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9월 날씨 기후, 우기 비 강수량, 여행 옷, 호텔, 추석 항공권, 심카드 가격

괌 9월 날씨 기후 특징은 우기 기간으로 기온이 낮게 형성된다는 겁니다. 한국의 장마처럼, 정해진 기간에 길고, 한 번에 내리는 것이 아니라, 자주 내렸다, 그쳤다 하는 형식입니다. 여행에 필요한 옷, 호텔, 항공권, 심카드 가격 정보입니다.

열대 과일 종류 20종, 알고 먹으면 보약, 과식하면 독이 이유, 한의학 정보

괌 9월 날씨 기후

요즘은 이상 기후로, 9월 한 달의 기후만을 알고 가는 것보다. 괌 기후 특성을 이해하고 가는 것이 안전한 여행에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올해 5월 큰 태풍이 왔었는데, 원래 태풍이 거의 오지 않는 건기 시즌이었습니다. 약 삼분으로 정리되어 있고, 현지의 아람다운 경치도 같이 소개되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기온, 기후 두 자료를 통해, 9월 날씨를 파악하겠습니다. 여행자로서는 충분할 거 같네요. 근래의 9월 기온 기록을 보면 최고 기온이 32도, 최저 기온이 23-26도 사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크고, 낮에는 여름 기온이고, 저녁은 초 가을 기온을 나타냅니다. 괌 여행을 선호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편안한 기후 때문이지요.

괌 9월 날씨 기온

올해, 나온 최신 기후 정보입니다. 비 표시가 많은 데, 이건 우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자료로, 언제 비가 내리고, 맑은 날씨 인가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괌의 비는 예측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후 자료는, 이 달의 기상이 전체적으로 어떤 추이와 양상을 갖는지를 이해하는 참고로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비 관련 데이터를 통해 파악하겠습니다.

괌 9월 날씨 기후

괌 9월 우기 비 강수량

이곳의 우기 기간은 보통 7월부터 11월, 12월까지로 보고 있습니다. 한국의 장마가 주기는 비슷하지만, 매년 강수량이 틀리듯이 이곳도 강수량이 연마다 달립니다. 아래 지수보다 더 내릴 수도, 덜 내릴 수도 있습니다. 우기 기간 비 특징은 자주 흐리다가, 맑다가, 비가 내리다가, 다시 맑다가, 이런 날씨 변화가 심합니다. 그러니, 9월에 여행을 오신다면, 비에 대해서는 휴대가 편한 우비를 준비하시고, 비에 대해서는 잊고 그냥 편안히 즐기는 마음가짐이 여행에 더 도움이 됩니다. 바꿀 수 없는 것은 받아들이고, 무한 긍정의 모드로 여정을 보내는 것을 권합니다.

괌-강수량

괌 9월 습도

습도는 현지의 기온이 실제로 얼마나 더 덥나, 아니냐를 파악하는 자료로 봅니다. 한국의 자료와 함께 보시면, 서울의 7,8월 습도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현지에 가보시면, 덜 습하고, 불쾌함도 훨씬 적고, 끈적거림이 거의 없습니다. 잘 보존된 자연의 맑은 공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일반적인 유명 관광지는 높은 건물의 냉방 장치에서 나오는 열기, 수많은 자동차의 매연으로 더 습하게 느껴지지만, 이곳은 반대입니다. 전체적으로 기온에 비해, 덜 덥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성비 투어 정보, 밤 별빛 투어 (픽,드랍, 맥주, 라면, 음료, 물, 사진 제공 55000원)

괌-습도

괌 9월 날씨 여행 옷

개인마다, 습도, 기온, 강수량에 대한 반응이 틀리고, 매년 9월 당일, 이 달의 기후가 틀립니다. 해서, 단기적으로 머물거나, 장기 체류자의 날씨 설명 글보다, 그는 이 달의 여러 해의 여행자, 주민들의 옷을 보고, 이해한 다음에, 저에게 맞는 옷을 챙겼습니다. 주의 하실 부분은 기본적으로 여름 기후이나, 저녁에 비가 좀 많이오고, 바람이 불면, 갑자기 체온 저하기 느껴질 수 있고, 특히, 투어 중에, 보트를 타고 달리는 경우, 비가 좀 내릴 때도, 비슷한 경우가 있습니다. 긴 겉옷 하나 정도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고, 면 종료보다, 방수 효과도 있는 아웃 도어 얇은 잠바류가 좋은 거 같습니다. 실내, 실외 등 여러 면으로 좋은 거 같습니다.

