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11월 날씨, 기후 특징, 우기 기간, 피시아이 스노쿨링, 항공권, 이심 가격

괌 11월 날씨 기후 특징 중요 부분은 우기 기간입니다. 그래서, 기온이 다른 건기 기간에 비해 좀 낮아, 덜 덥습니다. 여행을 위한, 옷 준비, 유명한 투어인 스누쿨링 피시아이 영상 및 항공권, 이심, 최근 호텔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괌,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14개국 입국 절차, 여행 도착 비자 정보

괌 11월 날씨

어제 확인한 이곳의 기후 자료입니다. 이 자료는 장기간의 기상 기록을 전체적으로 정리한 데이터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내가 방문하는 날짜에 비가 내리는 지, 맑은 날씨인지 확인하는 자료는 아닙니다. 그런 자료는 최소 약 1주일 전에 나온 현지 기상 자료를 보셔야 합니다. 그래도 맞을 확률이 높지 않습니다. 열대 기후의 비 예보는 변수가 많아 예측이 불가능하다고 보는게 마음에 편합니다. 다만, 전체적인 기후 양상을 이해하고, 여행 준비를 어떻게 할지, 참고로 삼으면 유용합니다.

대표 열대 과일 종류 20종, 알고 먹으면 보약, 모르고 과식하면 독이 되는 과일 들

괌 11월 날씨 기후

작년의 기온 기록입니다. 기후 자료보다, 기온이 높습니다. 요즘의 기온 상승이 반영됨을 알 수 있습니다. 2-3도 더 높다고 해서, 여행 준비가 크게 달라지는 부분은 없습니다. 비는 다, 다음 순서에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괌 11월 날씨 기온

괌 기후 특징

동남아 적도 지역과 비슷한 열대성 기후입니다. 우기 기간에 태풍이 종 종 방문하고, 1 년 기온과 습도가 고른편입니다. 1년의 기후를 월별로 정리한 영상 자료입니다. 여행 준비를 위한, 기상 정보가 3분 정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기후 추이를 이해하면, 여행 중의 날씨 변화에 대처하는데 매우 유용해서, 공유합니다.

괌 우기 기간

일반적으로 우기 기간은 6월부터 11월까지 봅니다. 건기 기간은 12월부터 5월로 여깁니다. 보통 위의 기후 자료만 보시는데, 비 일수로 여행 준비를 하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열대 기후는 4계절이 없는 대신, 1년을 우기, 건기로 보고 있는데, 지역마다, 우기, 건기의 양상이 틀립니다. 어떤 곳은 건기면, 비가 거의 안내리는 곳이 있고, 어떤 곳은 비가 내리는데, 아주 짧은 스콜성 비를 내립니다. 11월은 건기 기간으로 비가 종종 내립니다. 길게 내리기 보다, 스콜성 비가 하루에 몇 번 짧게 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11월은 태풍이 오나, 가능성이 낮은 달입니다. 와도 세력이 약한 경우가 많아, 여행에 지장을 크게 주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보통 하루 정도면, 끝남니다.

괌-강수량

괌 피쉬아이 스노쿨링

괌에서 초보자들이 부담없이 스노쿨링을 즐기 수 있어, 유명한 여행지며, 투어지입니다. 섬의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고, 해양 보호 구역이라 산호와 아름다운 열대어 들이 잘 서식하고 있습니다. 물고기에게 줄 과자 빵을 준비하기도 하는데, 아름다운 산호를 보호하기 위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태국은 산호가 유명한 지역에 스노쿨링을 할 때, 썬 크림도 못 바르게 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를 보면, 지구 75%가 기온 상승, 환경 오염으로 멸종 위기에 놓여 있다고 하네요. 11월 괌 피쉬아이 스노쿨링 영상입니다. 우기 기간이라 하늘이 흐리나, 덜 더워, 오히려 적합합니다.

괌 스노쿨링 피쉬아이

괌 피쉬아이 스노쿨링 투어 가격, 상세 정보, 후기 보기

  • 링크를 통한 구매는,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 소정의 마케팅 커미션이 지급되어, 좋은 컨텐츠 작성에 도움이 됩니다.

괌 11월 항공권 가격

출처는 스카이 스캐너 괌 11월 항공권 가격 추이로, 직항입니다. 가격은 매일 변동하기 때문에, 추이를 알고 예매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달은 괌 여행에 있어, 비수기입니다. 한국의 경우, 방학, 휴가 기간 그리고 휴일이 없는 달이기도 합니다. 아마 당분가 이 가격 추세로 갈 거 같습니다. 출발일과 너무 가까운 날에 가격이 크게 상승할 수 있으니, 최소 2주 전에 예약하는 것을 권합니다.

괌 11월 항공권 가격

괌 이심 가격

이 번주에 본, 괌 이심 가격입니다. 이곳의 국제 공항인 원 팻 에어포트에서 파는 데,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사고, 제품에 이상한 점이 있으면, 물어 보기도 쉽지 않습니다. 해서, 다시 시내에서 다시 사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구입하고 오면, 가격도 싸고, 무엇보다, 해외 대응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곳이 많아, 문자로 문의하면, 빠르게 피드백을 해줍니다. 특히, 이심은 불량으로 판명되면, 코드 번호만 새로 받아, 입력해 주면, 새로운 이심으로 사용이 됩니다. 그리고, 기존 내 심카드 번호와 함께 번호를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밧대리가 많이 달기 때문에, 저는 한국 번호는 저녁에 확인하는 정도로만 이용합니다. 구매 팁을 드리면, 가격도 좋지만, 해외 문제 발생시 어떤 사후 체계가 있는지를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쇼핑 사이트나, 파워 링크보다, 전문 여행자 해외 유심 업체의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 Usimsa, Maltalk, Air alo, Dosirak)

괌, 사이판 최근 유심, 이심 가격, 활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상세 정보

미국 괌, 사이판 심카드, esim 가격

괌 호텔 가격

이곳의 숙소는 지정 지역, 번화가 주변으로 모여 있습니다. 아마 환경 보호를 위해 그런거 같습니다. 동남아, 제주도 경우 우후죽순으로 세워지는데, 역시 자연을 배려하는 선진국의 면모가 느껴집니다. 제가 여행 중이라, 환율이 바껴있네요, 숫자에 삼백원을 곱하시면 되겠습니다. 7,8,9월 성수기 때에 비해, 11월은 가격이 내려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항공권 가격도 마찬가지입니다.

괌 호텔 가격

괌 11월 날씨 옷

위 11월 스누쿨링 영상, 기후 영상 그리고, 기온, 습도, 강수량 자료를 이해하셨다면, 11월 여행 옷 준비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겁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여름 복장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각기 다른 해의 11월 여행자의 옷차림입니다. 우기 기간이라, 우산보다는 우의, 아웃도어 방수, 방풍의 가벼의 겉옷이 더 도움이 됩니다.

괌 11월 날씨 옷

괌 11월 날씨 기후 정보 및 여행 정보였습니다. 이 달은 우기 기간이기 때문에, 출발 전에, 태풍 기상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약한 태풍의 경우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고, 보통 방문 1-2주 전에 기상청에서 통보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