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4월 날씨 기후, 건기 기간 비, 습도, 옷 준비, 심카드, 항공, 숙소 가격

괌 4월 날씨 기후는 온화한 여름 기후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낮에는 맑은 날씨 경우 최고 기온이 30도를 나타내지만 저녁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져 편안합니다. 이달의 여행을 위한, 강수량, 습도, 복장, 유심, 항공료 현황 정보입니다.

괌 5월 날씨 기온, 비 강수량, 호텔 가격 현황 참고 정보

괌 4월 날씨 기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안전한 여행을 위해 이곳의 기후 특성을 전반적으로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 3분 정도로 현지의 여행 명소와 함께 정리한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이걸 보시면, 현지 기후에 별로 당황하지 않을 거 같네요

괌 날씨 월별 기후, 비 일수, 자외선, 여행 옷

최근 년도의 실제 4월 기온입니다. 일별로 최고, 최저가 있는데, 최고는 오후 한 낮, 최저는 저녁의 기온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낮에는 더우나, 저녁에는 크게 덥지 않습니다.

대표 열대 과일 종류 20종 정리
18종, 몸에 좋은 점, 부작용, 희귀종 2종

괌 4월 날씨 기온

기후 정보입니다. 위는 1년 단기의 자료이지만, 아래는 수십년 간의 4월 기상 자료를 통해, 지수화한 자료입니다. 여행 준비하실 때, 내가 가는 날이 아니라, 이달의 기후가 대체로 어떤 특성인가를 이해하는 참고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가 좀 보이는데, 이건 다음 자료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괌 4월 날씨 기후

괌 4월 건기 기간 비

자연이 아름답게 잘 보존된 곳일수록 비가 자주 내립니다. 우리가 풍성한 입을 가진 나무를 기른다고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풍성한 자연의 근간은 비입니다. 이달은 건기로써 비의 양이 많지 않습니다. 이곳은 건기이든, 우기이든, 비가 자주 내립니다. 그래서, 동, 식물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비는 지하수처럼 맑기 때문에, 대부분의 외국인들은 그냥 투어나, 본인의 여행에 집중합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지역이 방문객들은, 작은 비에도 민감하고, 우산을 쓰지만, 산성비가 아니니, 맑은 비를 즐겨보리라 생각하면, 여행을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건기 기간 괌 여행 갈 때, 우산을 챙기지 않습니다. 대부분 유럽, 미국 여행자들은 그러합니다. 보통 12월부터 6월까지를 건기 기간으로 보며, 4월은 강수량이 낮은 건기로 월 평균 약 100mm 정도로 이래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의 형태는 스콜입니다.

일본, 싱가포르, 태국, 대만 아시아 13개국 입국 절차, 비자 정보

괌-강수량

괌 4월 날씨 습도

1년 내내 비슷한 습도를 타나냅니다. 습도 자료의 Hagatna는 이곳의 중심 시내이름입니다. 월 평균 습도이기 때문에, 일별로 보면, 습도가 80% 약간 상회하는 날들도 종종입니다. 맑은 날씨의 경우 약 80%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비교를 이해가 쉽기 때문에, 한국의 자료를 함께 놓습니다. 공기가 깨끗해서 그런지, 그렇게 습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합니다. 오시면, 남쪽 지방이지만, 한국보다, 덜 더운 여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지수는 최고 지수인 12를 한낮에 나타냅니다. 비 일수는 5일 이하로 낮습니다. 관련 지수는 영상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괌-습도

괌 4월 여행 준비

여행 옷을 준비하기 위해서, 보통 3가지를 봅니다. 기온, 습도, 강수량입니다. 위의 기상 지수를 통해, 어느 정도 이것에 대한 이해는 되셨을 겁니다. 하지만, 백문불여일견이라고, 세세한 설명보다, 매년의 관광객의 복장 그리고 현지 사람들의 옷차림의 사진을 보시면 더욱 명확해 지실겁니다. 참고로, 바다, 숲 관련 흥미로운 투어가 많으니, 거기에 맞는 준비물을 챙기셔서,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즐기는데 도움이 되면 좋을 거 같네요. 신발, 방수 관련 준비물을 챙기시고,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면, 그리고 저녁에 좀 춥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긴 옷 하나 정도는 넣어 주시는 것이 좋겠네요. 4월 관련 영상, 사진 아래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가기 (4월 풍경)

다른 해 별, 4월 괌 여행자 옷

괌 4월 여행 옷

괌 심카드 가격

이곳의 국제 공항 1층에 바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한국 해외 심카드보다 더 비쌉니다. 그리고 여행 중, 문제가 느껴지면, 문의를 하기기 쉽지 않습니다. 해서, 가격은 더 낮고, 성능은 동일한 한국 해외 유심, esim을 주로 구입합니다. 요즘 가격입니다. 검색어로 미국 혹은 괌 유심, 심카드, esim을 치시면 쉽게 살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업체인데요, 해외 여행자용 심카드, esim, 포켓 와이파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고, 판매량이 제일 높습니다. 이 업체말로 여러 업체가 있으니, 가격 참고 자료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심을 많이 쓰시는데, 이심의 경우는 미리 설치하면, 사용일 수가 계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심사 이심은 도착하고 개통되야 사용일수가 시작합니다. 이심 사용자는 이걸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에서 인터넷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 저는 이심의 경우는 미리 설치하고 갑니다.

괌, 사이판 유심, 이심 할인 사이트 정보(10~15%),
말톡, 에어알로, 유심사 가격 비교

미국 괌, 사이판 심카드, esim 가격

괌 4월 항공, 숙소

네이버 항공권에서 확인한 이달의 항공료입니다. 위는 인천에서 출발, 아래는 괌에서 출발 인천 도착입니다. 모두 직항이며, 최저가가 나와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약 4시간 30분 미만입니다.아래의 금액은 매일 바뀌며, 추가 비용들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액면 가격입니다. 마지막으로 결제를 하면, 추가 금액이 증가합니다. 이 부분 유의하시기 바래요. 이달은 방문객이 적은 달이라, 호텔, 리조트 가격도 다른 달에 비해 조금 낮아지는 경우가 있네요. 위가 인천, 아래가 괌 출발입니다. 가격은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이달의 항공 가격이 대략 어떤지 이해하는 수준의 자료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괌 4월 항공 가격

숙소가 정해지 시내 번화가 비치 쪽에 모여있습니다. 환경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제가 해외 여행 중이라, 아래 가격에 300원을 곱하시면 되겠습니다. 호텔 가격도, 비수기, 성수기 많이 변동하니, 참고 정도로 보시고,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가격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괌 숙소 가격

괌 4월 날씨 기후 관련 내용 공유했습니다. 태풍은 우기 때 오는데, 어떤 종류가 올지는 아무는 모릅니다. 강수량도 매년 틀립니다. 특히 6월에서 9월 사이에 많이 오니, 이 기간에 오시면, 태풍 관련 기상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1-2주 전에 통보를 해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