구준엽 유퀴즈 출연, 유재석 서희제에게 영상 편지 보낸 사연

대만으로 떠날 때, 그렇게 빨더니, 한국으로 돌아오는 약 한달 전부터, 거의 한국 언론은 그에 대한 보도가 없습니다. 구준엽씨의 인품상, 줄, 밥사주고 이런거 멀리하니, 기자들로 굳이 기사를 쓰지 않는 거 같네요.

구준협 대만 출발, 서희원 옛 사랑을 위해

제가 처음 그에게 관심을 가지게 된, 첫 영상입니다. 과거 잃어 버렸던, 사랑을 만나기 위해, 대만으로 떠난다고 했을 때, 그는 매우 행복하고, 흥분되어 있으리라고 생각했는데, 도착하는 그의 모습은 긴장한 얼굴을 하고 있어 매우 의외였습니다. 왜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는데, 들뜬 모습이 아니지?
생각해 보니, 50이 넘어, 다른 나라에서 새로운 생활을 해야 하는 부담감도 있으리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준엽 대만 도착
대만 도착 순간

또한, 그 때, 서희원 장모 황춘매가 이 재혼에 매우 화가 나 있던 상태였습니다. 단순한, 사랑하는 사람과의 재회라는 단순한 낭만이 아니라, 그 너머에 있는 현실은 만만하지 않겠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도착 첫날 신중한 그의 모습입니다.

타이완, 타이중 가오슝 날씨, 여행 옷차림 정보

구준엽, 서희원 재회의 그 날

3월 9일 도착하고, 10일의 격리를 거치고 드디어 약 21 년 만에, 3월 20일 0시를 기해, 격리 호텔로부터, 방역 택시를 타고 나옵니다. 다음 날, 오전 일찍 출발할 줄 알았는데, 격리가 끝나는 0시에 출발합니다. 놀라운 것은 격리 해제일 전날 저녁부터, 많은 매체와 과거의 팬들이 진을 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의 낭만적인 사랑에 대한 관심이 가장 최고조의 날이 아니었을까 하네요.

구준엽 대만 격리
격리 기간중 검사 모습

그의 인성이 보였던 점은, 오래 동안 고생하면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사진 찰영과 팬들이 잘 보일 수 있게 하기 위해 일부로 차 뒤칸 중앙에 앉어 일일히 인사를 했던 부분입니다. 이것에 현지 매체는 그의 배려에 많은 찬사를 보냈었습니다. 20여 만의 만남에 대만 전체는 출렁거렸습니다. 또한 동생 서희제의 출하 1분 짜리 재미있는 영상이 큰 화제가 되었고, 아래 유투브 내용에 있습니다.

구준엽 서희원 첫 날

구준엽 대만 도착 당일부터, 지금까지 매체에 노출이 매우 적었습니다. 특히, 서희제는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그곳의 매체와 사람들은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대부분, 영상과 관련 내용은 과거에 있었던 자료를 다시 분석하고 재탕하는 정도였습니다. 그러다, 재회 후, 첫 소식을 서희원이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구준엽-서희원-재회-첫날
두 사람의 재회를 위해 준비 된 술

오랜 헤어짐에 이뤄진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칵테일을 함께 했다는 내용을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알립니다.

든든한 아군 처제 서희제 지원

위에서 언급했듯이, 둘의 재회와 결혼은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장모 황춘매가 이혼 4개 월만의 너무 빠른 결혼 결정에 크게 대노합니다. 반대할 것을 알고 있던, 서희원은 어머니와의 깊은 상의없이 , 둘의 결혼을 결정하고, 엄마의 반대 소식은 크게 알려집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결혼이 ‘너무 충동적이다’ 반대 의견도 크게 형성되려고 합니다.

국민처제-서희제
국민처제-서희제

두 사람의 사랑을 위해, 누군가 제대로 진실을 설명할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이 때, 국민처제 서희제가 나서서 많은 의혹과 오해를 풀어주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가 합니다. 서희제씨의 기자회견 내용입니다. 그녀의 재치와 입담은 대만 탑스타로 유재석 + 노홍철을 생각나게 합니다.

서희제의 약력 경력

처음은 두 사람의 만남에 관심을 갔다가, 의외로 더 매력적인 사람을 한국 팬들은 알게 됩니다. 바로 대만 처제, 서희제 씨입니다. 그녀는 20년 넘게, 연예계의 스타로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는 탑 스타입니다. 그녀의 걸출한 입담과 사회 진행 중 발생하는 돌출된 행동에 많은 사람이 놀랍니다. 그녀의 솔직, 담백한 스타일과 성실성은 대만 탑 스타로 오랜 위치를 유지하게 합니다.

대만탑스타-서희제
한 때 대륙에서 1회 출연료가 2억을 호가 하기도 함

서희원, 서희제 성공뒤에는 위대한 엄마 황춘매가

두 사람의 과거 영상을 보면, 대단한 생활력과 정말 열심히 방송에 임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0년 넘게,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강한 생활력을 유지하며 버티게 한 원동력이 무엇일까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가족 내력을 조사해 봤는데,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3자녀를 키워낸 어머니 황춘매 씨가 있었습니다.

서희원-엄마-동생
장모, 처제

초기, 구준엽 대만 결혼에 가장 크게 반대한 장모, 그녀의 어려웠던, 결혼 생활을 알면, 왜 반대했는지, 이해가 되네요.

구준엽, 서희원 결혼 궁합

대만은 기독교보다, 불교쪽이 가까워서 그런지, 연예 채널을 보면, 유명 연예인의 관상, 사주를 보는 프로그램이 꽤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대만 관상가 3명, 한국 무속인이 보는 두 사람의 궁합 내용을 보면, 공통점이 있습니다. 서희원 씨는 감정이 매우 풍부해서, 남자가 피곤할 수 있다는 겁니다. 아래 사진은 작년에 책을 내었는데, 그녀의 12월 이혼과, 재혼을 예측해서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구준엽-서희원-궁합
서희원의 이혼과 결혼을 예측한 대만 역술인

구준엽 대만 첫 공연

두 사람은 노출에 극도로 조심했던거 같습니다. 재회 이후, 어떠한 관련 사진, 영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약 2 주 후에, 그의 디제잉 소식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집니다. 표는 금방 매진이 되었습니다. 큰 기대감을 안고 금요일 밤에 AI night club 이라는 세계 100대, 50위에 랭크된 곳에서 하기로 했으나, 코로나 감염자가 그 곳을 몇 시간 전에 다녀 갔다는 이유로 일주일 연기가 됩니다.

구준엽 대만 디제잉
AI 나이트 클럽에서 응원 나온 처제 서희제

그의 성공적인 첫 행사를 위해, 언니를 대신해, 물심양면 도운 처제 서희제가 정말 놀랍습니다.

왕소비의 실언, 서희제 금지 약물 장기 복용

약 일주일 전에, 전 남편 왕소비가, 전처 서희원 씨가 장기 금지 약물을 복용했다고 폭로했습니다. 650만 팔로어가 있는 웨이보에 올렸는데, 큰 비난을 받습니다. 관련 내용 영상입니다.

두 사람의 행복한 사랑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