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12월 날씨 비 정보, 옷차림, 돌핀 투어 영상, 숙소 가격, 항공료

괌 12월 날씨 기후 특징은 일단 우기 기간이지만, 비의 양이 크게 높지 않습니다. 태풍이 올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해서, 안전하고 편한 여행 적기이기도 합니다. 기온도 낮은 편입니다.

알아두면, 야시장 갈 때, 큰 도움이 되는 열대 과일 종류 20종 효용 정보

괌 12월 날씨 기후, 기온

이곳은 동남아 열대 기후와 비슷합니다. 처음 방문하신다면, 기본적인 기후 정보를 알고가면, 예상하지 못한, 기후에 침착하게 대응하는데 좋습니다. 1년 기후를 3분에 깔끔해 정리된 자료입니다.

괌 여행을 위한 날씨, 기후 기본 정보

괌 12월 기후를 전체적으로 보겠습니다. 비 표시가 좀 보이는데, 그리 많지 않습니다. 번개 표시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건 수 십년의 기상 자료를 종합한 것이기 때문에, 날짜와 기상은 크게 상관이 없고, 이 달의 기후 양상을 이해하는 데이터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괌 12월 날씨 기후

12월 기온입니다. 가장 가까운 년도의 실제 기온 기록입니다. 이 달이 여행 적기 중에 하나인 이유는 기온이 내려가기 때문입니다. 한국 한 여름보다, 훨씬 편한 여름 기후를 느끼실겁니다. 공기가 맑아서, 아침, 저녁은 선선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괌 12월 날씨 기온

괌 12월 우기 기간 비

겨울 기간이 없는 열대 지역은 일 년을 우기, 건기 기간으로 나타냅니다. 우기 기간은 나라,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단순히 기간만 알 것이 아니라, 실제 비가 내리는 양의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안전한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건기 기간이라도, 상대적으로 비가 의외로 생각보다 많이 내리는 경우가 있고, 반대인 지방도 있습니다. 아래 강수량 기록입니다. 매년 강수량은 틀립니다. 다른 자료를 보면 약 100미리 정도입니다. 해서 최악의 경우를 생각해서, 12월의 비는 100미리에서 200미리 사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국 장마기간 웦 평균이 약 400미리입니다. 이 정도면, 안전한 투어에는 아무 지장이 없습니다. 우산은 도시 여행에 좋고, 우비, 레인 코트를 권합니다. 우기 기간이지만, 강수량이 낮습니다.

괌 및 아시아 10개 나라 입국 절차 정보, 준비물

괌-강수량

괌 12월 날씨 옷차림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한 사람의 옷차림, 기후, 날씨 정보보다, 저는 여러 해 방문자들의 12월 옷차림을 챙겨보았습니다. 저는 해외 여행갈 때, 약 3년 정도의 제가 방문하는 달의 여행자 옷을 보면서, 옷을 준비합니다. 긴팔이 보이는 데, 공기가 좋은 지역은 아침, 저녁이 꽤 시원합니다. 습도가 높아다, 덜 불쾌하고, 크게 찐득거리지 않습니다. 짧은 기간에 많이 본다고, 대 낮에 돌아다니면, 당연히 덥습니다. 더운 한 낮이라고, 그냥 그늘에 가만히 있으면 크게 덥지 않습니다. 거기에 선풍기 있으면, 에어콘이 필요 없는 정도입니다. 냉방 시설 때문에, 쇼핑 몰 등에 오래 있으면, 체온이 많이 내려가니, 얇은 긴 팔 옷을 하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괌 12월 날씨 옷차림

괌 돌핀 투어 영상

가장 인기있는 투어 중에 하나입니다. 주민과 현지 정부의 자연 보존 의식이 아주 높아,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어, 이곳은 돌고래 서식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돌핀 크루즈 예약 방법, 실제 후기 정보 (가격, 일정 등)

주로 발견되는 돌고래는 흑등돌고래입니다. 많은 인기를 크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이 돌고래들이 다섯에서 10까지 무리를 지어 잘 다닙니다. 그래서, 방문자들에게 장관을 연출해 줍니다. 12월 괌 돌핀 투어 영상입니다. 여행 옷차림과 함께 같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족 여행으로 참 좋은 투어입니다.

괌 12월 숙소, 항공료

12월은 괌 여행업에 있어 성수기입니다. 아시아는 겨울 방학이 있고, 유럽은 겨울 휴가 기간에 접어듭니다. 크리스마스를 전후해서, 가격이 오릅니다. 12월 초는 비수기의 가격을 나타냅니다. 아래는 숙소의 가격입니다. 제가 해외 여행 중이라, 환율은 아래 지수에 300원을 곱하시면 됩니다. 괌은 난 개발을 막기위해, 정해지 지역에 숙소가 있습니다.

괌 숙소 가격

항공료가 숙소보다, 민감하게 반응을합니다. 예약율, 비행기표 판매율에 따라 매일 바뀝니다. 12월의 항공료 흐름을 이해하는 간단한 자료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가격은 각 항공사의 최저 가격으로 매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참고 가격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월 말과 가까워 질수록 가격이 오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괌 12월 항공료

괌 여행자 유심, esim

이곳의 공항에서 구입하는 거 보다, 여행 오시기 전에, 온라인 구입을 하시는 것이 시간, 수고, 비용을 아낍니다. 공항에서는 다 비쌉니다. 아래 가격정보입니다. 폰이 22년도 최신 폰이면, esim을 꼭 써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더 저렴하고, 오작률도 더 낮고, 개통도 심카드 교환없이 개통이 되어 너무 편합니다. 특히,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 해결도 매우 간편합니다. 요즘 판매가 정보 공유하오니 참고 하시고, 구입하실 때, 현지에서 문제가 발생 할 때, 어떤 대응을 해주는 지도 보시기 바랍니다.

미국, 괌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공유 (10~15%)

미국 괌, 사이판 심카드, esim 가격

괌 수영, 물 온도

일월부터 십 이월 까지의 바닷 물 최저, 최고 기온 자료입니다. 매년, 매달, 물 온도는 변동합니다. 대략적인 평균 온도로 보시면 됩니다. 보통 수영하기 가장 좋은 바닷 물 온도를 약 26도부터 봅니다. 그 이하로는 좀 춥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오전, 저녁에는 하지 않습니다. 12월은 수영을 하기도 좋은 시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바닷 물 온도는 보통 기온과 연관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물이 정말 맑습니다.

괌 수영 물 온도

괌 12월 날씨 기후는 좋으나, 성수기이기 때문에, 항공, 숙소의 경우 예약을 미리 할 수록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