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1월 날씨 기온, 바다 물 온도, 비치 선셋, 건기 기간 비, 여행 옷, 항공료

괌 1월 날씨 기온 수준은 여름의 기후 이지만, 우기 기간에 비해 기온이 낮고, 비도 적게 내려 여행 적기로 보고 있습니다. 옷, 항공권, 호텔, 심카드 가격 정보도 함께 보겠습니다.

열대 대표 종류 이십 종, 몸에 좋은 이유, 과식을 피해야 하는 과일

괌 1월 날씨 기온

작년의 괌 1월 기온 자료입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기온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러 지역처럼 38도까지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특히, 괌의 건기 기간은 11월부터 인데, 이 기간에 기온이 좀 내려갑니다. 열대성 기후로, 일기의 변화가 갑작 스러월 때가 있습니다. 전체 기후 특성을 이해하면 날씨에 대한 걱정이 덜고, 기상 대응에 유용합니다. 월별 기후 특성 2분 자료 영상입니다.

괌 날씨 월별 기후 정리

최고 기온을 보시면 30도 이하입니다. 최저 기온은 이른 아침, 저녁의 기온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낮에는 덥지만, 아침, 저녁은 편안합니다.

괌 1월 날씨 기온

오랜 기간의 1월 평균 기후로 이해하시고, 여행 준비에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짜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행자가 이 달의 기후가 어떤지 대략 이해하는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는 강수량을 보고 대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괌, 태국, 마카오 등 아시아, 동남아 13개국 입국 절차, 여행 비자 정보

괌 1월 날씨 기후

괌 1월 바다 물 온도, 비치 선셋

한국 겨울이 추워, 이달에 수영이 가능한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좀 있습니다. 해서, 괌 바다 물 온도 자료입니다. 촤저 최고 그래프가 있는 데, 최고는 낮의 바닷물 온도, 최저는 늦은 밤, 이른 아침의 물 온도입니다. 1년 언제나 산뜻한 수영이 가능합니다. 이곳에 투몬 비치가 유명합니다. 긴 백사장에 에머랄드 바다가 펼쳐져 있어 유명합니다. 아래 그곳과 선셋을 소개하는 영상이 있어 함께 공유합니다.

괌 수영 물 온도

괌 투몬 비치 1월 풍경입니다. 마지막에 선셋 장면도 있습니다. 이곳은 차를 이용하면 시내랑 그리 멀지 않아 많은 여행객이 찾고, 여행 명소도 몇 군데 있습니다.

괌 1월 건기 기간 비

한국도 제주, 서울, 강원도 겨울이 틀리듯이, 열대성 기후 지역의 기후도 나라마다 다릅니다. 건기 기간에 정말 비가 거의 내리지 않는 곳이 있고, 비가 내리나, 적은 양이 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괌은 후자입니다. 비는 강수량을 보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건기, 우기 가간이라고 해도, 역시 비의 양이 다릅니다. 비가 매년 동일하게 내릴 수는 없습니다. 아래 강수량 자료를 보시고, 대략 어느 정도 내린다고 이해하시고, 여행 준비를 하면 큰 문제는 없겠습니다. 비가 가끔 내릴 수 있으나, 스콜성 비로, 금방 그친다고 이해하셔도 되겠습니다.

괌-강수량

괌 1월 날씨 여행 옷

일년 내내 여름 기후라, 옷 준비가 편합니다. 다만, 추위에 매우 민감하신분은 얇은 긴팔 하나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호텔 냉방이 센 곳이 많습니다. 저는 개인의 주관적인 느낌의 설명보다, 1월 방문 했던, 여러 방문객들의 옷을 보고 준비를 했었습니다. 여행갈 때, 저는 그렇게 준비합니다. 기온, 습도, 강수량, 자외선 지수 정도를 이해하고, 옷 준비를 하면, 여행자로서는 최선입니다. 아래 다른 년도의 1월 방문 객들의 여행 옷과 위 비치 1월 영상과 기상 자료를 보시면, 쉽게 준비가 되실겁니다. 그냥, 여름 복장으로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다양한 투어가 있으니, 거기에 맞는 신발은 안전을 위해,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괌 1월 여행 옷 준비

괌 1월 항공료

1월은 여행객이 1 년 중에 많이 방문하는 성수기 기간입니다. 아이들의 겨울 방학이 있어, 중국, 한국에서 가족과 함께 많이 오기도 합니다. 다른 피크 시즌은 7,8,9월 초까지입니다. 나머지는 비수기 기간으로, 많은 호텔, 여행업 회사들이, 손실을 버텨야 합니다. 그래서, 부수기 기간의 손실을 보충하기 위해, 대부분의 호텔, 항공사, 여행 투어 업체들은 비수기 할인 가격에서, 성수기에는 정상 가격을 받아, 그걸로 메꿔가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호텔, 항공료가 비수기인 10월, 11월보도 높습니다. 숙소 가격도 보겠습니다.

괌 1월 항공료

괌은 자연 환경을 잘 보호하기 위해, 제주도처럼 숙소가 우후 죽순처럼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 지역을 정해, 그곳을 번화가로 해서, 여행객도 편하고, 자연 파괴를 최대한 억제하는 정책을 쓰고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객이 주로 지내는 곳의 숙소 가격입니다. 제가 다른 나라에 지금 있습니다. 숫자에 300원을 곱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위 항공료처럼 매일 변동합니다. 대략 이해하는 참조 자료로 보시기 바랍니다.

괌 숙소 가격

괌 심카드 esim 정보

옛날에는 공항에서 구입하시거나, 시내가서 했는 데, 한국은 해외 여행자 유심, esim이 워낙 잘 되어 있어, 미리 구매하고 가십니다. 그 주된 이유는 괌 공항보다 더 싸고, 구매가 편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문제가 생기면, 대처가 어려운데, 한국에서 구매하면, 온라인으로 지원을 잘해 줍니다. 물론, 모든 한국 판매처가 그렇지 않기 때문에, 구매하실 때, 가격보다, 이 부분을 잘 보셔야 합니다. 한국 온라인 참고 가격입니다. 전문 해외 esim, 심카드 업체로, 가격도 저렴하고, 지원도 잘해주는 업체 링크로 공유하오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환경에도 좋고, 개통도 심카드 없이 가능한 esim을 적극 추천합니다.

미국 괌, 사이판, 유심, 이심 가격, 할인 사이트 업체 정보(10~15%), 이심 장단,점, 설치법 등

미국 괌, 사이판 심카드, esim 가격

괌 1월 습도, 자외선 지수

열대 지역의 습도는 보통 80%에 가깝습니다. 이곳도 비슷합니다. 숲이 울창하고 깨끗한 바다, 오염 시키는 주거 단지가 작은 곳은 습도가 높아도 불쾌감 끈적 거림이 훨씬 적습니다. 괌이 그렇습니다. 자외선 지수는 꽤 높습니다. 낮 12시부터 3시까지가 가장 높은 데, 한국 한 여름 오후, 동남아 맑은 날의 오후 태양을 연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수 자료는 위 날씨 영상을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괌 1월 날씨 기후는 적은 비, 낮은 기온으로 여행 적기로 뽑히고 있습니다. 물론 태풍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