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사랑의 절벽 슬픈 전설, 유래, 가는 방법, 위치, 선셋, 운영 시간,입장료

괌 사랑의 절벽 코스는 이 지역에서 대부분의 여행객이 찾아가는 유명 방문지입니다. 괌 사랑의 절벽 전설, 유래, 위치 가는 방법 및 운영 시간, 입장료 정보와 날씨 기후 정보도 보겠습니다.

괌 사랑의 절벽

이곳은 괌 섬의 북 서쪽, 시내와 좀 떨어져 있어, 매혹적인 경관과 탁 트린 해변을 볼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경관 뿐만 아니라,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의 전설이 더욱 많은 여행객을 방문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번화가, 휴양지로 유명한 투몬 비치에서 차로 약 10분 정도의 거리로, 비치에서 보이는 오른쪽 절벽입니다. 이곳 공원에는 두 사람의 동상이 있습니다. 이 동상은 2002년 큰 태풍으로 파괴 되었지만, 괌 사업가가, 사랑을 고백 했을 때, 이 곳을 찾았으나, 동상이 파괴되어 없어진 것을 알고, 수소문을 해서, 파괴된 것을 다시 구입, 특수 용접사를 불러, 5개월간의 노력으로 복원해 놓았고 2015년 10월부터, 다시 모두에게 개방되었습니다.

괌 여행을 위한 대표 열대 과일 20종 효용, 부작용 , 알면 더 맛있는 여행 정보

괌 사랑의 절벽 동상

괌 사랑의 절벽 슬픈 전설

이곳의 원래 명칠은 (Puntan Dos Amantes) 스페인어로 두 연인의 절벽이고, 영어로 구글맵을 찾을 때는 Guam two lovers point라고 치시면됩니다. 이곳은 약 15세기 스페인의 점령지가 되고, 스페인 장교가 이곳의 본토 차모로족의 한 여인의 매력에 빠져, 그녀의 아버지에게 결혼을 허락해줄 것을 요구합니다. 아버지는 영향력 있는 스페인 장교의 요청을 허락하고, 그녀에게 결혼 준비를 하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사랑하는 차모로족 청년이 있었고, 그를 찾아갑니다. 이 사실을 안 아버지와 스페인 장교는 둘을 협박하고, 진실로 사랑하는 두 사람은, 원하는 사랑을 위해, 바다 절벽에서 서로의 머리를 묶고, 떨어집니다. 이생에서 서로의 사랑을 완성하기로 합니다. 이 전설 로 인해, 특히 청혼, 결혼을 한 연인들이 특히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 공원에 사랑의 종이 있어, 연인들이 꼭 치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한 괌 유심, esim 할인 사이트 정보(10~15%), 이심 사용법

괌 사랑의 절벽 종

괌 사랑의 절벽 위치, 가는 방법

보통 렌트카를 이용하거나, 시티 투어 코스로 방문하기도 합니다. 제일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이 곳의 쇼핑 필수 코스인 T 갤러리 DFS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합니다. 출발 시간은 보통 오전 9시 반, 11시 반 12시 반이고, 거기서 다시 돌아오는 버스는 10시, 12시, 1시입니다. 30분 정도면, 보통 충분합니다. T 갤러리로 가는 방법은 A.B로 2개의 라인이 유명 호텔을 가는 셔틀 버스가 있습니다. 워낙 유명하니, 호텔 직원에서 티 캘러리 가는 버스 어디서 타냐고 하면 친절히 알려 줄 것입니다. 티 갤러리에서 많이 가는 이유가 뭐냐며, 명품 아울렛 면세 쇼핑몰이고, 이곳에 사랑의 절벽 입장권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한국 통신자 중에 한곳은 맵버십 회원엑 특별 가격 혜택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티 갤러리에서 이곳까지 비용은 어른은 10불, 아이는 사불입니다.

괌 사랑의 절별 가는 방법

선셋 시간

위 지도를 보시면, 왼쪽 즉 중부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대부분 호텔, 숙소는 서쪽에 모여 있습니다. 유명 여행지를 보시면, 유명한 리조트 호텔, 그리고 대부분 숙박 시설이 서쪽에 많이 치우쳐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선셋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팁을 드리면, 선셋이 아름다운 곳은 그 이상으로 일출도 멋있습니다. 저는 동쪽을 선호합니다. 선셋은 보기 쉽지만, 일출은 보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선셋 시간은 우기, 건기 시간에 따라 좀 다릅니다. 건기 기간은 늦게 지고, 우기 기간은 해가 좀 짧아집니다. 제일 좋은 방문은 구글에 Guam sunset time을 치시면 당일의 선셋 시간이 나오며, Guam Sun rise time을 치면 일출 시간이 나옵니다. 보통, 30분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비가 온 다음 날의 석양이 더 멋있는 거 같습니다.

괌 선셋 시간

운영 시간, 입장료

괌 사랑의 절벽 입장 시간은 아침 09:00부터 ~ 18:00까지입니다. 즉 입장 가능 시간이고 7시에 나오셔도 됩니다. 입장료는 한 명당 3불입니다. 6세 이하 아이는 무료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T 갤러리에서 주는 할인 쿠폰이 있는 데, 그걸 사용하면 2인 일 때, 합쳐서 4불을 내면됩니다. SKT에서 특별 할인을 주기도 하는데, 아직까지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저렴합니다. 이 입장료는 이 곳을 출입하는 입장료가 아니라, 전망대를 이용하는 비용입니다. 비용 아끼지 마시고, 꼭 전망대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탁 트인 바다와 바람이 일품입니다. 제일 좋은 건, 선셋 시간에 맞춰 가는 것을 권합니다. 이곳의 영상 정보가 있어 공유합니다. 드론을 통한 전체, 그리고 전망대 영상이 있어,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괌 사랑의 절벽 선셋

괌 날씨 기후, 기온 정보

이곳의 기후는 일 년을 크게 2개로 나눕니다. 건기, 우기 기간입니다. 태풍이 종종 오는데, 큰 태풍이 종종 1-2번 정도 방문하고, 우기 기간에 주로 옵니다. 우기 기간에 오실 때에는 출발 전에, 태풍 정보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태풍의 등급이 낮으면 오히려 선선하고 좋을 수도 있습니다. 태풍이 방문을 한다고 하면, 무조건 염려할 필요 없이, 등급을 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이곳의 기온, 우기, 건기 기간, 옷차림, 비 강수량 정보가 있는 3분 날씨 설명 자료가 있네요. 기본적으로 1년 내내 여름 기후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괌 여행을 위한, 날씨 기후 정보

괌 사랑의 절벽 전설, 유래, 선셋, 입장료, 가는 방법과 날씨 정보였습니다. 즐거운 여정을 기원합니다.