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10월 날씨 기온, 태풍, 비 정보, 옷 준비, 숙소 가격, 연휴 항공료

괌 10월 날씨 기온 특징은 우기 기간에 속해, 건기 기간에 비해 낮습니다. 더위를 매우 싫어 하신다면,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행을 위한 비, 태풍, 숙소 가격, 연휴 한글날 항공료, 유심, 이심 할인 정보도 보겠습니다.

대표 열대 과일 종류 20종, 한방에서 말하는 잘먹으면 보약, 과식하면 독인 이유

괌 10월 날씨 기온

괌은 1년을 건기, 우기 기간으로 나눕니다. 시즌에 따라, 기온, 강수량의 차이가 있습니다. 먼저, 1년의 기후, 기상 정보를 보겠습니다. 여행을 위해 방문 기간 뿐만 아니라, 일 년의 기후 형태를 이해하면, 뜻밖의 기상 변화에 차분히 응대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작년의 10월 기온 기록입니다. 최고 기온이 31도 정도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여름 기온은 34도 이상을 나타내야 하는데, 우기 기간이라, 비가 종종 내리고, 흐린날도 많기 때문입니다. 비가 좀 많이 내리는 날은 기온이 더 내려가기도 합니다. 비가 투어 자체에 큰 지장을 주지는 않습니다. 우비 입고 다니면,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괌 가성비 투어 별빛 투어 가격, 상세 설명, 후기 보기

  • 링크를 통한 구매는,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저에게 소정의 마케팅 비용을 제공하며, 저에게 작은 힘이 됩니다.

괌 10월 날씨 기온

최신 기후 자료입니다. 비 표시가 많은데요, 스콜로 갑자기 왔다, 잠깐 내리고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걸 확인하기 위해서는 강수량 자료를 봐야합니다. 강수량이 낮은데, 비 오는 날이 많이 표시되기도 합니다.

괌 10월 날씨 기후

괌 태풍, 비 정보

우기 기간은 보통 7월부터 11월까지로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5월에 강력한 태풍이 와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오랫동안 큰 태풍이 없었는데, 그것도 건기 기간에 온 것입니다. 한국도 물 난리가 장난 아니어서, 인명 피해가 많았는데, 자연 파괴로 인한 강력한 태풍이 최근 발생 했었습니다. 이런 태풍은 몇 년에 한번 올까 말까하고, 태풍은 보통 이 우기 기간에 옵니다. 강한 태풍은 보통 8,9월에 옵니다. 하지만
환경 파괴로 지구가 본래의 리듬을 잃고 있습니다. 태풍 경보는 늦어도 일주일 전에 급수와 함께 경보를 내립니다. 출발 전에, 한번 더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괌-강수량

괌 10월 날씨 옷 준비

여행을 준비하실 때 네 가지를 보시고 준비하시면 됩니다. 기온, 습도, 강수량 그리고 몇 년 간의 여행자들의 옷차림입니다. 저는 오래 전부터 그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인터넷에 개인적인 여행 후기로 날씨, 기후를 설명하는데, 한 지역의 기상을 제대로 이해하는 데, 최소 3년은 걸리는 거 같습니다. 매년, 그 월, 일의 기후가 다르기 때문에, 저는 여러 자료를 보고 저에게 맞는 옷을 준비합니다. 전형적인 여름 옷을 챙기시면 됩니다. 다만,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면, 투어 중에 체온이 갑자기 내려가기도 하고, 저녁에, 냉방 때문에 춥게 느껴 질 수도 있습니다. 긴 팔 하나 정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가 종종오니, 신발도 짙은 색이 좋습니다. 10월의 영상, 사진 정보 공유합니다.

괌 10월 여행자 옷 참고

괌 10월 여행 옷

괌 숙소 가격

이곳의 숙소는 번화가 근처에 모여 있습니다. 다른 유명 리조트는 여러 군데 있는데, 딱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아마 무분별하게 자연이 파괴되는 것을 막기위해, 지정 지역에만 숙소를 설립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출처는 구글인데요, 아래는 보통 최 저가 방의 가격입니다. 성수기에는 이 가격대의 방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10월은 비수기이기 때문에 방이 모자르는 경우는 드물고, 방문객도 적어 한산합니다. 가격은 매일 바뀌기도 합니다. 비수기 때, 성수기 때,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는 단순 참고 자료로 보시기 바랍니다. 숫자에 300원을 곱하시면 한화 1박 가격입니다.

괌 숙소 가격

괌 10월 연휴 항공료

이달은 피크 시즌이 아니지만, 토요일, 금요일 6일, 7일의 항공료가 평소 때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9일, 한글날이 월요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연차, 월차를 써서 좀더 긴 해외 여행을 위해, 이 날을 많이 선택합니다. 항공료의 가격은 예매율로 결정이 납니다. 해서, 매일 가격이 변동됩니다. 아래는 비행 회사의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유류 할증료, 세금은 나중에 붙기 때문에, 가격이 낮게 나와 있습니다. 9월부터 유류 항류료를 40% 올린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괌 10월 항공료

이심 할인

과거에는 유심을 많이 사용했지만, 심카드를 낄 필요없이. 코드 번호로만 개통을 할 수 있는 이심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무엇보다 환경에도 이롭습니다. 저는 작년부터 쓰고 있는데, 정말 편합니다. 물리적인 유심을 끼지 않기 때문에, 오 작동률도 낮고, 문제가 생기면, 코드 번호만 바꿔저도 됩니다. 정말 편합니다. 최근의 한국 해외 여행자 유심, 이심 가격입니다. 괌 공항보다 더 쌉니다. 저는 공항에서 지체되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도 미리 구매를 합니다. 괌 유심, 이심 검색하시면 여러 업체가 나오는데, 쇼핑 사이트는 가격이 좀더 높습니다. 쇼핑 플랫폼 회사에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입니다. 전문 판매 업체에서 하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가격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괌, 사이판 이심, 유심 최근 가격, 할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장,단점 정리

미국 괌, 사이판 심카드, esim 가격

자외선 지수

이것은 태양의 세기가 어떠 한가를 간접적으로 파악하는 자료입니다. 괌의 자외선 자료가 평균 지수 자료 밖에 없네요. 최고가 7인데요, 이건 맑은 날씨, 구름이 없는 오후 2-3시의 경우 12까지 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은 여름 기간 최고가 10인데요, 요즘은 11까지 나옵니다. 흐리고, 비가 올 때는 크게 상관없는 데, 맑은 날씨의 경우 크림을 두텁게 바르고, 약 2-3시간 별로 다시 발라주면 좋습니다. 근데, 차단제가 바다 생태계를 교란 시켜, 태국 어떤 섬은 못쓰게 하네요. 특히 산호한테 큰 피해를 준다고 하네요.

괌-자외선지수

랑카위, 꼬리뻬 여행 정보

괌 10월 날씨 기후, 기온 그리고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최근 5월에 큰 태풍이 왔는데요, 한국도 장마 기간 비 보면, 안전한 곳이 아닙니다. 태풍이 무서우면, 여행을 포기하는 것이 나은 거 같습니다. 대신 대비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떠나기 하루 전에, 기상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하시고, 태풍의 등급이 낮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