괌 돌핀 쿠르즈 한국어 진행, 스누쿨링, 낚시, 참치회, 맥주 무료제공, 무료 픽업 77000원, 상세, 후기 보기

*링크로 구매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저에게 소정의 마케팅 수수료가 제공되며, 작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괌 9월 날씨 여행 옷

유명한 괌 야시장 9월의 모습입니다. 사진과 함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괌 UV index

자외선 자료는 현지의 태양의 세기가 어떠 한가를 이해하는 자료로 봅니다. 이곳 자외선 자료를 보니, 평균 지수 밖에 없어, 이걸 공유합니다. 평균 7인데요. 가장 높을 때 12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12는 동남아 해변 맑은 날씨 2-3시 오후의 태양을 그려보시면 되겠습니다. 9월은 흐린 날이 많아 6으로 나왔는데, 최고 일 때는 10~11정도 보시면 되겠습니다. 즉, 비가 자주 내리지만, 그 만큼 덜 덥고, 따가운 태양이 없는 편안한 기후도 자주 발생합니다.

괌-자외선지수

괌 호텔 가격

제가 해외 여행 중이라, 달러가 아니라 다른 화폐로 적용이 되었네요. 괌 호텔, 숙소가 가장 많이 모여있는 중심가 가격입니다. 삼백원을 곱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을 잘 보존하기 위해, 숙소의 난립을 막고자, 이 곳에만 호텔이 있습니다. 항공료는 저렴하지만, 호텔 가격 높은 것이 이곳의 특징 같네요.

괌 호텔 가격

괌 추석 항공권 가격

출처는 스카이 스캐너로 어제 확인한 추석 항공권 가격입니다. 아래는 각 항공사들의 최저가로, 추가 서비스 비용이 전혀 없는 가격이라 저렴하게 보입니다. 짐이 7Kg 넘으면, 요즘 10만 원 정도가 추가되더군요. 최저가가 매일 변동합니다. 지금 가격이 어떤가를 보는 자료가 아니라, 9월 항공권 가격 추이를 보는 자료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최저가는 본인이 예매를 할려고 보는 그 순간입니다. 9월은 원래 low season으로 비행기 푯값이 저렴한데, 추석 기간에 2배 정도 이미 올랐습니다. 추석 끝나기 전까지 계속 오를 거 같네요. 숙소도 비슷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괌 추석 항공권 가격

괌 심카드 가격

이곳은 미국령이라 그런지, 항공료, 쇼핑 면세점 빼고 다 비싼 거 같습니다. 공항에서 파는 심카드도 그렇습니다. 많은 한국 방문자분들은 사이트를 통해, 미리 저렴하게 구매해서 오십니다. 심카드, esim이 있는데, 써 보니, 가격도 더 낮은데, 심카드 교체할 필요없이, 코드 번호만 메일, 톡으로 받고, 입력하면 개통이 되어 정말 편했습니다. 현지에서는 내 한국 심카드, esim, 2개을 번호를 같이 동시에, 번갈아 쓸 수 있어 정말 좋더군요. 무엇보다, 환경에도 도움이 됩니다. 추천합니다. 오늘 본 가격입니다. 한국 사이트에 약 405개의 전문 해외 유심, esim 판매사가 있으니, 최소 2군데, 보시고, 가장 적합한 것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할인 사이트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괌 심카드, esim 최근 가격, 할인 정보 (10-15%), 이심 장단점, 상세 정보, 설치법

미국 괌, 사이판 심카드, esim 가격

괌 9월 날씨 주의점은 태풍도 있습니다. 약한 태풍은 바람만 좀 불고, 비가 살짝 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출발 전에, 태풍 관련 소식과 그 등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